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4030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
이 글은 4년 전 (2021/11/19) 게시물이에요
실검에 떴길래 걍 눈으로 훑어봤거든? 작년에 비하면 진짜 쉬운 것 같던데 아닌감?
대표 사진
익인1
엥 작년은 걍 물이었고 올해가 더 어려움 6.9보다 쉽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작년건 안풀어봐서 모르겠고 나 모고 몇개월째 70점 후반이었는데 이번에 80점 중반떴어 풀면서도 엥간 쉽다고 느꼈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작년이 완전 핵물이였어 올해는 그거보단 어렵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못하는데도 좀 쉽게 느껴졌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재들 개웃기네
9:59 l 조회 1
아이폰 시킴
9:58 l 조회 13
페미하면서 취집 바라는건 모순 아님?
9:58 l 조회 4
겨 레제 했는데 오돌도톨 어떻게 없어져? 완전 매끈되려면 어케해?
9:58 l 조회 2
지금 또래 남자들 싫어하는 애들 중에 불과 몇년 전만 하더라도 남자 좋아했던 애들도 좀 있다는게 놀라움
9:58 l 조회 5
엄마가 내 운동 가방 구경하다가 짐을 빼먹었어
9:58 l 조회 3
코스닥이나 좀 어떻게 해봐
9:58 l 조회 4
오늘 왜케 추움
9:58 l 조회 4
하닉 변동성이 미친거지 저기에 도파민 절여져서 삼전보고 잡주라하는것은.. 1
9:58 l 조회 10
하닉 물렸다고 생각해서 팔아야해 말아야해 하면 걍 팔아
9:57 l 조회 17
163에 70키로인데 진지하게 마운자로 해볼까1
9:57 l 조회 13
엇 뭐지 7월초에 조정올거라했는데
9:56 l 조회 27
평일에만 할 수 있는 일 뭐 있지 6
9:56 l 조회 24
알바 그만두고 딱 일주일만 쉬고 싶다...
9:56 l 조회 6
마운자로 받으려고 가서 접수할 때1
9:55 l 조회 17
다들 지금 하닉 고민중이니3
9:54 l 조회 78
근데 지금도 반도체 외엔 파란나라라서1
9:54 l 조회 39
사장 나 쌩까더니 급 친한척함 1
9:54 l 조회 28
지인이랑 일하면 어떤식으로 해 4
9:54 l 조회 29
성수도 이제 러브버그 엄청 많다.... 1
9:53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