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3622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4년 전 (2021/11/17) 게시물이에요
공부했던 시험지 ㅍ 

 

공부한 거 찾아봤는데 나 진짜 대단했구나 라는 생각 밖에 안 든다....새벽 다섯시 반 첫차 타고 공부하러 갔었는데ㅠㅠ 아침 새벽 공기도 지쳐서 집 돌아올 때 터덜터덜 걸어왔던 기억까지 새록새록 난다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고생했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ㅠㅠㅠ수능 친지는 3년이나 됐는데 이 시즌만 되면 고생했던 게 생각나서 막 울컥하네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엄청 열심히 했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인생 가장 최선을 다한 순간이었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하는 대학 갔어?! 나도 삼수했는데 진짜 쓰니 대단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원하는 대학 왔당!!ㅎㅎㅎ 진짜 너무 힘들었어...신경성 위염 때문에 위 움켜잡고 공부하고 했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칰ㅋㅋㅋㅋㅋㅋ근데 대학와서 국어과외 하게 돼서 매주 보고있어...대학 와서도 모의고사 푸는 삶..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쓰니 멋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쓰나 국어는 대체 어떻게 공부해야해? 특히 비문학... 진짜 모르겠어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사람마다 공부방법이 다른데 내가 배웠던 국어 선생님은 비문학을 틀린 그림찾기처럼 선택지와 지문을 하나하나 비교해봐야한다고 하셨어..! 그래서 글 읽을 때 흐름 익히면서 이 내용은 여기 있네 이 내용은 여기있네 이런걸 대강 기억하고 해당 성택지와 연관된 내용이 있는 부분으로 되돌아가서 비교해봤어! 많은 방법을 써봤는데 난 이 방법이 가장 잘 맞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혹시 국어성적 물어봐도 될까ㅠㅠ 실례라면 미안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지막 수능 점수말하는 거야?? 아니면 등급?!말해줄 순 있는데 있으면 펑해줄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앗 지금 봤다ㅜㅜ 점수만 알려줘도 돼..!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6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삭제한 댓글에게
봤다!! 고마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난 19수능이 마지막 수능이었고 1컷 84였옹!!! 참고하라구!!! 화이팅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고마워ㅠ!! 힘내서 국어 부셔본다 화이팅!! 쓰나 건강해야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대단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걸 안 버리고 또 바로 꺼내볼 수 있게 정리해뒀단 거에서 이미 쓰니는 삼수 이후로 인생 펼 수밖에 없는 습관이 많이 생긴 듯,, 대단하고 부럽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아ㅠㅠㅠ이 댓글 보는데 왜 눈물이 나지ㅜㅠㅠㅠㅠ이쁜 말 해줘서 너무너무 고마워ㅠㅠㅠ 삼수가 내 인생의 터닝포인트이자 지금은 자존감 지킴이 역할이기도 해!ㅎㅎ 그때 생각하면 모든 걸 다 할 수 있을 듯한 느낌이랄까!!예쁜 말 해줘서 너무너무 고마워💜익인이 인생도 행복이랑 행운이 가득할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고마엉 대단한 사람한테 칭찬 받으니 나도 기분이 좋군 ㅎㅎ 나는 반수 실패한 사람이라 n수 성공한 사람들 보면 유독 더 존경스럽더라고ㅠ 앞으로도 쓰니의 그 습관들이 쓰니를 행복에 데려다 줄 거야 오늘도 즐겁게 지내고 내일도 즐겁게 지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 정도로 해야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는거구나…존경스러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원하는 결과는 얻었는데 건강을 잃었어🥲 수능친 지 3년 됐는데 그때 잃은 건강이 안 되돌아와서ㅠㅠㅠ 익인이는 뭘 하든 건강 살피면서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ㅠㅠㅠ 울 쓰니 건강 제발 다시돌아와라 ㅠㅠㅠㅠㅠ 지금부터라도 우리 건강 살피면서 살자 고마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일어나기만 기다린 고영
9:01 l 조회 2
얘두라 너네라면 이거 교환함 ? 얼룩 조금 묻은거2
9:01 l 조회 5
펌 빨리 풀리려면 어떻게 해야돼... 펌 망함
9:01 l 조회 2
ㅇ영화보면서 쭈워머글거 추천좀
9:00 l 조회 3
웅니
9:00 l 조회 3
용인 사는익들아 서울 구나마 가까운곳이 어디야??
9:00 l 조회 3
어렸을땐 착했는데 말도 잘듣고?1
9:00 l 조회 2
피곤할 땐 뭐 마시면 좋을까 잠깨야하는데
9:00 l 조회 1
토익 보러 가기 너무 귀찮다…
8:58 l 조회 4
백설공주 같다는건 뭐야 ? 2
8:58 l 조회 13
대전 첨오는데
8:58 l 조회 13
와 오랜만에 본가와서 잤는데 수면의 질 차원이 다름1
8:57 l 조회 22
만약 범죄 저지르면 나의 모든 인터넷 기록을 경찰이 볼수있는거임? 10
8:55 l 조회 47
스벅 말고 두유로 변경되는 곳 어디 있어?? 2
8:55 l 조회 23
남친하고 학벌차이 나는 거 어떻게 생각해?6
8:54 l 조회 40
언니랑 고양이랑 친해지는법 머있을까3
8:54 l 조회 24
멍들때 작았다가 점점커져??? 6
8:51 l 조회 75
길이길이 남을 우리의 71억
8:50 l 조회 47
컴포즈에 프로틴커피 생겼으면 좋겟다
8:49 l 조회 11
주말아침에 성심당 롯백이 낫나 dcc가 낫나...3
8:49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