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3901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42
이 글은 4년 전 (2021/11/18) 게시물이에요
만년 3,4등급 올해 강민철쌤 처음 들었고 1 각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새기분 우기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다른 쌤들이랑 어떤 차별화된 점이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공부하면서 진짜 느낀게 수능국어 공부에서 닳도록 말하는 기출분석이라는게 뭔지 ㄹㅇ 느꼈어.. 평가원의 글 구조를 파악하고 알게됐어 진심 수능 끝나고 강민철 이 얘기 꼭 해야지 생각도함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강민펄 강의 제대로 안올린다고 말 많지않았음?? 그거 고려해도 ㄱㅊ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커리를 늦게타서 새기분은 이미 완강된 상태여서 모르지만 우기분은 파이널커리인데 좀 밀렸나봐 난 내가 늦게 타서 잘모르겠음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호 땡큐땡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수고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혹시 국어 몇점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2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다 써먹었어? 나 현강생인데 체화도 다 하고 항상 1나오다가 이번 수능때 멘탈 나가서 하나도 못쓰고 폭망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고ㅠㅠ 근데 나 n수하면서 나도 맨날 그랬어 근데 이번에 진짜 멘탈관리 미친듯이했어... 이번 국어도 역대급이라 한번 흔들리면 그냥 다 나갈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하.. 같은 민철 다른 점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강민철 들었는데! 나 작년에 5등급이었는데 올해 2등급인거같아 휴 신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재수는 강민철쌤 봐야하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고2인데 강민철 상위권 아니면 어려울 수 있다는데 3-4 떠도 충분히 들을 만 해? 내년에 누구 들을지 너무 고민이어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만년 고정 낮3인데 괜찮았어! 근데 들어보고 결정해봐 자기한테 맞는 선생님이 있어 나 국어강사 많이 들었는데 난 강민철이 맞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오 고마워!! 몇명 듣고 결정해야겠다ㅏ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사실 인강쌤 너무 사바사야 자기한테 맡는쌤울 빨리 찾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민철쌤 인강 찍먹만 했았는데.. 안어려웠암? 난 되게 어렵다고생각했어서 딴 쌤 들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는 구조독해로 유명한 강사 들었는데
구조독해로 안 읽히더라ㅎㅎ
수능때는 그읽그풀 하게 된다는게 맞는것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노베는 김민정쌤 들어라 나 7등급 현역때 찍고 삼수해서 1등급 찍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민정쌤 진짜 좋음 하 근데 난 구조독해 시험장에서 못했다....^^ 하하 작년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헉 김민정쌤 무슨 강의 들어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 랑 올인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강민철쌤이 어디있는 분이셔? 메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민철쌤 엄청 잘가르친다 생각했는데 이번 수능은 그냥 너무 어려웠음…시간 때문인지 제대로 풀지도 멋했어ㅋㅋㅋㅋㅋㅋㅠ 채점 안했는데 무섭다 ㅣ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강민철은 어느정도 공부(?)가 되어있는 애들한테 맞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김승리쌤 조아써.. 17학번이지만 ㅎㅎ..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친이링 헤어졌는데 낼 직장에서 안울기 가능할까
23:16 l 조회 4
미국주식 세일즈포스 사라 얘덜아..........
23:16 l 조회 9
내일 당장 돈벌 수 잇는 거 뭐잇지
23:16 l 조회 4
나만 주식없음 청년.......
23:16 l 조회 9
20대후반한테는 25살도 아기라고 느껴짐1
23:16 l 조회 8
묵은지 씻은거 남았는데 뭐해먹을까
23:16 l 조회 4
갤러리 사진 만오천장에서 팔천장으로 줄였따..
23:16 l 조회 2
쿠팡 일반현장
23:16 l 조회 8
ㄱㄷㄱ ㅁㄷㄱ쌤 강좌 내려가네3
23:15 l 조회 14
친구 연애때문에 손절해 본 경험 있어??2
23:15 l 조회 11
요즘 성심당 줄 길어????1
23:15 l 조회 4
파멸적 상승 이거 어디서 나온거야
23:15 l 조회 3
익들아 이거 어떻게 해야돼? 제발 도와줘 ㅠㅠ 1
23:15 l 조회 10
반도체 없음 청년 많음?3
23:15 l 조회 19
난 왜 콘헤드 두상으로 태어난 걸까1
23:15 l 조회 8
가방에 키링 몇개 달고 다녀?4
23:15 l 조회 10
클럽에서 크록스 신어도 괜찮낭?
23:15 l 조회 2
택배 보내는 사람 주소 덜 적어도 상관없나??2
23:14 l 조회 9
23시 30분 이후로 신용카드 결제도 안됐나?1
23:14 l 조회 12
만화/애니 나루토 만화 vs 애니
23:14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