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3770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3
이 글은 4년 전 (2021/11/17) 게시물이에요
영상시청용으로 사고 싶대 

영상 시청용이면 화면 클수록 좋은 거 아님? 

 

그럼 12.9 프로모델 추천 

근데 비싸고 오버스펙이래 

 

근데 아이패드 에어4도 영상시청용으로는 오버스펙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100만원짜리 티비를 사,,,
대표 사진
익인1
영상용이면 스탠바이미^^아물론 휴대는 불갘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뭔가 논리 이해 안가는 글... 폰보다는 크고 텔레비전 컴퓨터 놑북보다는 작은 사이즈가 필요할수도 있즹.. 베젤 얇아진것도 디자인도 메리트구 ㅎ 12.9 가격이랑도 차이 마니 나니깧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논리도 논린데 글자체가 어려워서 세번읽어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에 근데 이해 안 된다고 그게 그렇게까지 비꼴일이야? ㅜ 영상보는데 크기만 크면 다인것도 아닌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갖고 다니면서 볼려고 그러는거 아냐?? 좀 더 휴대성 있는걸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왜..? 나 진심 영상시청용으류 산거라 난 이해가능..
난 계속 업글하면서 온거라 지금 프로11인치 쓰는데 무거운 작업 안해서 오버스펙이긴 하지만 만족한다굿 어차피 다시 팔 거 돈 여유있을때 비싼거로 샀엉
글치만 12.9는 너무 큼... 원래 이거보다 작은거 써왔어서.. 글고 파우치 쓰던게 있어섴ㅋㄴㅋㅋㅋ또 패드로 영상보는게 폰보다는 크면서 휴대성 좋아서라..
쓰니가 말하는 상황에선 좀 더 다를 수 있겠지만 본문만 보면 난 이해가능임 내 상황이랔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2.9 영상 시청용으로 짱 조흠 ㅎㅎㅎ 한번 제일 좋은거 쓰면 못빠져나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요즘 영상용으로 좋은 모니터 해봤자 50아니야..? 그게 더 이득이긴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모니터만 있으면 안되고 더 부가적인거 필요하지않아..? 나도 잘 몰라서ㅜㅜ 물어보는거야... 셋톱박스만있으면 되나,,근데 그람 유튜브 못보지않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요즘 노트북은 하나 다 있지 않나..? 노트북에 연결해서 쓰면 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주된 목적이 영상시청인거고 티비랑 아이패드랑 활용도가 다른데 무슨... 영상시청하려고 아이패드사면 100중에 100 다 영상만 보겠냐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예 영상시청용이면 갤탭이 더 좋음... 아이패드 레터박스 겁나 거슬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예시가 티비지 굳이 영상만 본다면서 비싸게 아이패드 사려는 거 얘기하는 거 아냐? 그냥 보급형 싼패드들도 있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지인이 저 말을 한거야? 걍 알아서 골라 사라고 냅두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에어랑 프로 성능이랑 가격 차 많이 나서 영상용으로 프로 오버스펙 맞아… 글고 패드는 티비와 다르게 일상생할속에 이동하면서 가지고 다닐 수 있는거잖아 그래서 무조건 큰 크기보다는 적당히 큰 크기+가성비 좋은 에어 많이 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걍 12.9 삼ㅋㅋㅋㅋㅋㅋ 애플은 절대 타협 안해줄거기때문,,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해외거주 유럽 다다음주에도 이런 날씨라는데
5:35 l 조회 2
와 아는 누나 새벽부터 내 지인 소개해달라는 연락옴
5:35 l 조회 5
공시익 캠스터디나 기상 인증 스터디같은거 할 말
5:35 l 조회 2
아파트값 누적 상승률
5:31 l 조회 13
에어컨 기술자들 유럽가면 돈 많이 벌겠네
5:30 l 조회 9
나이들보니 나 20살21살때 사람들이 봐줬던거더라고 3
5:27 l 조회 19
근데 다른 고양이과동물들 중에 호랑이가 젤2
5:25 l 조회 11
아 우리집 강아지 코 겁나 크게 골아
5:25 l 조회 9
유럽이 지금 어느정도로 덥냐면3
5:23 l 조회 58
울나라 축구 상황 어떻게 돼 지금? 1
5:22 l 조회 31
남자친구 귀여운 카톡 이모티콘 엄청 많고5
5:18 l 조회 33
에어컨안트는 단점 : 모기
5:17 l 조회 19
너네는 연경언니 정도 키면 6
5:17 l 조회 26
나만 탐폰해도 생리대차나3
5:16 l 조회 21
손선풍기도 사고 크록스도 사고했는데1
5:15 l 조회 21
올영에서 화장품 구매했다
5:13 l 조회 16
기독교인데 1찍인 게 이상해? 18
5:12 l 조회 47
찜해둔아우터가 있는데 알고보니안감이 체크패턴이네
5:11 l 조회 8
라섹 회복하는데 얼마나 걸렸어
5:08 l 조회 11
인팁인데 잇팁이랑 왜이렇게 안맞을까1
5:08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