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3932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12
이 글은 4년 전 (2021/11/18) 게시물이에요
이게 말이돼?? 

진짜 

1년동안 내가한 노력이 다 물거품 되는 기분 

전날까지 자신감 max였는데 수능에서 한계를 느낌 

다시 도전하고 싶은데 너무 무서워 

수능이란 시험 자체가 가진 특수성 때문에..
대표 사진
글쓴이
생명 개버러지같은과목진짜하지마다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ㅈㅇㅈㅇㅈㅇㅈㅇㅈㅇㅈㅇㅈ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생명은 쓰레기야 진짜 안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ㅈㅇㅈ,,, 진짜 나 생명 2년 연속 50점인데 이번에,, 진짜 말을 말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올해 생명 미쳤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1,2나오던 과목도 4등급 나오게 하는게 수능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국어가 진짜
멘탈이 걍 갈려서 어버버 읽지도 못하고 나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왜 오늘 생명 많이 어려웠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걍.. 안 나올 것 같은 거 나오고 나올 것 같은 거 나오고
퍼즐 심하고 그런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모고가 12121이었던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작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왐마 미친거 아니야 걸고 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걸지 않은 게 에바.....한 번 더 할 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르겟어
아니 솔직히 말해서 2년했고 재종에서 상위권도 했는데
내가 실력이 부졷한 것 같지는 않거든?
그래서 저 점수가 너무 납득이 안 가고 일단 너무 쪽팔려..
나는 너무 미련 남아서 하고 싶은데
엄마아빠한테 넘 미안하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04년생인데 생명말고 화학하야돠나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생하는 친구말론 화학이 더 낫대
근데 내생각에 요즘은 물지가 좋은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떡해 아니 이건 뭐 함부로 위로라도 말을 못하겠다..
가형2에서 통합3된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국어에서 멘탈이 넘 갈려서
6번부터 계산실수 오지게하규 걍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요즘은 물지임 ㄹㅇ 화생 하면 안됨 ㄹㅇ 안됨 진짜 안됨 /나 화학 6평47 9평50 수능 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명이 꿀이었던 시절은 19년도가 끝인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늘 지과 봤으면 아닌거 알텐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오늘 지과봣는데 난이도가 상승하긴 했는데
내생각엔 과탐네개중에 그래도 지과가 그나마 할만한것같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물리가 젤 나아ㅠ 여기도 용암인데 점수가 훅 꺼지진 않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컷50 막 이것만 아니면 물리 좋은 것 같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에고…긴장 많이 했나보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어제까진 자신감 오졌는데 점심먹으면서 울었음....ㅋ 재수왜했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국어끝나고 수학끝나고 울엇어
너무 긴장됐는디 국어에서
시험이 어려워버리니까 그냥 아무것도 안 읽히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국어 끝나고 울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재수까지했는데도 저지경이어서 작년에 포기함 ㅋㅋㅋㅋ 흐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재수야..
삼수할까
너무 미련 남아
현역때갈걸 의대가겠다고에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쌩삼은 절대 ㄴㄴ .. 내친구 이번에 쌩삼했는데도 망햇다고함 학교는 걸어두고 반수해 난 작년에 재수하고 입시판 떴어..ㅎ 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걸 학교가.. 걸 학교가....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정도면 걸 수 있지않아,,,? 진짜 거는게나아 등록금 아까워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저정도 어디가지....? 잘 몰라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재수익인데 국어 성적 보고 눈물먼저 나더라…평소보다 엄청 떨어졌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수능은 진짜ㅠ 너무 무섭고 허탈함ㅋ 그냥 결과가 내 노력을 보기좋게 배신해버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 나때는 생지였는데 요즘은 아닌가보네ㅜ.. 국어 19보다 어려웠다는거 보고 진짜 헉했다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지는 딱 울언니 세대까지가 좋앗던 것 같애
생명 잘하는 애들이 너무 늘어서 평가원이 감당을 못해가지고
진짜 괴랄한 문제들을 갖구와 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걸고하지 ㅠ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후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짜 생명은... 입문만 쉽지 킬러문제들은 진짜 재능영역..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쓰니야 힘내.....나도 1년 내내 1뜨던 탐구과목 수능 당일날 5등급 뜨더라 ㅋㅋㅋ 엄청 오래된 얘기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내가 다 울컥하네,,,, 힘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익인아 나는 재수생인데.. 국어 마킹을 밀렸어 그래서 뒤에 멘탈 다 나가서 눈물 나오는 것도 참고 나머지 과목 푸는데 다 망한 것 같아,, 진짜 열심히 했는데 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공.. 속상하겠다너무
한번더 할 마음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이고ㅠㅠ 나도 현역때 갑자기 생명만 이상하게 문제 더러워져서 1에서 3됐는데... 그동안 누구보다 열심히 했을 쓰니야 그정도의 노력할 수 있는 사람이면 어떤 길을 선택하든 잘할고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istj익들아 다들 직업이 뭐야? 뭐가 적성에 맞아
15:23 l 조회 1
이직 상담 하고싶은데 마땅히 할 곳이없네..
15:23 l 조회 2
와 진짜 스판 없는 정핏 입는 애들 존경할게
15:23 l 조회 2
어떤 직원때문에 업무가 엄청 늘었는데 다른 사람이 심어놓은 스파이인가;;
15:23 l 조회 2
하루에 두세시간씩 운동하는 익들은 무슨운동해??
15:23 l 조회 2
와 메이크업포에버 파우더팩트 세개에 118000원 개쩌네
15:23 l 조회 4
주식 방인 줄
15:22 l 조회 4
인스타 잘 아는칭구더라 혹시 이거 1
15:22 l 조회 10
해외거주 한국에서 몇년동안 일하다 오면 커리어 꼬여?
15:22 l 조회 5
앱장에 오를까
15:22 l 조회 3
시드 적은거 너무 아쉽다1
15:22 l 조회 5
족발 되게 배민 메뉴 사진처럼 찍힘 ㅋㅋㅋㅋ1
15:22 l 조회 13
나한테 돈 안되는데 왜 관심갖냐는 애들 특
15:21 l 조회 12
주식 하고싶은데 시드머니가 없어서 못하는사람 있음?1
15:21 l 조회 11
다이소알바 개힘들겟지?1
15:21 l 조회 8
취준생들아 나만 방향 잃었닠ㅋㅋㅋㅋ?
15:21 l 조회 11
시드 천정도 있으면 주식 뭐 살거같아?2
15:21 l 조회 15
나솔 31기 옥순 욕먹는게 영호가 치과의사라 그런가3
15:21 l 조회 13
사람은 어느 정도 봐야 안다고 생각해?2
15:21 l 조회 7
아 오늘 소나기 개많이 온다며 창문 다 닫고왔는데
15:21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