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4189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09
이 글은 4년 전 (2021/11/20) 게시물이에요
몸은 안파는데 그냥 접대만한데 

난 이해못하겠는데 얘가 얼마나 힘들면 그럴까싶으면서도 

한심하다는 생각이 항상들어 

항상 사는세계가 다른것같다는 생각이 드는친구였는데 

그래도 걱정되고 나한테 의지해주는 친구라 계속 친하게지냈어 

근데 이제 모르겠다.. 

연끊기는싫은데 계속 이어가면 나만손해일것같은 느낌..
대표 사진
익인1
몸파는애랑 친구안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접대만하는지 어찌앎ㅋㅋ 나는 그게그거라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연 끊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예스~적어도 멀어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더럽고 끔찍해서 연 끊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한번에 뚝 보다는 서서히 거리둘거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당연 개더러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번 말렸는데 듣지를않아.. 나름 해결책도 알려준것같은데.. 멀어지기전에 한번 말이라도 하는게 좋을까?? 나 너랑 멀어지고싶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걔랑 같이다니면 나도 그런애로 볼까봐 끊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가 노력 안 해도 자연스럽게 멀어질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절친이라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너 그러다 코끼리코끼리 소리듣는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얘가 나한테만 이야기한거라 다른사람이 알일은 없긴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더러워서 끊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응 더러운 애랑 친구를 왜 함 나까지 그런 소리 들어 그리고 접대만 한다 해도 몸 팔고 있을 수도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말해 너가 계속 그 일을 하면 나는 너랑 친구못한다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전에 진짜 그말 그대로 한번했는데 언제 그만둘지모르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세상에 비밀은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가까이에 둬서 뭐함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0년 넘은 절친이라도 손절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연은 안끊겠지만 걔가 끊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걍 평소처럼 지내 애인도 아닌데 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그러고싶은 맘도 크긴해.. 걍 평소처럼 지내고 마는게 정신건강에 좋을려나 절친이라 고민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22 나라면 솔직히 나 끌어들이는거아님 냅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넷사세 아니고 난 슬슬 멀어질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 근데 미안한데 창문여자인데 왜 자꾸 화류계라고 하는 것이여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ㄹㅇ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너 화류계니까 손절하자 이렇게 티는 안 내고 걍 서서히 멀어질듯.. 끼리끼리라는 말이 있으니까 주변에서 좋게보진 않을텨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ㅇㅇ 남들한테 끼리끼리 소리 들을게 뻔한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절친이면 왜 구런 길 선택했는지 들어볼 거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돈이 없대.. "정상적인" 부모님도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럼 내가 옆에서 꾸준히 만나면서 조금씩 말려볼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웅 난 연 끊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생각보다 생각하는거 대화 주제 다 달라지고 맨날 죽고 싶다고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한번 들어가면 그만 두기 어렵고 그걸 내가 다 들어줘야해 나는 알고 싶지도 않고 그냥 딴 세계라고 생각하고 살고 싶거든 가까워지고 싶지가 않아 화류계랑 근데 얘기를 듣다보면 걔한테 듣는 얘기가 다 그런 쪽 얘기여서 손절함 ㅈㅏ살한다 얘기하는 것도 진짜 한두번 참지..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는 9살때부터 친구였음 지금은 26살 22살때부터 인연 끊었고 연락은 일방적으로 이번 생일에도 왔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친구가 화류게 다니기전부터 우울증있어서 죽고싶다고 자살시도했다고 그래서 너무 안쓰러웠거든.. 친구도 나밖에없고.. 뭔가 진짜 나없으면 못살것같고..(물론 잘살수도있지만) 진짜 미치겠어.. 항상 안쓰럽고 나만 바라봤던애고 원래 진짜 이런애아니었거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글쓴이에게
