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2059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75
이 글은 4년 전 (2021/11/06) 게시물이에요
난 공기업을 노리기에 나는 충분히 내려갈만하다고 생각함 그리고 사립대 비용 + 난 무조건 집에서 나와서 살거라서 그 돈이나 부산까지 내려와서 사는거나 비슷함
대표 사진
익인1
부산대면 나도 ㅋㅋ 지거국은 갈 수 있어 충북 부산 경북 전북 전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 당연히 인서울 인서울이라고 누가 거꾸로 내려가냐는데 나같이 노리는 사람도 있다구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힝 어ㅐ 충남은 뺐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헉 마이 미스테이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연고버리고 타지 가는거 쉽지 않은데 대단하다 나는 친구들,주변 가족들 벗어나기 싫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는 해외생활을 혼자 오래해서 별 생각이 없긴 해!! 어차피 요즘 부산 금방가더라고 고속버스 타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로스쿨 노리고 가는 사람 요즘 많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두 서울에서 국립대 왔눈데 조아 학비 걱정도 없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리 학교 짱좋아,, 학비 168마넌임 개짱이야
도서관 가면 학우들 많음
아침밥 천원에 먹을 수 있음
찡찡,, 갓성비 짱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뭔가 치열하게 인턴하거, 공모전 하고 진짜진짜 비쁘게 살고싶고 사람이 너무너무 좋고, 사람들이랑 같이뭐 으쌰으쌰 이런거 별로 안좋아하면 오시면 만족하실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전문직 고시공부 할거다
공기업 준비할거다 ,,! 사람들에게 치이는거 싫다 >> 국립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나 궁금한게 공기업 어디를 노리는데 온다는겨?.. 문과야? 금융 공기업은 많긴 한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부산대면 ㅇㅈ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지거국이 진짜 짱임 160만원이고 이마저도 장학금 이것저것 챙겨서 거의 돌려받는 수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대신 대외활동이나 인턴 알바하기가 너무 빡셈ㅠ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냥 전체적으로 어떤 자리를 구하기가 어려워 예를 들면 서울에서는 한지역도 아니고 동네에만 스벅이 12개인데 지방은 몇개 동에 스벅이 한두개 있는 정도같은 느낌으로 꼭 알바뿐만 아니라 그냥 전체적인 게 그럼!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부산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문과면 더욱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고3때 부산대 합격하면 걍 감사합니다 머리박고 들어가짘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절대 안갈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부산대면 무조건 가야지 금공 노린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지거국 중에 부산대가 젤 좋아???
(몰라서 물어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웅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경북대랑 엎치락뒤치락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부산경북대는 절하면서 들어가지ㅋㅋㅋㅋ 나도 경기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부산대면 당연하지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리고 부산 살기도 좋아 없는게 없음 일자리나 없지 학교 다니기엔 좋아 산 인거 말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ㅇㅈ 못가는게 문제지 갈수만 있다면 혜택도 많고 등록금도 싸고 좋음! 부산대 근처도 놀거 많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이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ㅋㅋㅋㅋㅋㅋㅋ와...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26보고 말한겨 시비쟁ㅇ ㅣ...,..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8에게
앜ㅋㅋㅋㅋㅋㅋㅋ 나한테 대댓이 달려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부산대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와 벌써 공기업 생각하는거 대견하고 현실이 씁쓸하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성적만 되면 좋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이런글에도 시비거는 애들은 어디가 문제인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ㅇㅈ 진짜 반복되는거 개웃기네 ㅋㅋㅋㅋ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글쿤 경기는 또 다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연고성적인데 부산대를간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웬 연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 연고버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누가 그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대학 연고대를 말하는게 아니라 지역 연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앜ㅋㅋㅋㅋㅋㅋㅋㅋ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뭔가 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연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근데 취업도 지방에서 하게?? 경기도면 진짜 그 근교 벗어날 생각 잘 안하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공기업 노린대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공기업 지역할당제 노리는 거 아냐?? 그럼 거기서 살 생각도 어느정도 하고 가는 거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나는 솔직히 지역 딱히 상관없엉,, 아니면 나중에 경력 쌓아서 사기업 가도 되고! 어차피 공채 거의 폐지되는 추세라 경력이 제일 중요할 거 같아서 근데 나 아직 진지하게 고민은 안 해봐서 모르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타지에서 사는거 안 쉬운데 .. 화이팅 ㅜ 나도 타지 사는 중이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데놀까지 먹었는데 면접장에 염소 한마리 들어갔다 나옴 지금
19:11 l 조회 1
26살에 꾸준히 만나는 사람
19:11 l 조회 3
인기가 없다.... 여기에 너무 신경쓰는 이유가 뭘까
19:11 l 조회 4
여자가 남자 얼굴만 봐도 웃기다고 웃는거면 호감이야?
19:11 l 조회 2
간조 보수교육왔는데
19:11 l 조회 4
사무실 청소해주는 사람 따로 안 쓰는데
19:11 l 조회 3
결혼식에 이런 가방 안매?
19:11 l 조회 6
왐마 나 방금 언니한테 개쫄았어
19:11 l 조회 3
고속도로 달려도 될까
19:10 l 조회 4
다들 성인되고 한번씩 꺾여봄?
19:10 l 조회 5
닭강정 사려했는데 사장님 너무 불친절해서 걍 안산다함...
19:10 l 조회 13
난 돌아가면 쌍수 절개로할듯5
19:09 l 조회 18
아 엄마랑 동남아가는데 야식 금지령 내려딤
19:09 l 조회 7
얘들아ㅜ 위 아래 다 어둡게 입고있으면 무시당함?? 1
19:09 l 조회 10
롯리 파인애플 들어간 하와이안 버거 맛있당
19:09 l 조회 4
마운자로 증량해본사람...!3
19:09 l 조회 5
gs 알바나 잘아는 익 있니?
19:08 l 조회 6
난 아직도 신탑 라헬이 대단한 악녀다 뭐다 하는거 보면 어느 남캐 악역 생각남
19:08 l 조회 9
너네 고딩때 연옌 급으로 예쁜 친구는 학교에 몇명정도 잇엇음?11
19:08 l 조회 25
여행 7월이 찐찐 성수기고 8월 막주쯤은 좀 사그라들려나?
19:07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