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4462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7
이 글은 4년 전 (2021/11/22) 게시물이에요
심장 불안한듯이 안뛰지?????
대표 사진
익인1
웅응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오늘 진짜 병원 가봐야겠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아무 생각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맨날 그래? 괜찮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침뿐만 아니라 요즘 잦은 우울 불안감 때문에 좀 힘든데 지금 일어나니까 또 불안해서 심장뛰거 그러네ㅜㅜㅜ 다른사람더 이러나 싶어서 물어봤는데 안그렇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응 나 전에 그랬었는데 커튼 안치고 자니깐 그런게 없어졌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괴롭다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침에 일어나면 무슨 강박마냥 불안한 감정이랑 두근 거리는 상태로 몸이 셋팅 됐는데 한번 커튼 열고자니깐 눈뜨자마자 밝아서 생각이 내 머릿속에 안맞춰지고 밖이나 현실에 맞춰줘서 난 좀 효과 봤던거같아 일단 병원 얼른가서 약타자.. 뇌에 컴프레서를 걸어줘야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내가 유난인가 싶었어.. 나 마음의 병 맞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불안감 우울감 있는데 그렇진않아ㅜ
근데 그 감정은 깨도 있어...그냥 깨어있는 시간엔 우울하고 불안한 감정..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는 병원가봐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병원 가봤는데 거기는 상담치료보다는 약처방 목적이 강해서 솔직히 별로였어...돈은 돈대로 나가고ㅠ...
꽤 비싸서 그 이후로 안가고 그냥 살고있는데 아무래도 미래에 대한 불안감이나 우울감이어서 혼자 지내면서 계속 그런 감정을 느끼고있는데 이젠 돈도 없어서 병원 갈생각도 안든다...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kfc가서 치킨먹을까 포장마차에서 떡순이 먹을까
18:32 l 조회 1
두찜 마싯어??? 뭐가 젤 맛나???
18:32 l 조회 1
주식으로 800잃었음
18:32 l 조회 1
제미나이 필력 개쩌는데? 나 소설쓰는거 보조작가로 채용했는데 문장 하나하나가 심금을 울림 ㄹㅇ
18:32 l 조회 1
(긴글주의) 이거 차량 무상수리 가능한거 아니야????
18:32 l 조회 1
학원강사익인데ㅜㅜ자책하는 애 어케 달래줘야해?
18:32 l 조회 7
도대체가 흰 상의 못입게하는 하객룩은 누가퍼뜨린거지ㅋㅋㅋㅋ
18:32 l 조회 2
얘들아 필테 하면 아프고 헬스하면 안 아프면 필테하지 마?
18:32 l 조회 3
가계부 하는 익들아 주식 실현수익도 그달 수익으로 침?
18:32 l 조회 3
학원강사 익들아 너희 일 년 전에 가르쳣던 학생 기억할 것 같음?
18:32 l 조회 2
사람 안좋아해서 친구없는 사람
18:32 l 조회 3
바지핏 좀 봐줄사람5
18:31 l 조회 9
피티쌤한테 빡쳐서 말 좀 세게 했어
18:30 l 조회 14
기타 혹시 이거 내가 예민한거야?7
18:29 l 조회 13
요즘 자주 까먹어
18:29 l 조회 4
중소 다니는 익들 연봉 얼마받아?2
18:29 l 조회 24
나만 술 마시면 몽롱해지는 거 무서워서 안 마셔?3
18:29 l 조회 13
퇴사한다했을때 2
18:29 l 조회 10
나 고3때 성인이랑 사귀는 애 있었는데
18:29 l 조회 21
당근 직거래 하러 갔는데 차에 타라고 함;;;4
18:29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