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10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8

[잡담] 고의패배 이게 무슨 소리야ㅠㅠ 우리 그정도 아니에요 | 인스티즈

https://v.daum.net/v/20260625144100927

대표 사진
익인1
큐ㅠㅠㅠ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그런거면 좋겠ㄷr🥴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멕시코랑 비겼을때 소리죠 그건 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비겨도 2위로 올라가는데 3위로 경우의 수 따져가면서 갈 필요가 있나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근데 뭔 말인지 알겠다
나도 마지막에 골 넣을려고 박스에 다 들어가고 이런거 생각 안하는거 보고 아 역습으로 한골 더 주면 진짜 진출 힘드니까 3위로라도 올라가자? 인가? 싶긴 했어 ㅋㅋㅋㅋㅋ

감독도 걍 앉아있고 김민재 교체도 종아리 부상 오면 32강 못 뛸까봐 인가 싶었다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매너있는 패배
예의있는 패배
저쪽 국가분께서 승리를 전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정도로 생각하면서 하지않아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감독이 말해준 전술이 없었다잖아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거의 조롱급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쌰갈 진짜 긁힌다 고의패배소리까지 듣는 게 코미디다 ㄹ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더이상 수치스럽게 만들지 말아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게더기분나쁨샥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웃기지도않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순수 체급으로 못해서 진거라고요 샤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부끄러워 저게 더 나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너무 수치스러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조롱같은데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중년 이상 남자의 시기질투 무섭다
16:57 l 조회 1
산부인과에서 골다공증도 봐?
16:57 l 조회 1
아니 국대로 뛸 멘탈부터 준비가 안됐는데
16:57 l 조회 1
우리 32강 확정 땅땅은 언제 나와?
16:57 l 조회 1
근데 그래도 희망회로 돌리자면 홍명보 경질 가능성 높아졌다라는거
16:57 l 조회 1
요즘 월컵이라고 알고리즘에 뭉찬뜨는데
16:57 l 조회 1
응원봉 대여 해주는 업체들 남는 기 있나
16:57 l 조회 2
긴머리 히피펌 어때?
16:57 l 조회 2
난 레전드들이 감독하는거 별로
16:57 l 조회 4
오늘 사태가 더 커져서 32강전에 감독 경질당했으면 좋겠다2
16:56 l 조회 8
26일 금욜 오후 8시 티켓링크 용병 1명 구해요2
16:56 l 조회 8
무쌍인데 요새 자고 일어나면 쌍꺼풀 생겨있거든
16:56 l 조회 10
좋아하는 4인석 자리 있어서 앉아있다가 비켜달란 소리 들음 ㅜㅜ4
16:55 l 조회 63
안건호 귀국해…
16:55 l 조회 31
얼굴 까고 유튜브 했다가 과거폭로? 이런거 당하묜 어떡함4
16:54 l 조회 55
오늘 진수가 국대했어야함
16:54 l 조회 92
강남역 재선거 1인시위
16:54 l 조회 61
장터 위버스 폼림 도와줄 사람ㅠ사례 있음
16:54 l 조회 11
다음 월드컵도 손흥민 주전이면 그것도 참 답없는건데1
16:54 l 조회 38
보넥도 태산 이 사진 너무 옙뿌다
16:53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