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전화하다가 그냥 킬링타임용으로 검색해서 했는데 질문이 내가 불치병에 걸린다면? 이거에서 그냥 간호해줘야지.. 이러길래 불치병이면 평생 안 낫는데도?? 물어보니까 아 모르겠다 이건 너무 어렵다 이러고 넘기더라구 글고 또 내가 비혼주의자면? 이거였는데 "근데 난 진짜 아직 생각없어" 이렇게 딱잘라 말하고 그 외에도 자기 차로 사고 났을 때 나는 몸걱정부터 하는데 애인은 보험처리 해주면 된다 이런 약간 서로 의견차이? 많이 나서 좀 갑분싸 되고.... 애인도 우리 그냥 이거 재미로 한거라고 하는데 그럼 말이라도 좀 만약에니까 서로 기분좋게 할 수는 없었나 싶고ㅠ 그래도 진짜 걍 재미로 한거니까 그만하자고 하고 더이상 그 얘기 안 꺼냄 진짜 안 하니만 못한 얘기들이었다 ,,
인스티즈앱
5년 사귀고 동거했는데 사라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