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2917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야구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0
이 글은 4년 전 (2021/11/12) 게시물이에요
둘 다 본가 살아서 외박도 1년에 3~4번정도밖에 못하고.. 뭔가 누구 한명 자취하면 괜찮을거같은데 항상 똑같은 데이트 하고 시간 맞춰서 집에 가고.. 왤캐 지겹지 ㅠ 더이상 할 데이트도 없고.. 할 얘기도 잘 없고.. 연락도 뭐먹었어 잘자 이런거 말고 진짜 할 말이 없어서 5분 넘게 답장 고민한다? 데이트나 여행 계획같은거도 내가 코스 많이 짜고 예약하고 하는데 그거도 너무 지겨워 ㅠ 제발 예쁜 식당이랑 데이트코스 좀 짜서 예약해서 나 좀 데려가주면 좋겠어서 생일때 선물 필요없으니까 너가 코스짜서 예약 좀 해달랬어 휴 같이한 세월이 너무 오래 되어서 헤어지는건 상상이 안가고 뭘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
대표 사진
둥이1
남자친구한테 하루 데이트 코스 짜서 데리고 다녀달라고 해봐! 힘 그렇게 해보고 싶다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 그래야겠어 ㅠㅠ 나도 내 감정이 뭔지 모르겠어 흑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어우 나도 장수연애하고 있어서 마지막 말 완전 공감 ㅠㅠ 단점이 눈에 보이는데 그렇다고 헤어지기엔 너무 오랜 시간을 함께 해왔어 ..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권태기는 맞지만 익숙함이 더 큰 상태인거지. 뭔가 변화가 필요해보여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아...진짜 극공감이다
그럴때마다 여행갔다오는데 그것도 그순간뿐이고..
서로 안맞는건가 싶고
그렇다고 헤어지면 얘만큼 날 사랑해줄 사람이있을까 싶고
뫼비우스띠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와 그치? 나도 그럴때마다 여행 가는데 그순간 뿐이고 돌아오면 그대로인 기분..ㅠ 진짜 너말대로 뫼비우스띠야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어떻게 됐어..? 극복이 됐어? 권태기 쳐서 들어왔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전애인 결혼하네 기분 이상하다
22:38 l 조회 2
여기 남자가 외모가 더 나은커플 있니?
22:38 l 조회 1
결혼 부모님 노후준비에 차이가 있는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돼..?
22:38 l 조회 3
애인이 회사 회식에 자주끌려가는데 다 이성들이야1
22:38 l 조회 2
intp Intp들 한번 와줄 수 있어?4
22:34 l 조회 6
애인 다정센스 진짜 기억나는것들 적고가보자 ㅎㅎ4
22:30 l 조회 31
남자들 생각 보다 자기 얼굴 생각 안 하고 들이대네3
22:30 l 조회 27
헤어진지 오래 됐는데 멀프 넣었다 풀었다하는 건 무슨 심리임? 1
22:28 l 조회 13
나도 연애하기전에는 사친 상관 없을줄 알았지2
22:24 l 조회 35
삐져서 읽씹하는것도 회피형인가.?2
22:24 l 조회 16
익들아 챙겨준다는게1
22:21 l 조회 20
이별 오늘따라 왤케 보고싶냐2
22:20 l 조회 35
이게 자존심 부리는 건가?
22:19 l 조회 15
남자 음침한 사람 많아..? 5년전에 길에서 번호줬던 사람인것같은데 연락왔어..2
22:18 l 조회 22
이별 전애인이 무슨 얘기하려고 보자고 했냐고 묻는데 1
22:17 l 조회 23
본인표출 기타 Estj들아 얘 나 만나는거 딱히 안고픈거 맞지? 17
22:15 l 조회 59
이별 보고싶어4
22:15 l 조회 24
나 26살인데 이제 사랑?연애? 못하겠음 6
22:12 l 조회 58
와 안정형 만나니까 불안핑 싹 없어짐 7
22:12 l 조회 110 l 추천 1
이별 식어서 찬 사람은 힘들지도않고 생각도 안나겜ㅅ지4
22:09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