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4534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70
이 글은 4년 전 (2021/11/22) 게시물이에요
영상으로 보면 괜찮아 ㅇㅇ  

 

그냥 움직여야 분위기가 생기고 예뻐보이는(잘생겨보이는) 거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헐 난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ㅇㅈ 내가 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 나도..
나는 친구들이랑 원인분석해봤는데
얼굴이 입체적으로 생겼더라..(=굴곡이 많음)
그랴서 사진으론 그 입체를 못잡아서 넙대대해보이고
영상은 그나마 나았어. 사진으론 각도에 따라 확확 달라져서 이젠 잘나오는 각도로 찍음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맞아…. 맞아….. 이게진짜맞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마자 아이돌들도 그러자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눈 크고 코 오똑하고 미간 찐하고 입체적으로 생긴 애들이 사진빨 진짜 안받더라 실물파같음. 선이 진한 애들은 사진이 어색한데 선이 연한 애들이 사진 찍을때 예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기준인데 일단 사진을 어덯게 찍어야 예쁘게 나오는지 자기가 모름. 그리고 부끄럽다고 진짜 쉴새없이 움직이고 한 포즈로 안있고 표정도 굳어있음... 그러니까 사진빨이 안받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입체적인 애들이 진짜 사진 평평하게 나오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고 피부 두꺼운 애들이 화면빨 안받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리고 그 분위기가 안담기는 사람들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2 분위기 진짜 중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얼굴 진짜 작고 눈썹 사이 좁고 눈 푹 들어가서 진짜 서구적으로 생겼는데( 객관적으로도 혼혈이냐고 외국인인 줄 알았다는 말 많이 들음) 사진찍으면 눈 겁나 작아보이고 느낌 하나도 안 나옴 그냥 살아서 움직이는게 나음 ... 그리고 사진은 굴곡 때매 가운데 겁나 커보여서 코가 대빵만하게 나옴 진짜 사진 안 찍은지 오래 됨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광대있고 짝눈인데 사진빨 겁나 안받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는 남이 찍어 주는게 조금 더 낫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리고 얼굴 넙데데한 것도ㅋㅋ 실제로 보면 막 심하지 않은데 사진 보면 그냥 호빵맨이 하나 있음 개빡쳐 호빵맨마냥 얼굴 뜯을 수도 없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ㄴㄱㄴ 넙데데하면 사진에서 더 극대화해서 나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목구비 오밀조밀한 분위기형 미인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얼굴형 동글동글한 사람도 실물이 훨씬나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입체적으로 안 생겼으면 실물 보다 안 예쁘게 나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가 머리가 작다는 소리를 살면서 정말 많이 들어봤는데 사진찍을때마다… 모같이 나와서 고민한 결과 내가 얼굴이 좀 입체적으로 생겼나봐 그래서 사진찍을 때 그 빛받아서 봤을때 그림자져서 작아보이는 부분까지 볼살이 되니까 커보이는 거더라구…….. 그래서 나는 셀카못찍는다 실물이 훨씬 낫다 다들그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무래도 사진은 카메라 찍히는게 자연스럽지 않아서 경직된 표정이 그대로 찍히다보니까 더욱 이상해보일 수 있음 영상이 나은것도 그 이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헐 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는 사진은 잘 나오는데 영상이 별로임...슬프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눈이 함몰형이면 실제로 보는 것보다 훨씬 평면적으로 나오는 것 같더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홈트로는 근육키우기 어렵겠지
21:29 l 조회 1
하닉 삼전 언제 팔아야될지 모르겟음
21:28 l 조회 7
남친 연락 왜안될까
21:28 l 조회 8
강아지 보내고 눈물 안나는건 왜이래..?
21:28 l 조회 5
사수는 따로 없는데 모르는거 있으면 물어보라고 하는거 처음 들어봄
21:28 l 조회 6
연애 서로좋아해서 했다가 헤어지는 이유 뭐야?4
21:27 l 조회 18
진심으로 축하안해주는 친구랑은 어떻게 지내?4
21:27 l 조회 12
근데 영포티 40대가 뭔 민주화세대임 ㅋ
21:27 l 조회 10
월급 30-40깎고 최저월급 주는곳가면 현타 와? 2
21:27 l 조회 7
트위터(엑스) 비밀번호 오류 뭐야?ㅠㅠ
21:27 l 조회 2
너무 달아 달아 달아
21:27 l 조회 9
나도 누군가에게 소중한 사람이 되고 싶다1
21:27 l 조회 10
나 인턴 합격함 흑흑
21:27 l 조회 13 l 추천 1
내일이 기대가 안돼서 그런가 쇼핑만 하는듯2
21:27 l 조회 11
다이어트중인데...
21:27 l 조회 5
무신사 모자들 오프라인으로 써보고 살 수 있어?2
21:27 l 조회 6
맥북 프로는 두가지 색상만 나와..?
21:26 l 조회 3
다이어트 음료 중에 탄산 없는거 있나?1
21:26 l 조회 13
이 초록색 웜같지?2
21:26 l 조회 15
중소 다니는 애들은 초봉 얼마였어?5
21:26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