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3589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KIA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4
이 글은 4년 전 (2021/11/16) 게시물이에요
일상에서 실수를 잘 안 하는 편인데 이삼주전부터 자주 깜빡하고 실수해 아이스크림을 냉장고에 넣으려하거나 젓가락을 분명 같은 걸 집었는데 짝짝이거나 숟가락도 꺼냈는데 또 꺼내구.. 이런 실수 평소에 잘 안했거든 

 

또 저번에는 일들을 해결하고 누웠는데도 뭐 할게 더 있나 불안해지더라고 이건 예전에도 한번 그랬어 

 

그리구 가정사가 힘들다가 이번년도 들어 복잡한게 풀렸는데 그거 때문에 어릴때부터 감정이 없는 사람같이 잘 울지도 않고 살다가 이제 좀 괜찮은지(추측이야) 우는일이 많아졌는데 이게 과연 좋은건가 싶어 한번씩 자주 울컥하는 일이 많아졌어 

 

일이 많아서 그런건지,,, 모르겠어 구냥 이제 21살인데 차차 바빠지고 나이들면서(?) 자주 깜빡하게 되는건가 싶구… 아는 익들 있을깡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울함을 느낀건 작년부터 이랬는데 계속 괜찮아졌다 우울해졌다 했거든 요즘 들어 주기가 너무 짧아진 느낌이야….. 괜찮아 지금은??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면 뭐때문에 왔다고 해..? 사실 가격이나 뭔 이력? 그런거 때문에 좀 꺼려져 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처음꺼는 강박증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흠 그런가 ㅠㅠ.??? 근데 저런 실수 진짜 잘 안해서ㅜㅠㅜㅠㅠ 딱 딱 챙기고 하는편이거든,,,,, 이삼주전부터 어 나 왜이래? 싶은 상황들이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걱정되면 상담만이라도 받아보는거 추천할게! 상담만 받아도 마음이 훨씬 편해지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모님 없이 혼자 가도 문제 안 생기나..?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성인이면 문제없어!나는 부모님 모르게 다니고 있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광대수술 한 사람 들어와줘
22:58 l 조회 1
요즘 미모에 물오름 40🐶
22:58 l 조회 1
와.. 투썸은 알바생들 교육 안함??
22:58 l 조회 2
나 개인적으로 나잇대 어린 여초(20대중후반~30대 초반) 거름...ㅠ
22:58 l 조회 3
군대 간 동생이 보낸 편지
22:58 l 조회 4
어.... 그 가슴 크기랑 유방암이랑 무슨 관계가 있는거야?
22:57 l 조회 4
여름에 쓰기 좋은 가벼운 로션/크림 추천해줘!
22:57 l 조회 2
근로장려금 정기는 산정액 아직이야?
22:57 l 조회 4
남미새면 ㄹㅇ 이과 공대 반도체회사 루트타야돼
22:57 l 조회 7
갑자기 네모스낵 먹고싶다2
22:57 l 조회 4
근로장려금 때문에 일이 손에 안잡힘
22:57 l 조회 11
충격 두아랑 이브라힘이랑3
22:56 l 조회 6
200명인 회사 남녀 비율 8:2면 완전 남초회사임?1
22:56 l 조회 6
여친이 " 오늘 힘들어서 목소리 듣고싶었는데 전화하면 안 돼 ?”3
22:56 l 조회 24
배달 뭐 먹을까2
22:56 l 조회 5
회사 동료 좀 자기중심적인건지 눈치가 없는건지
22:56 l 조회 9
출근하기 싫어서 자기 싫어ㅠㅜ
22:55 l 조회 6
희재 승빈 커플보면서 느낀게
22:55 l 조회 8
이번주에 벌레 두번이나 나옴 ㅠㅠㅠㅠㅠㅠㅠ 6
22:55 l 조회 6
산책할때 벌레 조심해라2
22:54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