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3861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
이 글은 4년 전 (2021/11/18) 게시물이에요
옆집에서 공사하면 소리 으엄청 커서 막 말소리도 크게 해야하고 하잖아 

근데 사람이 자는 시간이 딱 12-9시 사이일수 없고 어떤 사람은 일때문에 남들 깨어있는 시간에 자는 사람도 있을수 있잖음  

근데 걍 다들 공사하면 어쩔수 없지뭐... 하고 생각하더라고...! 난 잠 들기도 힘들고 잠자는데에 되게 예민한 사람이라 그런지 뭔지 이해가 안갔음 걍 옆집 윗집 공사하나보네ㅠ 짜증나지만 어쩔수 없지ㅠ 해야하는거야...???
대표 사진
익인1
그러면 24시간 중에 언제 공사해ㅠ 진짜 말 그대로 어쩔 수가 없지
공사하는 집에서 양해를 구하거나 죄송하니까 먹을 거라도 주는 건 센스의 문제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금 최악이 어디야 하닉? 스쿠ㅐ어? 현차?
12:16 l 조회 1
현대차 싸게 샀다고 생각했는데1
12:16 l 조회 7
차장새끼 아 어떡하지
12:15 l 조회 3
얘들아 걍 무시해 저런 글에 댓만 달아도 정지 먹음
12:15 l 조회 14
2분~3분 이내로 자기소개 하라는데
12:15 l 조회 3
아니 어제 오늘 주식 오른다며1
12:15 l 조회 17
하닉 마통으로 산건뎅 흑
12:15 l 조회 11
하닉 1차 220마넌 2차170까지 떨어짐1
12:14 l 조회 26
약 처방전은 받았는데 그 담날 약타러가도 되나???
12:14 l 조회 4
애들아 마라탕 춘리랑 탕화쿵푸 차이가뭐야??4
12:14 l 조회 10
제발 지하철에서 손풍기 꺼1
12:14 l 조회 17
여자 당연시하게 후려치고 혐오 할 때는 가만히 있더니
12:14 l 조회 17
반도체 사이클 끝난거임?2
12:14 l 조회 23
21호인데 왜 자꾸 피부 하얗다고 하는거지1
12:14 l 조회 7
음식 먹자마자 설X하는거 안좋은거지
12:14 l 조회 7
편의점 익들아 이거 제조일이야 유통기한이야?2
12:14 l 조회 11
출근준비시간 다들 얼마나 걸려?2
12:13 l 조회 8
아 하닉 자이로드롭 너무 재밌다^^1
12:13 l 조회 13
진심 개망함 머리 어캄3
12:13 l 조회 43
왜 아무도 나한테 퍼티를 알려주지 않은 거야
12:13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