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2220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85
용도가 궁금해

[잡담] 회사에서 이런 데스크 매트 왜 쓰는거야??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부들부들…? 뭐 내려놔도 조용하게 내려놔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키보드 소리가 덜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스크래치 방지도 됨 ... 생활 스크래치 나중에 보면 장난아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 패드 밑에 서류같은거 임시적으로 보관도 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책상위에 유리 있어서 차가움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펜이나 사무용품 달그락거리지도 않고 책상에 팔꿈치 댔을때도 편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마우스 패드 안써도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3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44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5 마우스 휠 크게 돌려야할때 편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책상이 차가워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용도가 많군.. 다들 고마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저런 장패드가 더 편하던뎅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칼 써서 그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유리 차가워서 + 책상 꾸미는용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마우스 패드용..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온열패드면 겨울에 좋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키보드 움직여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책상꾸미기용…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키보드 칠때 진동 덜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손목에 굳은살 방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도장찍기좋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책상이 하얘서 때탄느더싫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최근에 저걸로 바꿨는데 마우스 패드 큰 거 쓰는데도 작게 느껴져서 바꿨더니 좋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마우스 제약없이 이동가능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렇군 나도 남들 쓰나 싶어서 하나 샀다가 치워버렸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키보드쓸때 덜그럭소리 덜남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저 밑에 서류 몇개 보관 가능
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프리미엄 회원도 모르는 애들 이 인티 너무 달라졌어 ㅠ 극좌 ㅠ 이랬다니 개웃기네401 06.07 13:3356955 8
일상익명이니까 솔직히 얘기해 보자264 06.07 17:4245419 0
일상근데 솔직히 시위 욕하는거282 06.07 14:2053506 14
KIA/OnAir ❤️🌙260607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어제는 잊고 새로운 마음으로 위닝위닝🙂‍↕️ 네일이.. 5393 06.07 16:0434510 0
한화/OnAir 🧡🍀🦅 260607 달글 🦅🍀🧡 8123 06.07 16:2238496 0
내일 첫출근인데 근로계약서 이미 작성했는데 수정 가능할까...???
2:16 l 조회 5
난 소원 들어준다 하면 딱 하나 빌거임
2:15 l 조회 6
후참잘 맛은 괜찮긴한데 기름쩐내가 심해
2:15 l 조회 3
실비 청구하는디
2:15 l 조회 4
나 우파인데 왜 부정선거야?2
2:15 l 조회 12
기독교인들 다들 애인이 무교이면 교회다니라할꺼야?5
2:14 l 조회 13
생리대 냥많이 사놨는데
2:14 l 조회 10
난 신점보다 타로가 잘 맞던데 4
2:14 l 조회 10
간호학과에서 구르다보면 성격이 자연스레 빡세져?1
2:13 l 조회 5
남의 배달음식까지 훔쳤음?4
2:13 l 조회 25
지금 시위대를 왜 극우들 짓이라고 표현하는지 모르는 애들아
2:12 l 조회 21
전화신점어때.....
2:12 l 조회 7
여름부라자 하나 장만하려고 하는데 2
2:12 l 조회 29
내 얼굴 사진에만 좋아요 안누르는 건 무슨 심리일까
2:12 l 조회 14
산부인과에서 항문초음파 받아본 사람있어? 4
2:10 l 조회 25
자유민주주의를 외치며10
2:10 l 조회 58
오늘 주식 사는사람?12
2:10 l 조회 116
시위고 뭐고 아침에 주식어플 열기가 두렵다
2:09 l 조회 29
무당들이 유튜브 영상찍는거 신령님(?)들은 어떻게 생각할까?1
2:08 l 조회 15
고딩 때 사귀었던 전남친이 같은 친구랑 성인 되고 다시 친구 먹을 수 있음?7
2:08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