내 친구도 그 뒤로 죽으려고 하면 내가 전화해서 걔가 자기 지금 죽으려고 했는데 ㄴㅓ한테 전화왔다 내가 뭔가 전화하고 싶은 마음이 들어서 전화했었거든 이거 말고도 얘를 구해준? 의도치않게 우연하게 구해준 적이 몇번 있었는데 일하던 술집에서 경찰이 들이닥쳐서 다 경찰서에 잡혀갔는데 그날 내가 걔랑 놀자고 해서 걔가 그날 일을 안간거였거든 그 뒤로 더 심하게 의지하더라고 지금은 인연 끊은지 오래인데 어떻게 지내는지는 모르겠지만 잘지내는거 같더라 남자친구도 있고 니가 끊는다고 해서 너때문에 죽거나 하지않을거야 걱정하지마.. 나도 걱정했는데 잘 살더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9에게
혹시 연끊었을때 허탈하고 후회될때 있었어..? 나도 친구가 이럴때마다 힘들긴하지만 뭔가 나에게 의지?해주는 사람이 있다는게 고맙기도하고 해서.. 이 친구를 놓으면 약간 친구가 아니라 자식? 자식보다는 아닌데 약간.. 나를 의지하고 필요로하는 나를 1순위로 두는 친구라해야하나 어째뜬 되게 허전함을 느낄것같기도해.. 뭔가 쓰고나니까 나 되게 별로긴하네.. 째뜬 그런 느낌은 안들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글쓴이에게
내가 근데 인연을 끊고 싶다는 생각이 들만큼 지쳐있었어 나도 학교 다니느라 힘들던 상태 + 나보다 더 극한의 상황에 처한 친구 + 돈 벌겠다고 화류계 일을 하는게 이해가 안됨 + 근데 힘들다고 술 따라주면서 자기 외모비하하고 성희롱하고 온갖 말 다 들으면서도 웃어줘야해서 얼마나 기분이 안좋은줄아냐 너는 모르겠지 까지 가서 난 걍 내 인생 살기로함 나 엣프제라서 친구가 불행하면 나까지 불행해지거든 안되겠다 라는 생각까지 들어서 인연 끊었고 걔 연락 안받고 만나자고 해도 바쁘다고 하고 걔 생일에도 연락 안했어 처음에는 죄책감 들었는데 이제 너무 지치니까 인생에서 없는 사람이 되었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9에게
그렇구나.. 확실히 그렇게 친구가 다 말하면 되게 불행한감정에 동화될것같긴해. 나도 엣프제 절친 한명있어서 성향을 대충안다.. 다른 친구고민상담해줄때 확 드러나더라고. 난 초반은 과몰입하다가 반복되면 기계적인 리액션해주거나 하는데 엣프제친구는 진짜 자기 찐친이면 끝까지 과몰입하다가 그 친구때매 결국 상처받더라고.. 그래서 항상 자기사람한테 잘한다싶으면서 안쓰러웠어. 앗 말하고보니 mbti 과몰입이었다. 째뜬 고마워. 나도 더 고민해볼게. 뭔가 익 친구처럼 선넘으면 바로 손절치고 그냥 아무말안하고 조심하면 그래도 재고해봐야겠다.. 6개월내로 정리안하면 그건 진짜 연끊어야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솔직히 걔 보면 그런 생각밖에 안들고 나한테 물들일거같고.. 그래서 점점 멀어질듯..... 요새 공장만 들어가도 주급으로 돈주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걔가 보고 듣고 하는 일이 그런건데 나랑 가치관도 점점 달라질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벌써 가치관이 많이 다르긴해.. 그래도 좋아하는친구라 참았던건데.. 이해가안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내가 심각하게 생각 안하는건가
나라면 니가 하던가 말던가 싶어서 신경 안쓰긴 할거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그쪽세계 듣고싶긴 할것같아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응 바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끊어 언젠간 너한테 권유할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하 .. ㅋㅋ 부모님까지 서로 알고 학창시절 다 함께 함 10년 더 넘은 내 친구 화류계 ㅋ 일 한다는 소식 드ㄷ고 눈물 진짜 흘렸다 걔는 모를거다 .. 진짜 많이 힘들었음 서서히 멀어지는 중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주볌에서 말렸고 또 말렸는데도 돈맛 쉽게 알았나 절대 그만 안 두고 가치관이 일반 얘들이랑 달라 진짜로 바껴져 가정환경 걔도 안 좋았었는데 참 안타깝고 한심했ㅇㅡㅁ 지금은 뭐 ㅎ 지인생 글고 접대만 하는거 절대 ㄴㄴ 주변에 그런 얘들 둬서 뭐하나 싶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접대만한다고 했는데.. 거짓말일까?? 진실일 가능성은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응 초반엔 접대만 하겠지 갈수록은 아무도 모르는 법이야 밖에서 만나면 돈 더 주는데 뭔들 못하게ㅛ어 쓰니 댓글 다 보는중인데 혼란스러울 거 알아 많은 사람들 댓글 보고 현명한 판단 했으면 좋겠다 !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근데 어릴때 친구는 범죄자라도 쉽게 못 끊어내더라 어린시절을 함께 한 추억은 쉽게 퇴색되지 않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난 친구할거같음
대신 내앞에서 니 일적인 이야기하지말라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응 누가보면 나도 그런 일하는 줄 알거 아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연 끊으려고 노력 안 해도 사는세계 다른다는 걸 더 느껴서 멀어지게 될 듯 보고 듣는 게 다른데 생각 가치관 더 달라지고 그럼 멀어지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222 굳이 노력안해도 사는 세계 달라져서 어차피 멀어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아닝.. 나 연끊는거 진짜 못해서 어떻게든 이해해 보려할거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진짜 연끊는거못하는 사람이다.. 미치고 팔짝뛰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난 진심으로 끊을 듯 거기에 물들어서 나까지 피해볼 일 있을 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응 끼리끼리 소리 듣기 싫고 접대만 한다??ㅋㅋㅋ 끝까지만 안 하고 다 했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안 끊고 싶어도... 