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1671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두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1
이 글은 4년 전 (2021/11/03) 게시물이에요
지거국 의대 간신히 들어왔는데 연대의대간 친구 인스타 피드 보니까 갑자기 뭔가 마음이 묵직하고 답답해..ㅋㅋ..걔 인스타 친구들도 거의 다 연대의대생이고.. 피드 보니까 다들 되게 잘 놀고.. 막상 와보니까 울 학교는 시설도 별로 안 좋고,, 내가 아무리 열심히 한다해도 대학 이름이 언젠가 족쇄가 될 때가 올텐데 연대면 그런 것도 없겠지 한 번 더 해도 저 대학은 못 가는걸 알아서 기분이 더 요상하네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다시 입시할 자신은 없어서 그냥 다니는 중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래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또 연의 간 사람 중에선 설의 가고 싶은 사람들도 있을거고.. ㄹㅇ 끝이 없는거 같음 사람 욕심이란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인듯 지금 대학 붙었을 때만 해도 좋아서 절할 정도였는데 사람 욕심이란게 진짜 끝이 없는 것 같아 ㅋㅋㅎㅎ 이것도 겨우 붙은건데 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지거국 다니는데 쓰니가 젤 머싯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서울 의대 내친구 서울대 의대아니라고 자괴감에 빠져살더라 .....내기준 최고의 대학인데 ㅎㅎㅎㅎ진짜 사람마다 기준이 다른가봐 그래도 의대몀 난 의사자체가ㅠ너무 멋있어서 학교보다는 그 사람의 실력이나 성품을 많이보게 되는거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학벌 만족 기준은 상대적인가봐 나같으면 인설의대 이마에 대문짝만하게 붙이고 다닐텐데 익 말대로 내면을 키우는게 맞는 것 같아 어렵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리고 지거국의대 얼마나 멋있어 ㅡ ㅡ 사촌언니 지거국의대인데 서울대 의대랑 결혼했더랑 하튼 의대는 어디든 다 멋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의사니까 실력으로 보여주면 된다!!!!! 홧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래서 내가 우리과 인서울 학교중에 젤 좋은곳으로 재입학했는데 이제는 유학가고싶어… 이거 정말 끝없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맞는 것 같아... 의대 너무 대단하다... 진짜 야망은 끝이없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래서 난 지방의대 안가고 서울대 갔는데 지금 지방의대 안간걸 후회중... 끄텂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근데 내 친구 연대 의대 다니는 애 있는데 1학년때는 좀만 더 열심히 했으면 운이 좋았으면 설의 갈 수 있었는데 아쉽다고 그랬고 학년 올라가면서는 연대의대는 별로다 어쩌구 설의에 비하면 뭐가 안 좋고 뭐가 부족하고 어쩌구 그러더라고… 내가 보기엔 연의나 설의나 그냥 의대나 엄청 대단한디.. 역시 욕심은 끝도 없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편입 2번함ㅋㅋㅋ진짜 학벌욕심도 중독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야 의대가 얼마나 대단한건데!!!!! 자부심가져 완전멋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맞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다.. 이제 괜찮아졌다 생각해도 대학관련 얘기만 나와도 트라우마생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사회생활하면 그 생각 없어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ㄴㄷ.. 우리나라 학교이름으로 올려치기 해주는거 많아서 그런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데놀 효과 몇분뒤에 나타나?
8:29 l 조회 7
며칠 잠 못 자고 목에 담와서 오늘 조퇴함요..
8:27 l 조회 7
아이폰18 가격 엄청 오르겠지..?
8:26 l 조회 27
수원가는데 수원사는 이모한테 전화해볼깡?2
8:26 l 조회 45
신한 다모아 카드 쓰는 익 있나
8:26 l 조회 3
자고일어났을때 피부가 제일 좋은것 같음3
8:25 l 조회 13
삼성전자는 이렇게 호재가 많은데2
8:24 l 조회 46
엉덩이로 걷는 건 ㄹㅇ 어케 걷는걸ㅋ가2
8:24 l 조회 11
ㅈㅂ 썸남 왜 연락아 없는 지 봐줘.. 8
8:24 l 조회 26
20대중반들아 너넨 사귀면 디데이 해 안해?!7
8:23 l 조회 29
이제 입사 3일차고 나때문에 비품도 다 구매하셨는데 관둬도 되나3
8:23 l 조회 14
솔직히 실제 나이도 중요한데 외관나이도 중요하지 않나?5
8:22 l 조회 31
후쿠오카 뱅기 30마넌에 1박2일 넘 아깝겠쥐..:11
8:21 l 조회 59
집 거울로 보면 나 이쁜데1
8:21 l 조회 15
최고의 다이어트는 스트레스가 맞다
8:21 l 조회 8
더단백 이런거 잇잖아!! 셀렉스 테이크핏 이중에 뭐가 잴 맛있어
8:21 l 조회 5
나 망해따 출근하자마자 쪽팔려3
8:20 l 조회 74
모르는 사람이 기프티콘 보냄2
8:19 l 조회 42
에콰도르 독일에 역전승
8:19 l 조회 20
얘들아 회사에 맘편한 친구 1명은 있어?6
8:18 l 조회 6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