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충치를 레진으로 치료했었는데 그게 깨졌다고 해서 금으로 새로 떼웠어 그게 일주일 후에 떨어져서 토요일에 다시 떼우고 왔는데 오늘 아침에 또 떨어졌어 껌이나 캬라멜 같은 거 안 먹었고 그쪽도 최대한 안 건들고 양치도 그쪽은 살살했는데... 이래도 돼...? 원래 이래...?
| 이 글은 4년 전 (2021/11/22)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충치를 레진으로 치료했었는데 그게 깨졌다고 해서 금으로 새로 떼웠어 그게 일주일 후에 떨어져서 토요일에 다시 떼우고 왔는데 오늘 아침에 또 떨어졌어 껌이나 캬라멜 같은 거 안 먹었고 그쪽도 최대한 안 건들고 양치도 그쪽은 살살했는데... 이래도 돼...? 원래 이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