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3156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8
이 글은 4년 전 (2021/11/14) 게시물이에요

기술적으로다가?

보통 전화받으려고 갓길에 세우면 그땐 머로함?

대표 사진
익인1
세우면 무조건 P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P는 파킹이고 n은 중립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갓길에 세울 땐 파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P는 주차 N은 중립 ! 보통 신호받을때 N 하지않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무조건 파킹으로해놓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갓길에 세우면 무조건 파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자동차타면서 N 한적 솔직히 한번도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P 파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중립은 신호걸렸을때 아마 연비.?절약된다고 들은거같은데 면허따고 실제 운전할땐 중립 잘 안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N은 진짜 잘 안 쓰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종 면허 딸 땐 N이 필수였는데 면허 다 따고 운전 연습은 오토로 하니까 N을 쓴 적이 없음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마자 나도 N 한번도 안 해봤어 세우면 무조건 P...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왜 n말고 p로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배울때부터 세우면 무조건 P 해두라고 배워서...?? 그리고 직접 운전하면서도 N 쓸 일이 없던데?? 신호 기다릴 때는 계속 브레이크 밟고 있고 아예 확 세울때는 무조건 P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브레이크<n<p순으로 연료많이 닳는대서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n 안하면 어떻게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냥 브레이크 밟고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난 무서워서 무조건 중립할것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브레이크밟는거보다 n하는게 편하지않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차피 브레이크 밟고 멈추는 건데 그냥 계속 밟고 있다가 떼는 게 편하지! 기어 바꾸려면 한 번 더 움직여야 하는 거니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법이 나를 안 지켜줄 때 상대방 찾아가서 칼로 찌르는 건
5:51 l 조회 2
망함 밤 새버렸어 잠이 안와
5:49 l 조회 2
테일즈런너 없어져라얍 <- 이 포즈 직전 개발자꺼지?
5:47 l 조회 64
얘들아 나 옆모습 좀 어색하거나 이상한부분 있어?6
5:47 l 조회 27
너네 주변에 자살한 사람 있어?4
5:45 l 조회 21
아오 진짜 아저씨 올려치기는 왜하는거임? 2
5:44 l 조회 15
결혼식 얘기는 상견례 때 끝내야 하는 거 아녀?
5:44 l 조회 16
이미 ai가 포털 다 먹긴했어1
5:43 l 조회 18
친구 만들고 싶다11
5:36 l 조회 31
비둘기가 모닝콜해주면 일어날 수 있어?3
5:34 l 조회 26
나만 퍼프 물먹이면 파데가 피부에 안먹어..?4
5:34 l 조회 49
유우키 유튜버 되게 대단하다2
5:33 l 조회 90
영토를 좌/우로 나눠서 남녀가 서로 떨어져서 사는게 어떨까?6
5:33 l 조회 28
갤럭시폰 왜 충전이 안되지3
5:30 l 조회 6
ai가 인간을 대체하는것보다 인터넷세상을 대체하는게 훨씬빠름
5:27 l 조회 13
스토리에 별거 다 올리면서 여친 관련만1
5:27 l 조회 19
신입이 일 못해서 막말하고 갈구는 것도 직괴야? 7
5:23 l 조회 26
윗집인지 아랫집인지 양치하다 헛구역질 하는 소리들리면
5:23 l 조회 21
자소서 쓰는중인데 너무 힘들다...1
5:22 l 조회 15
백수익 밤낮 바꾸고싶다... 하루 밤새기 가능.. ?2
5:17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