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은 안파는데 그냥 접대만한데 난 이해못하겠는데 얘가 얼마나 힘들면 그럴까싶으면서도 한심하다는 생각이 항상들어 항상 사는세계가 다른것같다는 생각이 드는친구였는데 그래도 걱정되고 나한테 의지해주는 친구라 계속 친하게지냈어 근데 이제 모르겠다.. 연끊기는싫은데 계속 이어가면 나만손해일것같은 느낌..
| 이 글은 4년 전 (2021/11/20) 게시물이에요 |
|
몸은 안파는데 그냥 접대만한데 난 이해못하겠는데 얘가 얼마나 힘들면 그럴까싶으면서도 한심하다는 생각이 항상들어 항상 사는세계가 다른것같다는 생각이 드는친구였는데 그래도 걱정되고 나한테 의지해주는 친구라 계속 친하게지냈어 근데 이제 모르겠다.. 연끊기는싫은데 계속 이어가면 나만손해일것같은 느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