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364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7
이 글은 4년 전 (2021/11/17) 게시물이에요
참고로 나 술 담배 둘다 안하고 우리집에서 다들 담배펴서 간접흡연 엄청 당해서 담배도 엄청 싫어함 

근데 술은 비교도 못하게 피해 입은적이 많아서 담배피는 사람보다 술 많이 마시는 사람들은 훨씬 싫어해 

왜 담배만 싫어해? 담배도 술처럼 즐기게 해줘라! 이런 말이 아니고 

적어도 술을 담배보다 경계해는 분위기가 됐으면 좋겠음 주량가지고 자랑하고 이런 분위기가 이해안됨… 

난 진짜 술을 끔찍하게 싫어해 담배보다 술이 더 악영향미친다고 장담할수 있음
대표 사진
익인1
냄새때문에 싫어하는게 가장 큰듯.. 난 둘다싫지만 ㅎㅎ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담배 싫어하는거 자체가 이해 안가는게 아니야 다만 술을 너무 이해해주고 그런 분위기가 이해가 안되는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보통 왜 담배를 더 싫어하능사람이 많은지 적은거여쎀ㅋㅋㅋㅋ 마자 ㅠ 술도 경계하는 분위기가 됐음 해 민폐 싫어 흑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근데 술로 인해서 일어나는 일들 보면... 과연 술보다 담배를 싫어하는게 맞나? 싶긴 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난 술때문에 가정폭력 당한적도 있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보통 스트레스 풀려고 술 담배 하는데 술까지는 마지노선으로 이해해주는 분위기라고 생각해! 적당히만 마시는 선에서는 술이 친목에도 도움이 되고 윗댓보니까 술 때문에 힘든일 있었으면 이해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 나도 둘 다 싫어하는데 음주운전같은거 보면 개빡침 난 주류 연예인들이 광고하는게 제일 이해안가.. 연예인분들이 잘못했다는게 아니라 담배는 그림이라도 있지 술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 무슨 음료수마냥 광고하는 거 어이없음 연예인들이 싫다는 게 아니라 광고 방식이 싫다는 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리고 소주는 깨끗하고 맑은 이미지 맥주는 상쾌하고 멋진 이미지 와인은 고급진 이미지 등으로 마케팅하잖아 담배는 있어선 안 될 사회악처럼 막으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담배는 냄새때문에 더그런거같아…계속 배어있으니까 더 찝찝하고 더러운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냄새랑 연기. 담배는 옆에 있기만 해도 연기땜에 피해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술은 혼자디지는건데 담배는 같이디지자는거잖아 술취해서 주변폭행한건 내가경험안해봐서 담배를더싫어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술도 같ㅇㅣ 디지긴해 음주운전 너무많아......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둘 다 싫어 그리고 술 안마신다고 하면 이상하게 보는것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담배는 백해무익하다는 인식이 너무 강해서인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건맞지 음주운전이나 술 먹고 범죄 저지르는 사람 많은데 술은 다들 하다보니까 별로 경계를 안 하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둘다인데 담배가 간접흡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 술버릇 심한애들은 진짜 심해서 주변사람들이 피해받고 혹시 음주운전하면 애꿎은 피해자 생기는데 ㅋㅋㅋㅋㅋ 술은 너무 건전한 이미지임 담배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건 맞아 술은 뭔가 나 이렇게 잘 논다!!! 뽐내는 지표 같은 느낌 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길에 꽁초랑 침 뱉어놓은 거 때문에
담배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술마시는 사람중에 사고안치는 사람은 많은반면
담배는 피해 안주는 사람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둘다 싫어하는데 담배는 걸어다니면서 피는 사람도 많고 냄새+침+꽁초 아무데나 버림 쓰리콤보라 혐오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술에 대한 경각심이 너무 없어…… 알코올이 얼마나 위험한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둘다 싫은데 술이 더 싫음
음주운전으로 죽는사람이 몇인데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러게.. 술은 담배에 비하면 비교적 유한 분위기가 있네. 잘못된 것 같아. 두개를 비교해서 뭐가 더 낫고 나쁘고의 문제가 아니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술 먹고 하는게 더 싫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담배는 그냥 그 사람이 피면 끝이지만 술 취해서 벌이는 짓들이 더 개판인 경우가 많아서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술냄새도 싫지만 담배냄새가 더더더더 싫어 진짜 역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담배는 간접흡연때매 더 싫어하게 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술은 옆에서 마시든말든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둘다 싫긴한데 담배가 나음 물론 냄새 싫지만 담배는 길빵이나 간접흡연 말고는 그렇게 큰 피해는 없는데 술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우리나라가 술에 너무 관대한게 싫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간접흡연+ 길거리 카악퉤때문에 담배가 더 싫어 우리집 고층인데 집에 가만히 있어도 지상에서 핀 담배냄새 가끔씩 올라와서 더 그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술먹고 하는 피해는 피해보상이라도 됨 음주운전이나 술먹고 깽판친거 이런거
근데 담배는 간접흡연 심하고 그게 피해보상도 안됨 길빵도 심한데 말야
술이 더 문제일으키는사람이 많냐가 중요한게 아니라고 생각 둘다 싫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담배는 백해무익하고 술은 백해1익 정도는 되니까.
나는 술/담배 모두 싫어하는데 그래도 술은 집에서 맥주 간단히~가 되지만 담배는 간단히? 아예 없으니까 용납못함. 기념일에 와인 짠~은 해도 담배 짠~은 안하잖아? 난 간호산데 아픈 몸 이끌고 담배 피러 가는 환자들 보면서 더 혐오가득해짐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갤럭시 사운드 어시스턴스 멀티 사운드 기능 쩐다
1:35 l 조회 3
요즘 듀오링고 하는사람 왜케 많은거야??
1:35 l 조회 2
난 T라서 그래 말이 제일 기분 나쁨
1:34 l 조회 5
길가다 강아지 보면
1:34 l 조회 4
울엄마 창원 출신이신데 약간 신기한게
1:34 l 조회 6
자려고 하는데 탄냄새가 너무 심하게 나서
1:34 l 조회 7
너네 10년지기랑 서먹해졌는데 결혼식 부르면 감??2
1:34 l 조회 4
이 목걸이 어때?? 40 티파니에서 사려고
1:34 l 조회 11
듀오링고 매일 무료로 축구 유니폼 주는 상자에서 우리나라 거 나온 사람 있어?? 1
1:33 l 조회 3
오데썽 살까 아라로즈 살까
1:33 l 조회 5
토익 시간안에 못풀다가 다풀게된 사람 있어?
1:33 l 조회 6
이거 에타 고소 됨? 1
1:33 l 조회 9
샤넬 프리즈 있는 익들아!!! 이뻐?
1:32 l 조회 3
글이랑 댓글 많이 쓰면 포인트 쌓이나3
1:32 l 조회 19
친구?가 나한테 자꾸 키작부심 프레임 씌움.. 3
1:32 l 조회 32
진라면 매운맛보다 중간맛이 맛있음
1:31 l 조회 13
로또 한줄로 나와주지..1
1:31 l 조회 14
남 눈치 안보는 법 알려주라 9
1:31 l 조회 11
인프피 대체 왜그러는데!!!!!!!!!!3
1:31 l 조회 18
애인이 너무 애정표현을 많이 해서 싫은 적 있음...? 하1
1:31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