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3750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5
이 글은 4년 전 (2021/11/17) 게시물이에요
하.. 아직 한국사 못끝낸 내가...바보... 최저 맞춰야 대학가는데..
대표 사진
익인1
한국사 대충 훑고 빨리자 한국사 쉽자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거 봐봐 15분 수능 한국사 벼락치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 자면 딴 것도 다 망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돼 너 망해ㅜㅜ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차피 떨려서 잠 안올걸?? 3시간이라도 자면 좋지! 한시간 자도 중요한 시험볼때는 쌩쌩해지더라 ㅜㅜ 아예 안자는것보단 낫다고 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어차피 수학시간에 잘수이썽서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평소에 한국사 몇등급인데? 7등급 이런거 아니라면 1-2시간만 공부하고 잠챙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한국사 쪽집게 강의 보고 중요한 것만 외워서 소거법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근데 요즘 한국사 개어렵게 내긴 해
그래도 자 나머지 망친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 ?수학 시간에 잔다고?
기출만 보고 자 그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예체능이라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두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늦어도 12-1시엔 꼭 자는 걸 추천해 아침에 평소보다 일찍 나가야 한다는 것도 꼭 고려하구! 파이팅이야 쓰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 얼른 자 너무 무리하지 말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긴장돼면 솔직히 1-2시간 자도 멀쩡하긴한데 그래도 무리하지말고 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미대입시익인가? 아무리 수학때 잘수있더라도 .. 점심시간지나서 영어 생각하면 전날에 많이 자놔야해 ㅜ 그땐 잠 많이 잔 사람도 졸릴시간이 됨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배우자가 부모님과 사이좋은게 나은걸까? 안좋은게 나은걸까?
1:34 l 조회 1
중국인 인줄 알았다 한번 들어봤는데
1:34 l 조회 2
친구한테 해외에서만 파는 내가 갖고싶었던 걸 부탁했는데
1:33 l 조회 2
비빔밥에서 제일 중요한건 뭐인 것 같아?
1:33 l 조회 3
친구 원래 이번주 나랑 여행가기러 했는데
1:33 l 조회 5
이 경우에 공기업 취업 도전 가능해?3
1:32 l 조회 10
너무 심심해서 소개팅 어플 같은거 했는데
1:32 l 조회 17
다이슨 에어랩 컬링 배럴로 사용하면
1:32 l 조회 6
와 귀지 레전드로 많이 나옴
1:31 l 조회 7
오늘 토이스토리5 봤는데 진짜 너무 재미없었음...3
1:31 l 조회 21
저녁밥 먹는거 까먹었는데 지금 뱌고파
1:30 l 조회 6
너희들도 주기적으로 뽑아야하는 속눈썹 있니..?ㅋ 8
1:30 l 조회 18
내가 보는 눈이 너무 낮았구나
1:30 l 조회 27
매운거나 뜨거운거 먹고 나면3
1:29 l 조회 13
홀터넥은 누브라 입어야해?1
1:29 l 조회 18
부장님 은퇴 선물로 고량주...? 어때
1:29 l 조회 7
공기업을 가고싶다보다 지방살아서 일자리없어서 공기업 가야겠네 였는데6
1:28 l 조회 50
친구가 내 남친 못생겼다고 안좋게 말하는데 속상해10
1:28 l 조회 51
대학생익들아 신입생 남자애들을 노려야 됨4
1:28 l 조회 50
남자들이 더 외모 많이 보는 건 맞지?9
1:27 l 조회 5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