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 두개하는데 두개 다 그럼 항상 그래 ..난 쉬는날까지 다 빼가면서 대타 다 뛰어주는데 진짜 섭섭함ㅎ 나는 다른사람들 사정때문에 대타 다 뜀 ㄹㅇ 이번주만 네개 뛰는데 (심지어 더 부탁하는거 거절함)나 급하다는데 하루만 안뛰면 뭐가 그렇나? 내가 알바생 거의 20명인데. 아무도 번호 모르는데 그러니까 점장님한테 말씀드린건데 알아서 구하는거다 이러면 아무도 모르는데 내가 어떻게 구함ㅎ.. 그리고 내친구는 4일동안 쉬었으면서 본인 일어나는거 힘들고 남친때매 안해주는거 진짜ㅎ 그놈의 남친..,진짜 매번 섭섭하게 하는것도 싫음 ㅋㅋㅋ다른 사람들 내 사정 봐주는것도 없는데 그냥 나도 다신 대타안해주고픔

인스티즈앱
리센느 시부야 어깨빵 사건 일본인 반응 .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