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설명할게 많아 내가 원하는게 딱 잇어가지궄ㅋㅋ 두번방문하고 이번이 세번째인데 내가 원하는구 잘 알아들으시는 분이긴한데 가서 너무 구구절절말하면 머리아프시려나...?? 그래서 전날에 미리 카톡으로 상담할지 어차피 그때 말해봣자 까먹으니까 그냥 당일에 말할지!! 글구 내가 첫탐이엇엉
| 이 글은 4년 전 (2021/11/22) 게시물이에요 |
|
좀 설명할게 많아 내가 원하는게 딱 잇어가지궄ㅋㅋ 두번방문하고 이번이 세번째인데 내가 원하는구 잘 알아들으시는 분이긴한데 가서 너무 구구절절말하면 머리아프시려나...?? 그래서 전날에 미리 카톡으로 상담할지 어차피 그때 말해봣자 까먹으니까 그냥 당일에 말할지!! 글구 내가 첫탐이엇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