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210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9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5
아니면 주기적으로 눈썹문신 하던가ㅇㅇ 눈썹칼로 밀면 민 부분에 살이 초록색으로 변하길래 식겁해서 열심히 핀셋으로 뽑고 쪽가위로 다듬었더니 초록색 싹 사라지고 눈썹정리 귀재가 됨 ㄹㅇ 저처럼 심 억쎄면 무조건 뽑으세요 예..
대표 사진
익인1
그치만 아프잖아.. 어카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뽑다보면 금방 적응됨.. 눈썹주위에 초록색으로 되는것보단 백배나음 진짜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다시안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레이저로 지지지 않는 이상 눈썹털은 영원히 계속남 ㅇ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심억세면 뽑는게 답이긴함 그리고 눈썹은 몇번뽑으면 아예 안나는곳도 있고해서 맨처음보단 덜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숱치면 안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뽑기 or 숱치기 중 한개만 못함 눈썹털부자들은 숱도 쳐야되고 뽑기도 열심히 뽑아야됨 눈썹주위 잔털조차 개찐하게 나서...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뽑지마...나중에 눈썹 근육 처지면 윗 눈썹산도 소중해짐ㅋㅋ 이제 난 눈썹 밑을 밀고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되게 남자같은 눈썹산 처럼 나서 여자처럼 단정한 선의 눈썹 만들려면 무조건 산부분을 정리하고 뽑아야됨ㅠㅠ.. 진짜 안예쁜 눈썹산이야 완전 남자 눈썹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ㅁㅈ 나는 뽑아서 숱치고 눈썹 염색도 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뽑아도 뽑아도 계속 나 ㅋㅋ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단 눈썹칼로 밀고 남은 애들만 뽑아서 정리함 처음부터 뽑으면 긴 애들은 아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눈썹문신 햇다가 맘에 안들어서 제거중입니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ㄹㅇ 호랑이눈썹임
눈썹 주변 잔털 없는 사람들이 제일 부러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계속 눈썹칼로 밀고 숱관리 해주면 확실히 줄더라 눈썹염색도 하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뽑다가 관우 될 거 같아서 그냥 약해보이는 녀석들만 뽑고 나머지는 눈썹칼로 미는데..ㅠ 뽑다가 눈물 좔좔 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뽑는거 ㅇㅈ 나는 범위가 넓게 숱이 많은 편인데 눈썹칼 쓰면 샤프심 넘 많이보여서 걍 뽑음... 뽑는게 깔끔하더라 시간은 좀 오래걸리지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9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대메가 멤겹 마이너 못 앓게 정치질 하는건 많이봄 2
23:48 l 조회 11
윤두준 축구하다가 화?내는거 개오랜만이다
23:47 l 조회 7
내일 알바 면접보는데 알바 두탕뛰는거 말하면 좀 그런가?
23:47 l 조회 6
(뒷북주의)정국 보그 꽈자먹는 영상 봤니
23:47 l 조회 1
아 잠만 미야오 신곡안무 땅끄부부 같다하니 찐으로 땅끄부부를 끓여오심
23:47 l 조회 1
OnAir 이번 나솔 기수는 이상한 넘 많음
23:47 l 조회 10
아 벤틀리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47 l 조회 12
어떻게하면 최애를 코앞에서볼수있을까2
23:47 l 조회 11
양지 관계성 좋은데 올리지 말라고 난리치는곳 못본거 같은데7
23:46 l 조회 37
윰세를 어떻게 뮤지컬로 만들지 싶었는데
23:46 l 조회 23
근데 나는 한태산이 성호형도 사실은 좋아하고 있는거다 이야기하는지 이유를 알겠음 3
23:46 l 조회 19
근데 도영이
23:45 l 조회 34
종일 개 피곤하다 정병온 애들 보이네6
23:45 l 조회 50
얘들아ㅜ너네 인장 핀터에서 뭐라검색하고 주움?
23:44 l 조회 11
친구 강아지 사진 그만보냈으면 좋겠다10
23:43 l 조회 64
프듀 이가은이랑 첫 평가 같이 받은 연생이 허윤진이었네6
23:43 l 조회 51
사쿠야 어른 같애...3
23:42 l 조회 64
추천탭에 플투 글 많아서 보는데 깊생하게 되네 1
23:42 l 조회 47
원래 화재걍보기 모든 층에 안울리는거야? 1
23:42 l 조회 21
아니 마켓오 브라우니 크림치즈 이거 개맛있다
23:42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