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4030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1
이 글은 4년 전 (2021/11/19) 게시물이에요
하 사실 개인미용실 가고 싶은데 예약금 만원 취소 안된대
대표 사진
익인1
점바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인묭실이 나을 거 같아 준오가 나을 거 가타..?! 익인이의 생각으로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탈색 잘하기로 소문난 개인 미용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탈색 잘하는 묭실 어케 찾아..?! 나 뢰알 첨이라.. 마니물어본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지역이 어디야?? 인스타에 헤시테그로 지역탈색 치고 유난히 팔로수가 많거나 익인이가 봤을 때 잘나온 사진 많은 곳에 디엠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나 서울!’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웅 잠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커트/염색/파마
다 그렇게 찾아서 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혹시 묭실 추천해줄 수 이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내용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에게
여기 한번 가고 계속 다니는 곳 중 하나야!!! 이분이 잘해 센스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헉..사진까지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 샵꽁뜨 라는 곳 괜차나 보이는데 혹시 인스타에사 보고 괜찮은지 봐줄 수 있을까아..?! 미안해ㅠㅠㅠㅠ
cconte__blissofyou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한번 볼게 잠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오오!!!! 고마워 익이나ㅠㅠ💕💕 난 차분하고 세련된 곳 가고 싶은데 똑같은 색이라도 다를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응 그게 신기허게 다르게 나와 같은 베이지 브라운이라도 홍대는 약간 인형머리? 바비 머리 같이 나오고, 압구정은 약간 금발미녀? 귀티? 이런 느낌으로 나와! 신기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1에게
Omg 대박 사실 익인이가 추천해준 곳 가고 싶은데 내가 가능한 시간대가 차있더라구 흑흑 혹시 여기는 어때보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잠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근데 원장쌤이나 그냥 디자이너쌤이랑 마니 달라..?! 미용실 자주 가본 거 같아서 물어본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엄... 개인적으로 고급그러운 느낌이 별로 안들어...ㅠㅠ 옴브레 넣는거 하이라이트 컬러에서 봤는데 내 스타일이랑 은 아닌 것 같아... 그리고 피드에 염색계열이 다 그레이 에쉬여서... 음 잘한다보단 그냥 그레이 에쉬 많이 하네로 느껴지는 정도...ㅠㅠ
원장이랑 디자이너 사실 별로 다르지 않아!! 근데 가격은 다르고, 나는 굳이 원장을 고집하지는 않아!!

근데 나 이제 나가봐야해서ㅠㅠ 이제 더이상 답변 어려울 것 같아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헉 웅웅 정말 고마웠어 익이나!!!!! 나 때문에 이렇게 시간내서 친절하게 알려줘서 고마워 ㅎㅎ 마음씨가 참 예쁘고 착한거가타❤️‍🔥 행복한 하루 보내길 바랄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웅 익인이두 머리 이쁘게 나와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잘하신다!! 근데 홍대 쪽은 대체로 화려하고 튀는 스타일의 색을 좋아하고 압구정은 좀 차분하고 세련되게 하더라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에게
익인 추구하는 스타일로 선택해!! 내가 신촌 살아서 홍대 쪽도 많이 가봤는데 홍대도 대부분 평타 이상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나의 구세주.. 고마워요..복 받을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만원보단 머리결이 중요해 나는!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게뭔
11:23 l 조회 1
도란나 진짜..
11:23 l 조회 1
와 진짜 가개개가ㅐ개개못한다
11:23 l 조회 1
에휴
11:23 l 조회 1
팀장님 뭔가 팀 되게 잘 챙겨주시는데 불편한 티를 엄청 내심
11:23 l 조회 1
아 ㅁㅊ
11:23 l 조회 1
진짜 노잼이다 진짜
11:23 l 조회 4
걍 누굴 넣어도 못하네
11:22 l 조회 8
0-0으로 32강으로 진출해도 걍 돌아오는게 낫다
11:22 l 조회 11
같이 놀사람이 없어서 남친 사귀고싶다1
11:22 l 조회 7
오늘 경기 좀 답답하네ㅠㅠㅠㅠ
11:22 l 조회 11
생리 때 잠 너무 많은 거 어떡하냐 진짜2
11:22 l 조회 10
진짜 후반 몰빵하려고 한거냐
11:21 l 조회 14
저 선수 시점?으로 흔들리는 카메라는 뭐야??4
11:21 l 조회 24
선수 수는 똑같아???2
11:21 l 조회 23
설마 저게 전술끝은 아니겠지3
11:21 l 조회 22
영화보면서 순살치킨 먹어도됨?3
11:21 l 조회 15
샐러디에 익힌 채소도 팔아?1
11:20 l 조회 8
마운자로 진료예약했다가 걍 취소함1
11:20 l 조회 24
매번 비온다면서 안오는 서울...
11:20 l 조회 14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