서서히 멀어질듯 어쩔수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멀어질듯 그쪽으로 가면 사는 삶도 달라지고 가치관도 달라져서... 그냥 멀어질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난 처음엔 엄청 설득하고 화내고 금전 문제면 내가 대출 잘나오니깐 대출이라도 대신 받아주겠다 할거야 그런데도 설득 안되면 진짜 연 끊을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응 바로 손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안멀어질거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그냥 개답답하긴 한데 연 끊지는 않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그냥 멀어질거같아 가깝게 안 지내고싶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난 계속 친구둥,,,그거에 대한 언급안해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엉... 싫어... 말로는 접대만 한다고 할수도 이ㅛ지 뭐.... 얼마나 힘들면 몸을 파냐가 아니고 그렇게 힘들면 쿠팡이나 공장이라도 뛰어야지가 내 사상이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그런 애들이랑 있다 보면 알게 모르게 네 가치관도 이상해져.. 내 친구가 원래 되게 보수적이었는데 원조하는 애랑 놀더니 이상해짐 마방 아니라 자세히는 못 적는데 하여튼 어떻게든 너한테 영향 올 거임 잘 생각해 네 인생 아직 초막이라 어디서 더 좋은 친구가 생길지 모를 일인데 지금 절친이란 이유로 접대하는 애를 친구로 둬?? 네가 권유해서 빼올 자신 없음 그냥 서서히 멀어지길 추천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끊어 끼리끼리 소리 듣는 거 너무 싫을 거 같고 정 떨어져서 친구 못할 둣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ㄴㄴ힘들다고징징대면싫을듯 근데연은안끊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몸을 팔던 뭘하든 내친구라고생각해서... 근데 난테 권유하고 그러면 손절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2 괜히 아무이유 없이 심심해서 몸파는거 아니면 나도 친구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나 실제로 접대하는 친구 있는데 그렇게 친한건 아니라서 그냥 연은 안끊고 가끔 만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실제로 손절했어 인티에 한참 달군 바에서 그냥 평상복 입고 얘기 들어주는 거였는데 끊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나는 연끊진않을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응 나는 찐친이라도 손절할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내 친구 딱 그러고 있는데 나도 첨엔 연끊어야하나 어쩌나 이랬음 근데 나한테 피해주는 거 1도 없고 나한테 잘해줘서 걍 잘지내고있음 내 가치관에 변화도 없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난 찐친이면 안끊을듯
애인도 아니니까 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애초에 몸팔 인간 친구로 두지도 않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이런 애아니었어.. 진짜 동창애들이 알면 다 깜짝놀랄거야 정말 이런데랑 거리가 먼애였거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그런 애면 부모님이나 주변 어른한테 꼰지르거나 정신차리라고 욕한바가지 해줄 거 같은데... 진짜 개에바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 애 주변에 어른이 없어. 뭔가 정상적인 말을 해줄수있는 사람이 나밖에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난 친구된 도리로 계속 말리다가 그래도 안빠져나오면 서서히 멀어질 것 같아.. 어차피 사고회로가 달라서 친구 못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계속 설득하다 말 안통하면 서서히 멀어질듯 일부러 멀어지려고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멀어질것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ㅇㅇ ㅊㄴ랑 친구 왜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말만 접대지 돈 몇푼에 웃음팔러 간 사람이 돈 더준다면 몸 안팔겠냐구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당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응 난 손절할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응 거기서 안 끝날 거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그리고 나도 같은 사람 될 거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친구면 손절
절친이면 설득 후 안통하면 손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교류 줄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웅 계석 있으면 걔가니꼬시기도하고 아님 니무시함 지는돈바로바로벌어서이런서사는디 이러면서 나는 겪어봣어 그래서무조건멀어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ㅇㅇ 드럽고 내 이미지 나락갈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준떨어진다고 친구 안하기엔 너무 정이 들어버렸다..ㅠㅠ 사실 나도 이런쪽 사람들 진짜 이해못하고 더럽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내친구가 가니까 멘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난 연 안 끊어 친구잖아 친한친구면 화류계가 뭐가 중요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응 연 끊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ㄴㄴ 걍친구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점차멀어질듯 친한 친구로는 못남지 그냥 친구는 되더라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바로 까진 아닌데 앞으로 하는 말이나 태도 보면서 결정할거 같음.. 그쪽으로 끌어들이려하거나 돈 많다고 자랑한다거나 그럼 연끊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엄..잘모르겠다? 난 손절은 안할거같은데..찐친은 못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진짜 제일 친한친구 생각해봤는데
