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3784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7
이 글은 4년 전 (2021/11/18) 게시물이에요
우리아빠 집 문열고 자고있었는데 눈뜨니 옆에서 같이 자고있던 아이... ㅎ 병원가봐도 내장칩없구 수소문끝에 주인 결국 찾았는데 본인이 못키워서 버린거래서 우리가 키우게돼썽ㅎㅎ나 완전 강알못이라 지금까지 그냥 불독인줄 알았는데 유튜브 보다보니까 불독 전혀 아닌것같넹... 혹시 무슨 견종인지 아는사람있닝~~참고로 짱귀여워!!
대표 사진
익인1
사진이 없어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진 추가해썽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불독인줄 알앗는데 아니라면 퍼그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진이 없어서 찍어본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추가해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프렌치불독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엇 맞다 밑댓 보니까 보스턴 테리어가 맞는 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이고 바보였다 지금 추가해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보스턴 테리어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인터넷 쳐보니까 맞는것같다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보스턴 테리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귀가 둥그런게 프렌치불독이구 저칭구 귀는 뾰족해서 보스턴 테리어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방금 쳐봤는데 보스턴태리어 맞는것같아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보스턴테리어!
근데ㅋㅋㅋㅋㅋ 아버님 놀라셨겠다 일어났는데 옆에 웬 모르는 개가 같이 자고있엌ㅋㅋㅋㅋㅋ
쓰니네가 키우기로 한 것도 따숩...주인 나쁜사람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완전 놀랬지... 첨부터 키우기로 한건 아니구 밥주니까 애가 자기집인냥 눌러앉더라구... 그래서 자연스럽게 그냥 같이 살게되버렸당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쓰니네 집이 천사라서 다행이지
진짜 어이없다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고보니 아빠 아시는 분이라 우리도 뭐라 심하게 못하긴했지만 어이없지ㅠㅠㅠ애기 짱이쁜뎅...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쓰니네집에서 백만배는 더 행복하게 살듯!!
강아지 복받았다 쓰니네 가족 만나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쓰니 멍뭉이랑 늘 행복만하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애기 짱이뻐 ㅜㅜㅜㅜㅠ 행복하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너무 귀엽다 아 진짜 다행인게 강아지가 어떻게 착한사람을 알아보고 집에 들어와 자고 있었지? 쓰니네한테 가서 다행이다 진짜ㅠㅠㅠ 쓰니야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못키워서 버렸다니 진짜.. 에휴.. 쓰니같은 가족 만나서 다행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 친구 강아지랑 독같당 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전주인 뭐야 개어이없네 쓰니네 가족 완전 천사야
댕댕아 행복해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애기 이름이 뭐양??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기 이름 세돌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다시 찾아줬는데 버렸다고 말하는 전견주 wow다 진심 .. 쓰니 대단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쁜사람 책임지지 못할거면 데랴 오지나 말지 에휴... 쓰니만나서 다행이다 앞으로 쓰니랑 갱어쥐 둘다 행복만 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이구 관심이 너무 많아져서 혹시나 애기 사진은 일단 지웠옹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세돌이 예쁘다고 해줘서 고마워😊😊자랑 하나만 더 하자면 우리 애기 앉아 엎드려 기다려 하우스 다 할줄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세돌이가 사람이고 전주인이 🐶같은 지능이였구만~?!! 세돌이랑 행복하게 지내길🥰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6살 진로 고민
22:18 l 조회 5
인스타로 디자이너 의류 대여 문의하고 면접? 하는데 현타오고 뭔가 수치스러움..
22:18 l 조회 1
옆에 여자 엄마랑 통화하면서 개짜증내다가 남친 오니까 말투 착해진 거 소름돋아ㅋㅋㅋㅋㅋㅋㅋㅋ
22:17 l 조회 9
스위치 있는 사람 젤다 절대 하지마2
22:17 l 조회 18
istp 기준으로 호감있는건 아닌거같지 ..?
22:17 l 조회 6
걍 질려서 헤어지고 싶은 거면 참아야겠지?2
22:17 l 조회 10
옆집 새로 이사왔는데 옆집사람 떠드는데도 좋아ㅋㅋ
22:17 l 조회 13
오빠 왜 내 스토리 안 읽어!!!!!!!!!!!!!
22:16 l 조회 11
티셔츠 오버핏으로 입고 싶은데 m이면 충분할까? 봐주라 ㅠ
22:16 l 조회 8
다들 들어와바
22:16 l 조회 8
테무에서 무신사랑 개똑같은 옷 찾았는데
22:16 l 조회 14
20대 중반인데 차상위계층인 사람 있어?
22:16 l 조회 6
남친이 너무 한남 같으면 어캄2
22:16 l 조회 17
난 요며칠 쌀쌀해서 창문도 닫고 자
22:16 l 조회 3
판도라 졸래 비싸네!!!!!!
22:16 l 조회 8
하 저번주에 중국에서 먹은 훠궈 계속 생각남3
22:16 l 조회 7
추위 많이타는 직장동료 때문에 개스트레스 받음..
22:15 l 조회 7
병원도 sns가 있어?2
22:15 l 조회 13
공기업/공공기관 면접 봐본 익 있어? 5
22:15 l 조회 16
한과목 공부하다가 다른과목 공부하는 거 효과있어?
22:15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