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4351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54
이 글은 4년 전 (2021/11/21) 게시물이에요
곧 26살 돼… 

이번에 대학 졸업하는데 예체능이고 프리랜서 지망이야 

모델일 해서 돈 조금 벌고있는데 벌이가 크진 않아서 알바 할까 하는데 나이 먹고 알바하는게 좀 그래서 고민이야 다들 취직하고 이럴 나이에 알바하는게… 

취직할 생각은 없어서 지금 학원비 벌려면 알바 하야하는데ㅠ 이나이에도 알바 하는 사람들 있나
대표 사진
익인1
서른전까진 괜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25살 알바하는 취준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놉 전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5살에도 알바하는 사람 많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지금 알바하다 ㅁㅓ쓱해서 들어왔다...25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많아 나 저번에 29살분도 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물어보냐믄…주변에 내 나이 애들 다 대기업 취직했거나 안정적이고 괜찮은 일자리 찾았는데 나만 무직에 알바하는거 알면 주변에서 이상하게 생각할까봐 흐어우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인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8살인데 알바해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5살도 아니고.. 다 비슷한 나이대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ㄱㅊㄱㅊ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4-25는 대부분 취준생 아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주변만 다 직장인인가…재수 삼수 많은 쪽 예체능이라 동기들은 다 막학년이긴한데 외부에서 만난 사람들은 다 직장다니구이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엥 전혀 고민할 나이 아닌 것 같은데..
막상 알바해보면 30대도 있고 20대는 그냥 너무 많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24~25살에 에버랜드 캐스트했당...
내기준 서른살까진 ㄱㅊ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25살인데 저번주부터 알바 시작함 ㅋㅋㅋ 직장 1년 다니고 퇴사하고나서 할거 없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_^ 슴다섯 알바생 여기도 있어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22살 때 알바할 때 내가 막내였음ㅋㅋㅋㅋㅋ 다 25,6,이랬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6 주변에 다 취준생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5 알바 개많아.... 나 23살때 알바할때는 29오빠도 봤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5-27은 다 취준생이라 많을텐데 그 이상도 요즘엔 있음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거보다 더어린나이일때 알바하는게 더 신기하게보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괜찮아! 30대 언니들도 봤는 걸
걱정 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5.. 알바 중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5살인데 평일엔 직장다니고 주말엔 알바한다
뭐 어때 일만 잘하면되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3.9살 알바 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 나이대는 취준생이 많아! 알바해도 괜찮아. 나는 다시 학교다녀ㅎㅎㅎ 26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슴여섯 취준하면서 알바해용 히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 대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알바 해 왜그러는거야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내 길은 내가 나아가는 거니까 남들이 가는 길과 비교x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서른까지는 괜찮다고 생각해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오히려 알바경력마저도 안쌓아두는게 더 마이너스야 잘되는 매장 잘들어가면 매니저 직함까지는 다는데 그거라도 있는거랑 없는건 천지차이임 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남들 다 하는 취직에 생각 없는 건 확고한데 알바는 뭐가 문제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26.9살 편의점 야간알바한지 1년 됐다.. 나는 졸업한 학과가 너무 맘에안들고 나랑 안맞아서 그쪽으로 취업생각없어서 일단 편의점 알바하고 있어 난 먹방영상? 찍어올리는거 해볼생각이야!! 그말은 이 알바를 당분간 몇년 더 해야할지도 모른다는거지 나랑 교대하시는 분들 다 아주머니이셔 ㄱㅊ아 알바랑 나이는 중요하지않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슬라임이랑 말랑이가 그렇게 유아퇴행이야?
15:03 l 조회 1
14만원짜리 반절가격에 내놨는데
15:03 l 조회 1
일경험인턴 면접빡센거 진짜 힘들다…
15:03 l 조회 1
자영업잔데 매일 급하게 먹어서 부대끼는구나 싶어서 천천히 먹으려고 노력중인데
15:03 l 조회 1
1700안으로 suv 소형! 괜찮은거 살수있어..???
15:03 l 조회 1
편의점 생리대 진짜 이같음
15:02 l 조회 11
소비자 보호원은 고객센터가 없어?
15:02 l 조회 5
수영장에 몸 좋은 남자분들 있어??1
15:02 l 조회 7
쌍수하고 코 둘다했으면 솔직히 많이 한편 아니야?1
15:02 l 조회 10
과거의 나야 고맙다
15:02 l 조회 8
방구냄새가 과일향일수가 있나?1
15:02 l 조회 9
개마싯는 낙곱새 먹고싶다 ㅠ
15:02 l 조회 3
회사에서 내 업무가 아닌 다른 업무를 시키면 너네는 어떻게 대처해? 7
15:01 l 조회 18
청년미래적금 가구원기준1
15:01 l 조회 7
천연 위고비 이거 진짜 효과가 있어? 걍 삶은 계란 먹은 사람 되는 거 아님>?1
15:01 l 조회 7
회사 복지 쓰겠다는데 꼽주는 팀장 개빡치네
15:01 l 조회 8
다이어트 후 왜 생리통이 더 심해졌지ㅜㅜ
15:01 l 조회 8
헤헤 ㅈ 됐엉5
15:00 l 조회 74
비디비치 쿠션 좋다고 왜 아무도 말 안해붐 1
15:00 l 조회 8
서울에 레드 비키니 파는곳 없을까…2
15:00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