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3589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4
이 글은 4년 전 (2021/11/16) 게시물이에요
일상에서 실수를 잘 안 하는 편인데 이삼주전부터 자주 깜빡하고 실수해 아이스크림을 냉장고에 넣으려하거나 젓가락을 분명 같은 걸 집었는데 짝짝이거나 숟가락도 꺼냈는데 또 꺼내구.. 이런 실수 평소에 잘 안했거든 

 

또 저번에는 일들을 해결하고 누웠는데도 뭐 할게 더 있나 불안해지더라고 이건 예전에도 한번 그랬어 

 

그리구 가정사가 힘들다가 이번년도 들어 복잡한게 풀렸는데 그거 때문에 어릴때부터 감정이 없는 사람같이 잘 울지도 않고 살다가 이제 좀 괜찮은지(추측이야) 우는일이 많아졌는데 이게 과연 좋은건가 싶어 한번씩 자주 울컥하는 일이 많아졌어 

 

일이 많아서 그런건지,,, 모르겠어 구냥 이제 21살인데 차차 바빠지고 나이들면서(?) 자주 깜빡하게 되는건가 싶구… 아는 익들 있을깡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울함을 느낀건 작년부터 이랬는데 계속 괜찮아졌다 우울해졌다 했거든 요즘 들어 주기가 너무 짧아진 느낌이야….. 괜찮아 지금은??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면 뭐때문에 왔다고 해..? 사실 가격이나 뭔 이력? 그런거 때문에 좀 꺼려져 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처음꺼는 강박증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흠 그런가 ㅠㅠ.??? 근데 저런 실수 진짜 잘 안해서ㅜㅠㅜㅠㅠ 딱 딱 챙기고 하는편이거든,,,,, 이삼주전부터 어 나 왜이래? 싶은 상황들이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걱정되면 상담만이라도 받아보는거 추천할게! 상담만 받아도 마음이 훨씬 편해지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모님 없이 혼자 가도 문제 안 생기나..?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성인이면 문제없어!나는 부모님 모르게 다니고 있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모든직장인들 다 이러고 살아??? ㅜㅜ나 정말 행복하지 않아 살빠짐 힘들어서 😂 😢 😭 💦286 8:3067506 3
일상찐 가난한집안 공통점 찾음273 10:2048776 2
일상연하남 처음 만나는데 돈 진짜 안쓴다 얘283 12:4743613 0
KIA/OnAir ❤️🐯260624 기아 달글 | 아홉수 깼으니까 이제 191승 하장 ₍ᵔ= ◔ᴗ◔ =ᵔ₎ 오늘이기면 4.. 968 17:474968 0
삼성/OnAir 💙🦁 260624 vs LG 경기 달글 🦁💙 - 고수 : 오늘이 드디어 김영웅 복귀일이다 ㄹㅇㅋㅋ 우.. 626 17:335692 1
울 엄마 공감능력 제로라 ㄹㅇ 대화하기 싫음..
19:47 l 조회 1
초코라떼 제티맛이 아닌 곳도 있나??
19:46 l 조회 2
진짜 여기 찐따들 천국 맞네
19:46 l 조회 2
허리 돌린다는게 무슨뜻이야?
19:46 l 조회 9
헤어진거 아무한테도 말 안했는데 주변 사람들 다 눈치챔
19:46 l 조회 7
11월 중순에 상하이 가본사람!!
19:46 l 조회 4
집 가서 연락하라니깐 연락 없네..
19:46 l 조회 4
수면유도제 먹는 익 있어??
19:45 l 조회 3
루이까또즈 가방 별로야?1
19:45 l 조회 6
이디야 초코 음료 중에1
19:45 l 조회 6
만약에 천국 지옥이 있다면 그걸 무슨기준으로 판단할까...2
19:45 l 조회 11
얘들아 어느 회사나 다 공황오고 심장아프고 스트레스받으면서 다님?2
19:45 l 조회 11
환율 이제 1600원이 뉴노멀임2
19:44 l 조회 12
남친이 상처좀 받았는지 요즘 말이 없더라3
19:44 l 조회 17
래인부츠랑 일반부츠랑 구분 돼??
19:44 l 조회 5
테일즈런너 캐릭터 두개 다 뽑으니까 현타온다
19:44 l 조회 5
중견 면접 보러 가는데 석박사/n년 경력ㅠ
19:44 l 조회 8
라섹해서 슬픈거 써클렌즈 못낌1
19:44 l 조회 6
라식 라섹 할 수 있는데 일부러 렌즈삽입 하는 사람도 있나
19:43 l 조회 6
난 기어오른다는 말 쓰는 사람들은 ㄹㅇ 수준이 보이는 거 같음
19:43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