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3258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99
이 글은 4년 전 (2021/11/1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인스타 계속 맞팔이거든 .. 만나고나서부터 걔가 읽씹해서 씹힌채로 맞팔유지중인데... 걔가 내스토리 다 보거든 ㅋㅋㅋㅋ 하.... 난 아직 걔 좋아하는데 진짜 난 걔 스토리도 못보겠고... 서로 좋아요는 안누르는데 걍 걔 어떻게 사는지 보는것도 힘들다 ...^^
대표 사진
둥이1
팔로우 걍 끊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보통 까이면 팔로우 끊나...? ㅠ 나 왜 못끊겠지 .... 걘 내가 뭐하고 사는지 다보고 ... 이게뭔가싶다 악 ㅠ. ㅠㅜ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걍 언팔하지 왱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니깡 ㅠㅠㅠㅠㅠㅠㅠㅠ 나진짜 미련곰탱이야 ㅠㅠㅠㅠ미치게써ㅠㅜㅜㅜㅠㅠ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Dm 그냥 씹은게
왜 까인거라구 생각해?..
별 내용 아니면 씹을 수 있는거 아닝강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22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아니 그게 어떻게 된거냐몀.... 내가 또보자고 했는데 씹혔어^^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라도 근데 뭔가 영혼없어 보이는 인사치례라고 생각하면 씹을 수도 있다구 보는뎅…
더 들이대보ㅓ..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정확히 까인 게 맞아? 완전 까인거면 나같은면 팔취할듯... 비공계걸구... 아예 미련버릴때는 정확히 끊는게 더욱 맘편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그러고싶당.. 한번만나고나서 연락 씹힌거라서 까인거..맞아.. 벌써 2달째ㅠ^^숨기기 하고 안봐야겠다 그냥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아아.. 자기는 씹은줄 모를지도 몰라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그건절대아닐걸... ㅋㅋㅋㅋㅋㅋㅋ 내 게시물은 좋아요를 절대 안눌러준다구 ㅠㅠㅠㅠ 원래는 꼬박 눌러줬었는뎈ㅋㅋㅋㅋ 거절의 표시인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ㄴ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스토리는 왜 보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구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 스토리는 ... 하 진짜 왜볼까 걘... 심지어 올리면 좀 빨리보던데 몰라..... 걍 궁금은한가봐 그이상은 아니고^^ ㅋㅋㅋㅋㅋ 나도 걔가 내 스토리 보는맛에 살긴했지.. 혹시나 하는마음에 허허..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스토리 그냥 다른사람꺼 보면서 넘기다가 보는거 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22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33.. 난 스토리에 의미부여 별로 안해서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마자 첨엔 그런가보다 했는데 올린지 되게 빨리 읽고 그래서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좀 의미부여를 했었지 ..^^ 여튼 난 아닌걸류 ...!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잘 조율된거같애? 사과문제1
6:19 l 조회 14
남익 이상형 적어봄6
6:09 l 조회 52
남자끼리도 대형감성카페 가나..3
5:22 l 조회 38
헤어질때 악연으로 끝난사람있어?
4:48 l 조회 35
프로포즈 하기 전에 언질 하는 게 맞아?2
4:44 l 조회 32
애인ㄴ이랑 헤어지고 싶은데 헤어지자고 말을 못하겠어… ㅋㅋㅋㅋㅌ ㅠㅠ 5
4:41 l 조회 200
연애중 데이트 비용 반반 고민 좀 들어주라.. 9
3:31 l 조회 147
생리 중에 애인한테 어떻게 히스테리 안 부려?5
3:24 l 조회 55
남자들 이 멘트는 왜 하는거야?3
3:19 l 조회 156
밥 너무 빨리 먹어서 꼴보기싫어 1
2:32 l 조회 41
이별 고민하다가 차단 풀었다 6
2:19 l 조회 88
썸남 인스타 팔로잉 이런거 하나도 안 궁금한데 2
2:13 l 조회 74
썸 어떻게 끊어내지 9
1:52 l 조회 78
전애인 인스타 안 끊는 애들 어때1
1:51 l 조회 40
사랑방에 썼던 글 연어하는데 넘 재밌다
1:47 l 조회 25
대기업 붙었더니 이별 생각 세게 온다 6
1:40 l 조회 289
커피 한잔 하자는거 플러팅이야? 3
1:29 l 조회 73
얼굴 보고 헤어지는 게 예의일까?4
1:17 l 조회 101
같이 밥먹을래? 라고 보낼거야... 5
1:07 l 조회 106
이별 엮이지도 말걸 7
1:04 l 조회 12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6: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