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3598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
이 글은 4년 전 (2021/11/16) 게시물이에요
대학 다니면서 컴활 2급 실기 준비하는거 할수 있을까? 내가 할일 미루는 성격이라 반신반의 하긴 한데 바쁘게 사는게 잡생각 안나고 좋을 것 같아서 한번 준비해보려 하거든 근데 곧 기말고사야
대표 사진
익인1
걍 하루 2~3시간씩 한달하면 충분할꺼같은데 사실 2급은 안해봐서 모르겠지만..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아니고 친구는 토익 컴활 시험 다같이하도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대단하다 리스펙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할려면 다 할 수 있어.. 나는 약대 국가고시 준비하면서 의전 시험 준비해서 감..그래서 4학년 마치자마자 입학했어 그때 당시는 하루하루 시간 안버리고 진짜 바쁘게 살았다.. 지금도 공부 때문에 맨날 치여살지만 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대박이다 리스펙 진짜 ㅋㅋ 나도 열심히 살아볼게 그래야 후회 안할것 같아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자기 직전에 팩하면 담날 아침에 얼굴 촉촉해
14:20 l 조회 1
난 낚시하는 사람들 중에 이런 사람 솔직히 이해못하겠음
14:20 l 조회 2
entj들이 싫어하는 거 있어?
14:19 l 조회 3
호감 가던 남자가 살집있다 라고 했다
14:19 l 조회 8
하닉은 코인인가 주식인가1
14:19 l 조회 4
카페 알바중인데 외국인들은 한국말 쓰려는 의지가 없네3
14:19 l 조회 18
익들아 피부과 정기권 결제면 이거 어떻게 소모해야해❓️❓️❓️
14:18 l 조회 7
스킨안바르고 로션이나 크림만 바르는익 있나7
14:18 l 조회 11
오전 내내 평단 아래에 있다가 갑자기 평단 위로 올라왔는데
14:18 l 조회 9
아줌마년들 싫다1
14:18 l 조회 22
사무보조 vs 카페 직원 뭐가 나을까3
14:18 l 조회 12
코엑스 도서전 오늘 아침부터 간 사람의 후기1
14:17 l 조회 9
진지하게 살 빼는 꿀팁 좀6
14:17 l 조회 11
근데 직장인 나름 나쁘지 않은듯3
14:17 l 조회 16
삼전으로 400 벌었다..
14:17 l 조회 20
근로장려금 26일에 들어와?1
14:17 l 조회 12
인스타 친구 망신살 ㄹㅈㄷ다 ...(캡처ㅇ)14
14:17 l 조회 56
임신하면 엄마가 잘먹고 잘자는게 좋은거 같아1
14:17 l 조회 9
가족 여름휴가 콘도가 나을까 호텔이 나을까4
14:16 l 조회 14
나 생리 6일 전인데 너네도 이래? 2
14:16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