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1389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6
이 글은 4년 전 (2021/11/02) 게시물이에요
평생 친할것같았던 친구한테 잠수손절한번당하니까 

눈물도 안나오고 그냥 인생 혼자구나싶음 

남친이랑 헤어졌을때도 이정돈 아니었는데 

그냥 삶이 흑백처럼보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야 . . 아직 나이도 젊은데 이렇게 친구없어서 나중에 어떡하지 싶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구는 항상 바뀌는것같음 그냥 그때 상황과 성격에 맞는 사람들이 친구라고 생각하니까 좀 나은것깉기도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늘 내 얘기 같군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토닥토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그랬어...... 진짜 중학교 친구였는데 잠수손절 당함 물론 그 친구는 다른 친구들이랑도 잠수손절이 일상이라 불안했지만... 그게 내가 되다니 정말 너무 충격이고 한동안 헤어나올수가 없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년전 연말이였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새해에 보자! 라고 해놓고 매몰차게 떠나버렸다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는 어떻게버텼어? 내친구는 그냥 갑자기 읽씹하더니 전화도안받고 톡도 안보거든 이친구만은 내 평생친구라고믿었는데 이렇게 급손절처버리니까 힘들다진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진짜 요즘에도 근데 그 친구 생각나ㅠㅠㅠㅠㅜㅜㅜ 전만큼 충격은 덜하지만... 완전 괜찮아지진 않은것 같아 언젠가 끊어질 인연이였는데 혼자 연연했나 싶기도하고... 근데 또 웃긴게 그 친구가 밉다가도 잘지냈으면 싶고 나도 나를 잘 모르겠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난 최근에 손절당해서 그냥 밉다.. 그친구 힘들면 잠수타는건 알고있었지만 이렇게 갑자기 사라질줄은 몰랐음 .. 익인이도 친구잊고 행복하게살았음좋겠다 친구도 잘살고읶을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마워 쓰니야!!! 나도 진짜 처음에는 혹시 신상에 무슨일이 생겼나?! 걱정하고 난리였는데 그런게 아니란걸 알곤.. 허허 갑자기 진짜 딱 사라지니까 현타가 오긴하더라구.. 쓰니도 나도 아직 행복할 날이 많으니까 귀인이 오리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5살 되니까 이제 인간 관계에 해탈한듯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작년까진 현타오고 그랬는데 이젠 걍 누구한테도 기대를 안 하니까 현타 올 일도 없어 어차피 뭐 인연은 새로운 곳 만나면 또 생기겠지 싶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나도 이제 그런생각들더라 평생가는인연은 가족빼고는 없는것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진짜 친구들 몇 없고 생일때 축하해주는 친구들 얼마 안되고 이렇게 인간관계 좁았나 싶을정도여서 현타옴
최근에 나도 잠수 손절당함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서른인데 그때 그때 상황에 따라 달라지는 것같아...그냥 지나고 생각해보면 왜 하필 그때 상황이 그렇게 돼서 그럴 수 밖에 없게 되어버린건지...나도 그렇고 상대방도 힘든 시기엔 마음의 여유가 없어서 결국 상처받고 멀어지게 되더라...
만약에 서로 항상 행복한 나날들이고 외부적으로 어려움이 없었다면 좋은 친구로 평생 가는거고..
그래서 나는 일단 내 상황이 빨리 좋아지려고 준비하는중..그래야 마음의 여유가 생기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친구가 내 뒷담 까고 다녀서 충격받아서 손절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친구한테 크게 맘을 안주면 나중에 상처를 덜받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냥 흘러가는 인연이려니 하면서 지낸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 친구가 오히려 심적으로 불안해서 더 그런 걸수도 있음 잘 지내던 친구면 나중에 괜찮아지면 다시 연락오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쓰니 어떻게 지내.. 나 최근에 잠수손절 ㅏㄷ앋ㅇ했는데 너무 배신감이 크고 슬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금 달 사진 찍었는데 왜 이래?
2:20 l 조회 1
아빠 60대인데 70-80대 노인같음
2:20 l 조회 1
남친한테 어떤 말을 들었을대 제일 설렜어?
2:19 l 조회 1
사주 잘 맞는거 같아?
2:18 l 조회 3
밑에서 생선 비린내..? 썩은내? 나는 거 치료 가능한가?1
2:18 l 조회 10
동성(女) 사랑 술마시니까 전화하고싶네
2:18 l 조회 3
국민대 나왔다고하면 인식이 어때...? 1
2:18 l 조회 8
고민글에 열심히 댓 달아주면 1
2:18 l 조회 7
러브버그 계속 보니까 안징그럽다…2
2:18 l 조회 11
야간 편순이 러브버그...1
2:17 l 조회 15
두근두근타운 내 위시냥 또 언제 나오냐
2:17 l 조회 5
미친 쿠팡 4시간만에 옴;; 뭐야2
2:16 l 조회 13
주스류는 왜 제로가 없지..5
2:16 l 조회 13
제로콜라 마시다가 오리지널 먹으면 맛 이상해2
2:16 l 조회 5
개 얼빠인데 번따 성공했어
2:15 l 조회 16
아니 익들아 박지성 선수 인스타 안함?? 2
2:15 l 조회 27
연애 많이 해본 남잔데도 연락텀 개느릴 수가 있나?11
2:14 l 조회 39
수험생 공부루틴 이래두 됨?2
2:14 l 조회 18
바람피는 버릇 어떻게 고쳐? 5
2:14 l 조회 23
아파트이름 이쁜거 뭐있어?2
2:14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