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회사 직원 가족이 양성나와서 엄마 검사받으러갔다하고 아빠랑 나도 혹시모르니까 검사받으라고하던데 어제 친구만났거든ㅠㅠㅠㅠ 엄마 아빠 나 전부 증상은 없는데 진짜괜찮겠지 ㅠㅠㅠ??? 아 불안해 갑자기......... 혹시 보건소에서 검사해본익들 결과 몇시간 후에 나왔었어? ㅠㅠ 아 착잡하다..
| 이 글은 4년 전 (2021/11/22) 게시물이에요 |
|
엄마회사 직원 가족이 양성나와서 엄마 검사받으러갔다하고 아빠랑 나도 혹시모르니까 검사받으라고하던데 어제 친구만났거든ㅠㅠㅠㅠ 엄마 아빠 나 전부 증상은 없는데 진짜괜찮겠지 ㅠㅠㅠ??? 아 불안해 갑자기......... 혹시 보건소에서 검사해본익들 결과 몇시간 후에 나왔었어? ㅠㅠ 아 착잡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