나한테 일얘기만 안하면
난 괜찮을것같아
오랜 절친이면 그만큼 이어진 이유가 있었을텐데
그 연 끊는게 더힘들고 싫을것같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이성적으로 생각해봤을때 연끊어야지 이런 생각이들어도 친한친구랑 멀어지는데 드는 감정소모가 너무 힘들것같고.. 진짜 모르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친구하려해도 알아서 멀어질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그냥 나한텐 평소처럼 대해주면 ㄱㅊ... 그 관련 얘기 안꺼내면 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그냥 나한테 그런걸로 자랑스럽게 말 안 하면 ㄱㅊ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난 가치관 다르면 친구하기 어려워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당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점점 멀어질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거기에 관련된 모든 얘기만 안 하면 괜찮을 듯 힘들다 이런 것도 안 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나도 지금 이런친구있는데 현실적으로 멀어지는게 맞는거지?.. 얘가 애기 키우고있고 남자랑은 이혼하고 힘들어서 접대만한다는데 내가 넘 충격이였어.. 멀어지는게 맞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연끊음 그쪽에서 일하는 사람이랑 친하게 지냈다가(그런 일 하는지 나는 몰랐던 상태) 그 사람 주변인들한테 나까지 똑같은 사람 취급 당하고 있었던 거 알고 손절했어... 쓰니도 어떤 사람으로 말 나오고 있을지 몰라 조심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진짜 온갖 역겨운 말 다 나와 어차피 자기도 가치관 똑같으니까 친구했던 거 아니냐, 돈 좀 주면 대주는 거 아니냐, 모르고 친하게 지냈을 리가 없다 등등 내가 모르는 사이에 성희롱이랑 모욕 있는대로 다 당함 친구가 그럴 사람이 아니라고 해도 그 사람 주변까지 마찬가지인 건 아니잖아 잘 생각해보는 게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그 친구의 주변사람을 한명도 몰라서 아직 감은 안오지만 주변의 시선이 달라질수있다는 의미는 이해했어.. 조언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접대만 한다라니 ㅋㅋㅋㅋㅋ 애초에 돈 쉽게 벌려고 그런 쪽으로 간 거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모든 사람들이 돈 없으면 화류계가? 아니잖아 ㅋㅋㅋㅋㅋㅋㅋ 정직하게 땀 흘려서 돈 버는 사람들 많아 제발 이상한 변명하지 말라 해 제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ㅇㅇ 드러워서 친구안함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ㅇㅈ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난 끊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다른 걸 다 떠나서 돈 벌려고 범법 행위 중인 거 아냐? 난 일단 그게 꺼려져 본인이 편하려고 탈세에 불법 행위까지 하면서 돈을 번다는 게...... 별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ㅇㅇ 연락 줄일 것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난ㄴㄴ 내가하는것도아닌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리고 위에서 접대만 하는걸로 자꾸 미련 남기는 거 같아서.. 하는 말인데 접대만 한다고 쳐도 뭐가 달라? 터치는 다 될 걸? 막말로 그 행위 자체만 안하지 몸 다 만지고 술 따라주고 할텐데... 그걸로 돈 버는건 맞잖아.. 진짜 아니야 그 친구는..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어제 심야괴담회 본다고
7:50 l 조회 1
인터넷 쇼핑몰은 진짜 하기 힘든건가봐
7:50 l 조회 1
빵냄새 왜케 맛있게 나냐...
7:50 l 조회 1
겉옷 입고 나갔어?
7:49 l 조회 1
주식은 빛내면서 하면 안되나봄
7:49 l 조회 1
이거 욕먹을 일이야? 익들이면 어떻게 해?
7:49 l 조회 1
이때도 통통해보여??
7:48 l 조회 1
싸우면 숨거나 도망가는 거 어떻게 고쳐?
7:48 l 조회 1
부동산 차리면 돈 많이 벌어?
7:47 l 조회 1
화장실 갔다왔는데 티 안에 들어간 거 몰랐어
7:47 l 조회 1
내가 먼저 연락해야하는 부분?
7:45 l 조회 1
러브버그들 에프킬라 들고다니면서 뿌리면 죽나?
7:45 l 조회 1
커뮤 ㄹㅇ 정신병 너무심하다
7:45 l 조회 1
쌍수하면 무조건 이뻐져!
7:43 l 조회 5
골프 나만 어려워..?
7:43 l 조회 2
공시 합격컷 예상해줄 사람 ㅜㅜ
7:43 l 조회 4
일산익들아 러브버그 현황 어때...
7:41 l 조회 5
애인이랑 모임에서 만났는데 티 안내려해
7:41 l 조회 20
오늘 연차라고 새벽에 치킨시켜놓고 그대로 잠들었음
7:39 l 조회 13
밤에 잘때 더운게 나아 아님 차소리가 들리는게 나아?3
7:37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