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4304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96
이 글은 4년 전 (2021/11/21) 게시물이에요
진짜 크게 울부짖는거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1/11/21 13:10:20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냅두고있었는데 그냥 그렇다고 쓴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댓글 왜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1/11/21 13:10:34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 너나 갈 길 가;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1/11/21 13:10:31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삭제된 댓글에게
시끄러우니까 그러겠지 뭘 찾아간다는것도 아닌데 지가 먼저 앞서가서 냅두라해놓고 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30분도 아니고 3시간이면 민폐 맞아; 게다가 지금시간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소리지르면서 우는거 좀 트라우마 떠올라서 진짜 못듣는데 ㅜㅠ 나라면 집밖으로 탈출했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시끄럽겠다 난 옆집이 계속 기침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듣는 사람도 우울해지는데 뭔일이 잇엇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이렇게 멀리까지 들릴 정도면 사실 민폐인데.. 사정이 있겠지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것보다 진짜 탈수 증상 올까봐 걱정된다..
집 안이 아니고 복도에서 울부짖고 있음..
나가보려해도 못나가겠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무서운데..? 이거 신고 못하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술 마신 거 아녀...? 나 원룸 살 때도 그런 적 있었는데 4시간 울다가 들어가더라 나도 복도에서 그러셨음 솔직히 시끄럽고 짜증났었는데 시간 지날수록 위험하지 않나 걱정되더라... 근데 나 같으면 무서워서 못 나감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복도에서 그러는 건 민폐지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였으면 무서우면서도 이 시간이 저러면 화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경찰에 신고해 시끄러운것도 있고 뭔일있는걸수도 있으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근데 3시간 울고나면 진짜 개힘들겠다
머리 엄청아프고 힘 하나도 없을듯
근데 왜 복도에서 저러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우 ㅠㅠ 무섭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다른사람들도 들릴텐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복도면 아무도 안나왔나? 쓰니만 들리는가 아님?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뉘 갑자기 댓글 공포 머냐구 ㅋㄱㅋㄱㅋㄱㅋㄲㅋㄱㅋ 알고보면 쓰니만 들렸으면 개공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댓글 왜 저러냐~ 으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다들 완전 ..착하다
나는 제목만 보고 짜증나서 들어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뭔 일인지는 모르지만 세 시간 동안 다 들릴 정도로 우는 건 진짜 민폐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난 “이시간에 시끄럽겠다” 라고 생각했는데 탈수를 걱정하네.. 착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 시간에 복도에서 몇시간째 그런다면 민폐지... 경찰에 신고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시끄렂겠다 생각하며 왔는데… 찐으로 나라면 신고 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절대 나가지말고ㅠㅠㅠ 신고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시끄럽겠는데..? 근데 진짜 사소한게 아니라 큰일이면 어쩌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고양이가 아니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확인하려고 나가지말고 신고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경비실 없어?? 왜 그러지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근데 되게 잘참네 나였음 경찰에 이미 신고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에휴… 뭐 일이있었을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댓글 무슨일 젊은 여자가 막 울부짖는거 맞아 고양이아니구 사람 맞더라 에휴..

이제 진짜 지쳤는지 계단 내려가는 소리 들린다...좀 진정하고 얼른 자길ㅜㅜ다른 익인들두 꿀잠자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어플러그 있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파트 아니고 원룸 빌라고 문 바로 앞에서 자고 있어서 완전 잘들림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쓰니 밤에 괜히 고생했네 이제 꿀잠 자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유인해서 밖에 나오게 한 다음에 인신매매 하려는 거 아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아 진짜 무섭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걍 경찰불러 시간이 몇신데 민폐 오지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무슨 일이 있길래... 걱정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신고하는게 좋겠다
혹시 전남친 집앞에서 우는건가..?
일단은 신고해 쓰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와 진짜 무섭겠다 정신에 좀 문제있어 보이는데 조심혀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무서울서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좀 지켜보다가 경찰 신고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가지마 위험할것같아 느낌이 안좋아….
경비실이나 경찰에 신고하고
집 모든 문,창문 다 닫고 커텐치고 불 다 끄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 끝났구나ㅠ 그나마 다행이다
옛날에 인티에서본글 생각나가지고 걱정되었어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세시간동안 아무도 경찰을 안 부르다뉘ㅣ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진짜 개민폐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난 걱정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난 진작 경찰 불렀을 것 같음ㅋㅋㅋㅋ ㅜ 으 시끄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와 무서운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근데 어케 세시간동안 울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귀신은 아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언제 들었는데 문앞에 우는소리나 애들 떠드는 소리 틀어놓고 유인하는 범죄 있었다고 들은 것 같아 ㅜ 그런 건 아닌 것 같지만 그냥 혹시 걱정되어서 남김 익인들도 이런 일 있으면 나가보지 말고!! 경찰부르는게 나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2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와근데 체력도좋다.....어케 세시간을 크게울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보통 쓰러질텐데 진짜 윗댓처럼 유인하는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난 무서워.. 신고할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집 안에서 그렇게 운 거면 되게 안 좋은 일 있었나 좀 불쌍하고 걱정됐을 텐데 복도에서 그런 거면 그냥 술 먹은 걸로 밖에 생각 안 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헐 개무섭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와 근데 쓰니 착하다 나였으면 경찰 불렀을듯ㅠㅜㅋㅋㄱㄲ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경찰 신고 해 그거 신고 가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예전에 인티 첫댓의 중요성 글 떠오른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언어 뭐 배울지 고민이네
10:19 l 조회 2
30살인데 지금 연봉 1천만원 낮춰서 신입도전하는 거 에바?
10:19 l 조회 5
점심시간 축구 금지는 좋음
10:18 l 조회 3
외모,조건 탑인 남자만났는데
10:18 l 조회 6
얘들아 밥을 먹었다 안먹었다 하는 분 있는데
10:18 l 조회 6
친구 별로 안 예쁜데 왜 인기가 많을까?
10:18 l 조회 17
거래처에 관심있는 분 생겼는데
10:18 l 조회 4
스퀘어 들어갈지 고민하는 익들 없니
10:18 l 조회 3
지금 사람들 반도체 주식 못 들어가는 이유가 그거잖아
10:17 l 조회 9
메가커피 바닐라라떼 겁나 달구나
10:17 l 조회 5
익들은 친구가 연락 오래 안 봐도 그냥 냅둬? 3
10:17 l 조회 7
집에 가고싶다. 근데 가도 할 일이 없다. 그치만 집에 가고싶다...
10:17 l 조회 4
돌체라떼 보다
10:17 l 조회 5
와 근데 애플은 진짜 생각치도못했다
10:17 l 조회 12
아직도 이재명 지지하는 2030 무주택자 있음?2
10:17 l 조회 8
상사년 ㅈ1ㄴ 왓다갓다하네 ㅅㅍ 성인 adhd인가
10:17 l 조회 7
이 옷 출근할때 부담스러워서 못입겠어 2
10:16 l 조회 17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1
10:16 l 조회 12
내 글 위에 윗글 쓰니
10:16 l 조회 19 l 추천 1
신점에선 음력 5월 사주에선 양력 6월에 취업 운 좋다고 했는데3
10:16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