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3589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4
이 글은 4년 전 (2021/11/16) 게시물이에요
일상에서 실수를 잘 안 하는 편인데 이삼주전부터 자주 깜빡하고 실수해 아이스크림을 냉장고에 넣으려하거나 젓가락을 분명 같은 걸 집었는데 짝짝이거나 숟가락도 꺼냈는데 또 꺼내구.. 이런 실수 평소에 잘 안했거든 

 

또 저번에는 일들을 해결하고 누웠는데도 뭐 할게 더 있나 불안해지더라고 이건 예전에도 한번 그랬어 

 

그리구 가정사가 힘들다가 이번년도 들어 복잡한게 풀렸는데 그거 때문에 어릴때부터 감정이 없는 사람같이 잘 울지도 않고 살다가 이제 좀 괜찮은지(추측이야) 우는일이 많아졌는데 이게 과연 좋은건가 싶어 한번씩 자주 울컥하는 일이 많아졌어 

 

일이 많아서 그런건지,,, 모르겠어 구냥 이제 21살인데 차차 바빠지고 나이들면서(?) 자주 깜빡하게 되는건가 싶구… 아는 익들 있을깡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울함을 느낀건 작년부터 이랬는데 계속 괜찮아졌다 우울해졌다 했거든 요즘 들어 주기가 너무 짧아진 느낌이야….. 괜찮아 지금은??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면 뭐때문에 왔다고 해..? 사실 가격이나 뭔 이력? 그런거 때문에 좀 꺼려져 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처음꺼는 강박증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흠 그런가 ㅠㅠ.??? 근데 저런 실수 진짜 잘 안해서ㅜㅠㅜㅠㅠ 딱 딱 챙기고 하는편이거든,,,,, 이삼주전부터 어 나 왜이래? 싶은 상황들이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걱정되면 상담만이라도 받아보는거 추천할게! 상담만 받아도 마음이 훨씬 편해지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모님 없이 혼자 가도 문제 안 생기나..?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성인이면 문제없어!나는 부모님 모르게 다니고 있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댓글에 여자가 여자끼리 싸우는데 나이 + 몸무게로 긁는거 개짜친다
2:56 l 조회 1
아무감정없는 남자랑 2주안에 3번만나는거 가능해???
2:56 l 조회 1
무쌍인 사람 중에 쌍수 고민 하면 나는 꼭 하라구 말함
2:55 l 조회 4
헐 오늘 6.25인데다가 월드컵 경기있는날이네??
2:55 l 조회 6
익들아 서울여대 수원여대면 잘간거임?1
2:54 l 조회 7
다이어트 두달만에 10kg 뺀다
2:54 l 조회 3
지금 썸타고 있는 여자가 있는데2
2:53 l 조회 12
너네 콘피쵸 먹어봣어??
2:52 l 조회 17
여행 계획 세울때 답 느리면 여행 같이 안 가?
2:50 l 조회 12
n 90%인데 이해 안되면 암기하길 거부함 ㅋㅋㅋㅋㅋ3
2:49 l 조회 21
해외거주 미국익인데 한국 가서 1년 일하고 살다오는거 어때? 2
2:49 l 조회 192
퇴직금 천만원 정도인데 절반 여행에 써도 될까..3
2:48 l 조회 33
군대 기다렸던 때가 그립네4
2:47 l 조회 15
친구가 자꾸 자기 엠비티아이랑 내 엠비티아이
2:47 l 조회 25
고민이 있는데 들어와바7
2:46 l 조회 35
결국 경제적으로 여유로운 남자가 최고라고 생각해?6
2:45 l 조회 55
9시에 자격증 발표 뜨는데 무서움ㅜㅠ
2:45 l 조회 7
고딩 때 s인 친구는 암기하느라 스트레스 받았고 n인 나는9
2:44 l 조회 135
추워서 다시 긴팔입고잠
2:44 l 조회 8
엠비티아이 s인 익들아 너네도 공부할 때 궁금한게 딱히 없니8
2:41 l 조회 6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