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3586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72
이 글은 4년 전 (2021/11/16) 게시물이에요
저격 아니고 항상 느낀 거야. 늘 보는 글임.  

 

예를 들어 나 남들이 모르는 좋은 여행지 가봤다!!!이런 글이 있다 치면 

 

댓글: 좋겠다 어디? 제주도? 

 

이러면 꼭 

 

글쓴이:ㅎㅎ 아니 더 추운 곳 

 

댓글2: 평창? 

 

글쓴이:아니 그것보단 덜 추운 곳 

 

 

 

왜 항상 이렇게 스무고개 하는 걸까... 

자매품으로 "난 항상 이 mbti/사주/가정환경/옷 스타일 어쩌구 하는 애랑 안 맞더라 뭐뭐 하더라~_-:-:/;//:"도 있음.  

 

혹시 infj?하면 아니 그건 나랑 잘 맞앟ㅎ 이러고  

혹시 enfp?하면 아니ㅎ 내 애인이 엔프피라서 잘 맞아 

혹시 Sexy?하면 그건 내 스타일 아니고 ㅎㅎ 

 

 

항상 왜 이러지...? 좋은 이야기면 모르겠는데 안 좋은 이야기일 경우 사람 궁금하게 하면서 기분만 나빠짐.  

 

 

 

뭐 내 글도 기분 나빴다면 미안...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나 항상 인티애들은 맘속에 '화'라는 게 존재하지 않나 궁금했거든...치악산 복숭아 당도 최고 유형의 글들이 향연을 이루는데 다들 화를 안 내서 신기해서 글 적어봤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뭐지 난 한번도 못봣다 인티 덜했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약간 그 맘카페 딸기 케이크 같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 이거 ㅋㅋㅋ 짱웃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ㅇ거 뭐야??? 궁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맘카페에서 딸기 케이크 사진 올렸는데 어디서 샀냐고 물어봐도 서울로 원정 갔네요~ ㅠ 이런 답글만 달다가 누가 정보 알아오니까 바로 글삭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헐 아니 글삭은 왜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결국 댓글이 알려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뜬금없는 섹시가 너무 웃김ㅋㅋㅋㅋㅌㅌ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섹시뭐야ㅋㅋㅋㅋㅋ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인티만 그런거 아니라 여초에 많은 유형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가끔 있음. 첫번째는 걍 알려주기 싫은데 자랑하고 싶은 거 같고 두번째는 시비털릴까봐 그런듯
그냥 나만 아는 비밀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첫번째같은 화법 너무싫음 더이상 말하지 말라고 인중에 주먹 콱 꽂아버리고싶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ㅋㅋㅋㅋ
나도 싫음ㅋㅋ 그냥 스몰톡이고 우르르 찾아가지도 않는데 굳이... 초중등 때 여자애들 비밀공유 현장 보는 느낌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자랑은 하고싶고 정보는 알려주기싫고 그런심리인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ㅋㅋㅋㅋ 그냥 알려주면 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정보 알려주기 싫은갑지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먼지 알겠다 ㅋㅋㅋ 싫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일부 파워블로그 고런 느낌 비밀댓글입니다.
아니면 인스타 네일 가격 디엠 문의 그런 거... 진짜 싫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정보 알려주기 싫어서 그러는 거 첫번째ㅋㅋㅋ 개싫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옷 브랜드 절대 안알려줘서 다른 익인들이 알려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옷이나 향수면 자기만 알고 싶은가 생각되는데 그럼 왜 글을 쓴 건지 궁금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다른정보는 다 주는데 사는 지역은 말 못하겠어 여기가 좁아서 알아볼까봐 주변에 하는 사람들도 있고ㅋㅋㅋ큐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 별로다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섹시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유독 그렇긴해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섹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랑은 하고싶은데 나만 알고싶은 그런 느낌 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첫번째 그거 아닌가 맘카페 딸기케이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ㅋㅋㅋㅋㅋㅋㅋ설명이 너무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 ㅋㅋㅋ ㅋ ㅋㅋㅋㅋ 먼지알앜ㅋ ㅋ ㅋ ㅋㅋㅌㅌㅌ 도대체 그런거면 왜 글쓴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니깥ㅌㅌㅌ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 싫지만 또 이만한 커뮤가 없어서 탈인티 못하는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ㅋㅋㅋㅋㅋ이런 유형중에 젤 짱나는게 향수임 ㅋㅋㅋㅋㅋ 진짜 오지게 안알려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향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인티 고인물 격공하고 갑니다 끝에 끝까지 안알려주다갚마지막에 알려줰ㅋㅋ 거의 바이럴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 172에 55인데 살 더빼야할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남익인데 솔직히 여자들 화장 전후 차이보면 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용돈 70 받는게 금수저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ㅇ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본문 받고 나 nn살인데 월급 nnn만원 적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ㄹㅇ 매번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아 ㄹㅇ 많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목엔 자랑 다 쓰고 본문에 무슨 제품인지 안 써있으면 걍 글 나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인티에 나무새들 글도 많음ㅋㅋㅋ 뭐만하면 다 '나다'래.. 근데 대부분 ~만 빼면 나다 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2ㅋㅋㅋㅋㅋㅋ
헉~만 빼면 딱 난데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나 항상 인티애들은 맘속에 '화'라는 게 존재하지 않나 궁금했거든...치악산 복숭아 당도 최고 유형의 글들이 향연을 이루는데 다들 화를 안 내서 신기해서 글 적어봤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치악산 복숭아 당도 최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 내봤자 의미 없으니까 안 내는 거지 뭐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부모님 하나 받아주면 열까지 감
22:46 l 조회 1
모욕죄 욕설은 녹음한거 없으면 고소못해?
22:45 l 조회 6
토익스피킹은
22:45 l 조회 2
뭔가 혼자 깊게 파면서 스트레스 받아하는거 옆에서 보면 힘들지않아?
22:45 l 조회 2
과 선배랑 밥약(?) 어쩌다 잡햤는데
22:45 l 조회 2
유튜브 영상에 댓글 달렸는데ㅋㅋ 코 했냐고ㅋㅋㅋ
22:45 l 조회 4
익들아 급함 이거 이뻐 별로야?5
22:45 l 조회 12
나는 살찌면 골반위? 가 제일찌는듯
22:45 l 조회 2
마이크론 실적 가이던스 초 상회하지 않는이상
22:44 l 조회 6
나 거의 운동 재등록 때만 신카 쓰고 평소에는 서랍에 넣어놔서 강제 소비 절제 됨
22:44 l 조회 1
본인표출하 진짜 과거의 나 진짜 잘했다 사랑해
22:44 l 조회 12
미혼여자들아 결혼 언제할거야3
22:44 l 조회 12
이번 해에 임용고시(중등) 치는 익들 있어???
22:44 l 조회 3
공ㅅㅣ 재시익들아 공부 하고잇니
22:43 l 조회 3
인티에 화 많은 사람이 점점 느는 느낌이야2
22:43 l 조회 13
서비스센터 직원이 너무 마음에 들면 어떻게 할거같아??
22:43 l 조회 6
홈플러스꺼 심플러스 ❤️함흥 비빔 냉면❤️꼭 먹어 미쳤음(p)1
22:42 l 조회 14
한달에 4키로씩 빼려는데4
22:42 l 조회 11
생리전 축축 처지는 이 느낌 너무너무 싫음6
22:41 l 조회 19
유아퇴행 직관
22:41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