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1282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9
이 글은 4년 전 (2021/11/01) 게시물이에요
애인이 안정감 있는 사람이고, 나는 감정굴곡이 있는 사람이야. 근데 이 사람이랑 있으면 나도 안정감 느껴져서 거의 잘 안 싸윘거든.  

근데 갑자기 한달 전쯤 자기가 우울해지고 감정이 맘대로 날뛰는데 이 상태로는 연애를 못하겠다면서 나한테 헤어지자고 했어. 그래서 알겠다고 했는데, 5시간쯤 후에 후회한다면서 다시 붙잡았고, 

이후에 내 생일이라 만나서 데이트하고 그때의 일들을 서로 잘 풀었어! 그러고나서 애인이 시험기간이라 원래 다음주에 만나기로 했었는데 오늘 갑자기 이번주에 만나자고 하더라고?  

설마 다시 헤어지자는 건 아닐지 불안해...다시 만나고 오히려 사이가 더 좋아졌긴한데 애인이 시험기간이다보니까 연락은 예전보다 못하긴했거든. 해맑게 이번주에 보자하긴 했는데 그냥 데이트 하자는 거겠지? 트라우마인가...ㅠㅠ 아니겠지?
대표 사진
둥이1
해맑게 말했자너 쓸데없는 생각 노노 그거 감정으로 다 드러나고 전염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남친한테 직접적으로 물어보면 안 되겠지? 재결합하고나서 남친도 내가 안 불안해했음 좋겠다고 자주 그랬었거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전혀 그럴 거리가 없잖아... 시험 때문도 아닌데 어색하고 연락 안돼서 불안해 이것도 아니고 갑자기 그러면 뭐 어떻게 달래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학점에 신경 많이 쓰는 사람인데도 시험이 다음주에 끝나는데 그전에 만나자는게 뭔가 이상해서 불안한가봐...내가 그래서 그날 같이 스카 가서 공부하자고 했거든. 그랬더니 알겠다하긴했어. 이런 불안감 버려야 건강하게 연애하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만큼 보고싶은가보다 좋게 생각해.. 불안감 못 버리면 그냥 헤어지는 것도 방법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응응!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냥 솔직하게 물어봐! 요즘 안좋은일 있거나 힘든일 있냐구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불안해서 그렇지 모 별일 없을겨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엣티제 남익 있어?
9:52 l 조회 4
생리 안해서 임테기 해보려는데 애인한테 말해?2
9:52 l 조회 9
이 말 자주 들어본거면 본인성격 돌아볼필요 있는거 공감함?3
9:41 l 조회 24
사후피임약 먹어본사람 생리 얼마나 밀렸어?? 6
9:40 l 조회 15
애인이 어학연수가있는대 기분나쁜거 정상이지?
9:40 l 조회 11
보통 장기연애하다 연애시작하면 결혼까지 간다며... 2
9:33 l 조회 38
장거리 재회가 가능해? 5
9:31 l 조회 13
본인표출직장인 기준 이거 플러팅 같아? 7
9:26 l 조회 38
같이 조개 캐러 가자는 말 플러팅이다 vs 아니다4
9:23 l 조회 32
서양에 적응하는거 그사람들이랑 어울리려고야?2
9:22 l 조회 9
연락빈도 줄어서 슬퍼
9:20 l 조회 14
본인표출둘다 첫연애고 시간좀 갖자는데 너무 힘들어.. 어떻게 버텨야해? 😭 5
9:11 l 조회 47
나보다 조건은 부족한데 사람만 좋으면 만나볼 것 같아?7
9:10 l 조회 34
너희 동거 중인데 애인이 외박하는 거 이해 가능함?5
9:10 l 조회 32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회피형 애인 잡고왔다3
9:03 l 조회 27
얼굴 빻았는데 몸매 좋고 성격 좋은 사람9
9:02 l 조회 58
같이다니는거 쪽팔리면 못사귀겠지4
8:45 l 조회 75
사귄지 한 달이면 좋아죽을때인가3
8:41 l 조회 63
근데 진짜 부모님 얼굴 둘다 괜찮은데 조합이 망할 수도 있더라3
8:33 l 조회 48
난 직업에 귀천이없다 이게 제일 공감안가더라8
8:20 l 조회 13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