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유사과학 너무 싫은데 사주에 평생 남자 별로 없는데 그 몇명 없는 남자들이 다 좋아서 그냥 맘에 드는 사람 골라 결혼하란 소리 들었거든.. 근데 진짜 남자가 없어...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