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기사가 앞에 승용차 그냥 들이박는데 한 미친인간때문에 여러사람인생이 사라진게 너무 화나고 슬프다고만 생각하고있었는데 블랙박스 찍은 차가 원래 버스 바로앞에있었는데 옆차선으로 빠진게 진짜.... 와.... 운명이 단 몇초사이에 갈렸다
| 이 글은 4년 전 (2021/11/19) 게시물이에요 |
|
버스기사가 앞에 승용차 그냥 들이박는데 한 미친인간때문에 여러사람인생이 사라진게 너무 화나고 슬프다고만 생각하고있었는데 블랙박스 찍은 차가 원래 버스 바로앞에있었는데 옆차선으로 빠진게 진짜.... 와.... 운명이 단 몇초사이에 갈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