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3576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한화 SSG LG 주식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4
이 글은 4년 전 (2021/11/16) 게시물이에요
크기는 6-7cm정도야… 당연히 보상은 할 건데ㅠㅠㅠㅜ이거 나갈때 말씀드리면 되는 거지…? 이제 들어와 산지 일주일 겨우 넘어서…. 7개월 더 살아야 하는데ㅠㅠㅠ 지금 말씀드리면 사는 내내 좀 불편할까봐…
대표 사진
익인1
갠차나 나중에 말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ㅠㅠ 나갈 때 말씀드려야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응 나갈 때 살면서 이쪽 벽지가 조금 찢어졌다고 하면 대 걱정 말구 살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진짜고마워 익인아ㅠㅠㅠㅠㅠ혼자 사는 게 처음이라 이것저것 실수가 많아서… 물어볼 사람도 없어가지고 엄청 끙끙 앓고 있었어… 진짜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 ㅜㅜ 나도 처음엔 그랬어서 댓글 남겨 문단속도 잘하고 혼자 잘 살자 우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래!!!! 익이니도 화이팅하자!!!! 진짜 너무너무 고마워 익이니 매일 행복만 가득해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녕 쓰나 볼진 모르겠지만 이 때 어떻게 했어???내가 비슷한 상황이되버려서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름에 스웨이드백 들고 다니면 너무 더워보여???
23:16 l 조회 1
너네라면 이 남자랑 만난다 안만난다
23:16 l 조회 1
혈육이 가족들 연락은 정말 안보면서
23:16 l 조회 1
한번 가고말 PC방에 가서 회원가입하면 개인정보만 유출되는거야?
23:16 l 조회 1
라섹 vs 렌즈
23:16 l 조회 1
내 남친 나한테 포경수술 선언했었음
23:16 l 조회 1
10년 연애하고 헤어지는것도 .. 괜찮아져?1
23:15 l 조회 9
치앙마이 표 샀어!!2
23:15 l 조회 10
4명이 같이 밥먹기 좋은 좌식 테이블 크기 몇일가
23:15 l 조회 5
독일어 공부하는사람들 원래 이상한사람많아?
23:15 l 조회 8
여좋얼 남좋얼 차이가 어떤거같아?2
23:14 l 조회 11
캘빈바지 살말 40 5
23:13 l 조회 26
자영업 익들아 알바몬에 진짜 알바생 평가 항목 있어??
23:13 l 조회 9
대한항공 승무원 준비하는 사람 있어?
23:13 l 조회 7
임테기 써본 익들! 이거 임신이야?? 40 6
23:13 l 조회 17
진짜 외모가 다긴 다나봐 맞아?3
23:13 l 조회 35
편의점에서 들은 말인데 성희롱 같아? 10
23:13 l 조회 13
나물 좋은데 하기가 힘들어서 비빔밥을 못 먹음6
23:13 l 조회 9
전자책 읽다가 종이챡 보니까 너무 무거워…..
23:13 l 조회 6
이 옷 안에 흰색 반팔 입어도 ㄱㅊ을 것 같아?1
23:13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