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2321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6
이 글은 4년 전 (2021/11/08) 게시물이에요

걍 시판 빼빼로 가볍게 돌리려는데 나 알바고 직원 분들한테 얻어 먹는 게 많아서 ㅜㅜ 

근데 바로 옆 부서에 우리 부서 직원분 여친 계시거든...? 근데 그 직원분 드리면 여친 분이 기분 나빠하실까?? 일하는 곳 규모가 작아서 옆 부서는 세 분 계시는데 거기 부서에서도 간식 자주 주셔서 거기까지 빼빼로 드리고 싶은데 좀 오바인가 참을까...? 전에도 우리 부서에 간식 사면서 거기까지 드린 적 있긴 하거든...

가벼운 건 괜찮나 싶다가도... 받는 분들이 띠용스러워할 것 같기도 하고...ㅜㅜㅜ 옆 부서 포함 우리 부서 사람들 좋아서 뭐라도 해드리고 싶은데 객관적으로 오바야??

대표 사진
글쓴이
사회생활 만렙 익들아 알려주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익들!!!! 인티에 먼저 물어보길 잘했다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초콜릿도 취향으로 싫어하는 사람들 많아 전체 돌리지말고 그냥 우연한 기회로 간식 좀 많이 사게 되거나 사갈 일 있음 나눠 먹어 이게 적당한 듯...

내 애인도 회사 동기가 신혼여행 다녀 온 선물로 초콜릿 산거 받아왔는데 그거 싫어해서 나 줌.. 근데 나도 초콜릿 별로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고마워...!! 진짜 이게 과하지 않고 적당하다 조언 진짜 고마워 익아!!!!

아앗... 초콜릿 별로인 사람도 있다 메모할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엉...그리구 알바인데 돈 많이 쓰지마.... 정직원은 먹고프면..자기들이 사먹음...진짜 쓰니야 나도 후배가 뭐 사주면 뻘줌해.... 그냥 그걸로 쓰니 맛난거 사먹어..ㅠ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엉 돌리지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돌리지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알바인데 굳이 그렇게까지 해야되나 싶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ㄴ 굳이굳이 돌리지말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 하는 게 좋을 듯... 그러다가 어? 혹시 쓰니 이 녀석 나 좋아하는 거 아니야? 이런 사람 생길 수도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이성과 감성 사이에서 고민하다 이 댓글 보고 맘 정했다 고마워 익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이런들 많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개에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출근전에 책상위에 초콜렛 1~3개씩 올려놔 낫개로
그러고 이 초콜렛 누가 올려놨어 얘기 나오면 저요 하면 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이런 방법도 있구나 사회생활 천재다 익아... 나중에 은근슬쩍 간식 돌리고 싶을 때 사용해볼게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직장생활 10년차인데 아침에 출근하면 부서원들이 각자 초콜렛이나 빼빼로 놔눠줌 출근 늦게하면 그냥 책상위에 올려두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와 따숩다... 고마워 익아!!! 진짜 인티에 물어보길 잘했다 직장 경력 대박 멋있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인스스무물 질문했는데 차단당하는거 아녀..? 좀 무례했나
22:59 l 조회 2
국립대는 진짜 단점이 없네
22:59 l 조회 5
예민한 익들은 운동 추천함
22:59 l 조회 5
이거 모냥염이야 좁쌀이야? 혐주의 40
22:59 l 조회 6
미자한테 담배팔았음..
22:59 l 조회 7
엔터 힘들어서 퇴사하고도 계속 엔터준비하는사람있어?
22:59 l 조회 2
생리전에 미친듯이 붓고
22:59 l 조회 5
동네 고염쓰 자만추실패
22:59 l 조회 3
아니 코스트코에 창억떡 호박인절미 크기
22:59 l 조회 6
불닭 로제랑 까르보 구분 못하는 사람있어?
22:58 l 조회 10
대식가인 것에 비해 살 안찌는 체질인건 축복받은거냐 저주받은거냐6
22:58 l 조회 10
나 내일 시험 결과 나와ㅠㅜ
22:58 l 조회 4
광대수술 한 사람 들어와줘
22:58 l 조회 3
요즘 미모에 물오름 40🐶 1
22:58 l 조회 26 l 추천 1
와.. 투썸은 알바생들 교육 안함??2
22:58 l 조회 12
나 개인적으로 나잇대 어린 여초 회사(20대중후반~30대 초반) 거름...ㅠ
22:58 l 조회 14
군대 간 동생이 보낸 편지1
22:58 l 조회 18
어.... 그 가슴 크기랑 유방암이랑 무슨 관계가 있는거야?1
22:57 l 조회 14
여름에 쓰기 좋은 가벼운 로션/크림 추천해줘!
22:57 l 조회 3
근로장려금 정기는 산정액 아직이야?
22:57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