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3585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19
이 글은 4년 전 (2021/11/16) 게시물이에요
방송영상촬영쪽인데 힘들것같다고... 

그래서 엄청 설득함ㅠ 

아니!!!! 딸래미 전공이 방송영상쪽인데 안힘든일이 

어딨어ㅠㅠ돈버는게 다 쉽지않지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아직 부모님마음엔 갓난애기인것이다..눈물 ㅍ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방에서 서울로 상경한거거든ㅠ 타지니깐
걱정될만도 한데..나 몇년 뒤면 곧 서른이야
그동안 정신과다니면서 취준했다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취뽀 축하해!!! 부모님께서 걱정하셔서 그러신 걸거야!! 잘 할 수 이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촌들도 다 인턴아니면 취뽀해서 일하고
있어서 자존감떨어져 친척들도 안만난지
오래거든ㅠㅠ그래서 설득엄청하고 출근한다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른 이야기지만 ㅍ 나도 방영 생각중이라서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ㅠ난 지방 전문대 나왔는데 포폴이랑
준비엄청해서 그랬는지..뽑아주더라..사실
얼떨떨해서 나 합격한거 맞냐고 물어봤엌ㄱㅋㅋㅋㅋㅋㅋㅋ아마 전공이랑 어도비 사용할줄
아니깐 뽑은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가 열심히 준비해와서 붙은 거지!! 고마워 취뽀 축하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단은 해보고 싶다구 해~ 방송영상과 나왔는데 그 언저리라도 가봐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듣자마자 반대하길래 계속 설득함...
돈버는데 안힘든일이 어딨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방송일은 힘든데 진짜 잘맞으면 세상 재미있음!!!
어디인지 모르겠지만 우연이라도 만나면 좋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ㅂ ㅍㅊ스!!!!! 이름 말해도 되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자기 자식이 안힘들고 고상한 일 하길 바라는 마음은 알지만 반대할것까지야 심지어 전공인데
취뽀축하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ㅋㅋ그니깐 아직 부모님 눈에는 응애인가봐ㅠㅠ축하고마웡ㅠ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 고맙당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추카해!!!! 꽃길만 걷자앙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제...불면증 사라질듯ㅎㅎㅎㅎㅎ일하니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처음에는 열정하나로 버티는데 나이먹으니까 힘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인생 쉽지않지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 쓰나 축하해...!🎉 혹시 쓰니는 취준 어떻게 했어? 나도 그쪽 관심 있는데 뭘 해야 될지 막막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인강끊어서 편집하는것도ㅋ다시 배우고
교육도 받고 그거 싹 포폴에 집어넣음ㄱㅋㅋ
자소서 열심히 적었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헉...! 열심히 살았구나...? 고마워! 나도 열심히 준비해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울엄빠두… 힘들면 바로 내려와래…큐ㅠㅠㅠ 타지여서 더 걱정하도라 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만 그런게 아니구나ㅠㅠㅠ흐규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두 영상디자인쪽인데.. 여기가 악명 높은거 이미 부모님도 나 대학생때 봐서.. 걱정이 많도라 ㅜ 우리는 잘 ㅋ이겨내부자! 빠이팅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취뽀 축하해♥️ 나도 지금 전공 방송영상디자인인데!! 꼭 나중에 현장에서 만나요… 기 받아갈게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혹시 익인이 전주사람이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 나 정확한 전공명이 방송영상디자인은 아니구! 나도 그 계열 전공중이에오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항!!!! 혹시 내후밴가 식겁했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 나중에 쓰니 밑 후배로 꼭 취업하고 싶다!!!!!! 부모님의 걱정이 아무것도 아니게끔 재밌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거 뭔지 너무 잘 알아.. 나는 취업을 사는지역에서 멀리해서 운전해서 다녀야됐었는데 내가 운전한지 6년정도 됐는데도 걱정하시고 아빠가 심하게 반대하셔서 못갔었어.. 그때는 원망도 많이 했는데 엄마가 그러는데 아빠가 애써 키운딸 안그래도 힘든 일인데 멀리까지 간다니까 혹시라도 잃게 될까봐 걱정하는 것 같다고… 조금만 이해해달라고 하셔서 뭔가 마음이 복잡하더라… 친구들한테 말해도 친구들도 다 이해못하겠다고 하는데 난 뭔가 이해가 되더라 얼마나 날 사랑하시면 그럴까 싶고 내가 하는 일도 힘들다고 소문난 일이라 뉴스에서 이런저런 사건들 나오는거 보니 혹시라도 내딸이 그런일 당할까봐 걱정하시는 것 같더라구.. 나도 곧 서른인데 아빠한테 약한모습을 많이 보여서 뭐든 잘 해낼거라는 믿음을 주기보다는 걱정만 시키는 딸 같아서 이번엔 구냥 멀어도 가고싶은데 취업도전해보고 부모님 설득시켜보려구! 우리 모두 화이팅하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 글보니 너무 이해된다ㅠㅠ하지만
요즘 취업하는게 쉽지않잖어ㅠ나도 지방에서
올라왔고 우울증 치료받으며 취준하느라
너무 힘들었거든ㅠ내친구들도 직장다니고
하나둘 자리잡아가는데 나만 뒤쳐지는것같고
친척들 만나는 자리도 못가고ㅠ사촌들도
비교당할까봐 못만났고ㅠ이래저래 고생했고
내꿈이 꼭 서울상경이라 악을쓰고 올라왔거든
익인이도 할수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기 나도 정신과 치료받아가며 취준
했는걸!!!!! 익인이 응원할껭❤️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종합병원 행정쪽에서 일하는 사람있어 ? ㄴ
11:18 l 조회 1
혹시 어제 행복두배 템플스테이 그거 한 사람 있어???
11:18 l 조회 1
브왁하니깐 넘 좋아
11:18 l 조회 1
손흥민이랑 옌스 뛰어다니네
11:18 l 조회 1
축구 오늘 지면 끝이야?!!
11:18 l 조회 2
내친구가 손흥민보고 소농민 이래서 자꾸 웃겨
11:18 l 조회 6
대표팀은 감독도 문제고 서로 합도 진짜 한결같이 안 맞음
11:18 l 조회 8 l 추천 1
따쉬!!!!!!!
11:17 l 조회 6
옌스 잘한다
11:17 l 조회 9
얀스 선수 잘하네
11:17 l 조회 10
근데 우리나라는 조 운도 기가 막힌데 ㅋㅋ
11:17 l 조회 25
마운자로 2일만에 2키로 빠지고 7일차까지 그대론데4
11:17 l 조회 10
취준생 친구 조부상 가야되나?? 4
11:16 l 조회 16
옌스(?) 이 사람 여태까지 못뛴 이유가 있었네3
11:16 l 조회 71
변비있으면 낫또 먹어라3
11:16 l 조회 10
옌스가 누구야??6
11:16 l 조회 48
주식안하는데 아침마다 주식창봄3
11:15 l 조회 25
고양이 간식 달라고 시위중1
11:15 l 조회 20
손흥민 이번이 마지막 월드컵 아님?3
11:15 l 조회 39
익들은 살면서 만난사람중 제일 인색한사람이 누구였어??
11:15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