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예 친한 애면 괜찮겠는데 진짜 애매하게 아는 사이? ㅠㅠ 친구였는데 세월이 흐르면서,, 자연스레 멀어진 애랑 알바하면서 다시 만나게 됐는데 일 진짜 안 함 ㅜ 내가 다 함 하 근데 말하기도 좀 그래서 걍 하루니까 참자 하는데 ㅠㅠㅠㅠ 스트레스 쩐다
| 이 글은 4년 전 (2021/11/22) 게시물이에요 |
|
아예 친한 애면 괜찮겠는데 진짜 애매하게 아는 사이? ㅠㅠ 친구였는데 세월이 흐르면서,, 자연스레 멀어진 애랑 알바하면서 다시 만나게 됐는데 일 진짜 안 함 ㅜ 내가 다 함 하 근데 말하기도 좀 그래서 걍 하루니까 참자 하는데 ㅠㅠㅠㅠ 스트레스 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