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1692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3
이 글은 4년 전 (2021/11/0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한달에 만날수있는날 대비 비율로! 

다른 약속은 전부 적당한 텀 두고 미리 말해주는거라고 가정하면! 

 

많은 둥들 의견이 궁금해서 쓰는 글이얌
대표 사진
둥이1
5:5 아니면 4:6 내가 4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용납까진 아니고 그냉 희망..?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내가 용납할 부분인가..? 사적인 약속인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무리 애인사이여도 나 0 다른약속 100이면 사귀는이유가없잖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건 당연한부분이고 누가 0:100으로 하겠어 사귀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니깐 몇대몇까지 받아들일수있냐 걍 궁금해서 물어본거지 사람마다 기준이 다를테니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여사친 만나고 이상한 짓 하고 다니는 거 아니면 ㄱㅊ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2222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사적 약속인데 굳이? 내가 용납할 문제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ㅇㄷ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용납이랄게 있어?? 일주일에 한번씩 만날수 있으면 4~5번인데, 사적인 다른 약속이 그것보다 많아도 상관할 바는 아니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상관할 바가 아니라니..
그럼 다른 약속들때문에 애인이랑 못 봐도 익은 신경안쓰여...?
ㅇㄷ처럼 0대100이면 당연히 사귀는 이유가 없잖아
그것처럼 얼마정도까지 ㅇㅋ할수있냐고 걍 물어본건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그러니까 너가 묻고싶은건 정확히 만약 한달에 4~5회 만나는데, 정기적으로 나랑 만나는 날을 얼마나 다른 약속으로 침해받아도 용납가능하냐 뭐 그런걸 묻고싶은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엉 그래서 만날수있는 날 대비라고 써둔거얌
단어도 이해라고바꿨엉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흠 그런거라면 비율보다는 어떤 약속인지에 따라 다를거같아 중요한약속이나, 그날밖에 안되는 어쩔수 없는 사정이 있거나, 그리고 애인 태도가 미안해하면서 다른날에 대신 메꿔주려는 스탠스 취하면 절반이상도 이해할수 있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용납 가능이냐고 물어본 게 좀 그런 것 같음 용납 말고 이해?라고 적는 게 더 나을 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ㅇㅋ 바꿈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난 8:2 아님 9:1 난 자주 만나는 거 좋아하고 나랑 시간 많이 보내주는 사람이 좋아 그리고 지금 남친 시험 때문에 5개월 가까이 데이트 제대로 못 했는데 시험 끝나면 다른 약속보다 나랑 더 있어줬으면 좋겠음 남친도 그러기로 약속했고 애초에 친구 많고 밖으로 많이 도는 사람보다 나랑 가장 친한 애인이 좋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다른 의미?로 데통 하고 싶은 익들도 있어?
16:49 l 조회 1
하 썸붕난 상대가 너무 보고 싶어3
16:44 l 조회 21
안정형은 유니콘 아니야? 3
16:42 l 조회 23
연락부분에서 좀 변했는데 행동은 평소대로면 그냥 냅둬?
16:39 l 조회 15
사귄지 10일된 애인 생일선물..4
16:35 l 조회 27
Isfj한테는 스며들어야 한다던데, 이게 처음에 그냥 친해지는 목적으로 접근하라는건가?3
16:34 l 조회 16
모솔인데 조언 좀ㅠㅠ 4
16:33 l 조회 29
나는 나 챙겨주는 사람이 좋아1
16:31 l 조회 25
이별 에흉 보고시퍼라 1
16:27 l 조회 23
너네는 부모님이 애인 궁금해하시면 사진보여드려?13
16:26 l 조회 48
나 진짜 노잼남자인듯 ㅋㅋㅋ19
16:25 l 조회 60
연애중 내용좀 봐주실분?? 일할때 4시간 연락없는거 이해해?15
16:22 l 조회 42
키작은 남자인데 두번 장기연애 하고 이성한테 인기 많은 사람1
16:20 l 조회 23
다들 고백 받을때/할때 멘트 머였어 2
16:19 l 조회 27
회피형을 만나면 불안형이 돼? 4
16:14 l 조회 20
썸남이랑 학교 마치고 집가는 버스에서 배가 너무 아파서 방귀 꼇는데...물설사 튀어 나왔어 ㅁㅊ3
16:13 l 조회 54
외로워서 미치겠다1
16:10 l 조회 27
이별 헤어질까 고민중인데 조언 부탁해요.. 5
16:09 l 조회 39
불안형은 고칠 수 있어? 3
16:06 l 조회 25
전썸/전애인/짝 연락 기다리는 익들아 제발 이거 들어 진짜 제발 제발!!!!!!!!!!!!!6
16:03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