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학생회인데 투표하러 가기 너무 귀찮아... 원래는 학생회가 투표 진행해야하는데 올해는 총학이 대신 해준ㅣ다고해서... 통학러라 대충 왕복 3~4시간 걸리고 원래 공강이야 안가도 되겠지????????????? ㅠㅠㅠㅠㅠㅠㅠㅠ
| 이 글은 4년 전 (2021/11/22) 게시물이에요 |
|
내가 학생회인데 투표하러 가기 너무 귀찮아... 원래는 학생회가 투표 진행해야하는데 올해는 총학이 대신 해준ㅣ다고해서... 통학러라 대충 왕복 3~4시간 걸리고 원래 공강이야 안가도 되겠지????????????? ㅠㅠ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