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T1
난 진짜 이해가 안감 진짜 제우스 몰빵이야?? 아니 칸나가 저점은 있어도 고점이 엄청 높은 선수인데 그런선수한테 저래??? 그럼 도대체 칸나빼고 누굴 영입하려고 했던건데...아 진짜 너무 싫다| 이 글은 4년 전 (2021/11/2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T1 난 진짜 이해가 안감 진짜 제우스 몰빵이야?? 아니 칸나가 저점은 있어도 고점이 엄청 높은 선수인데 그런선수한테 저래??? 그럼 도대체 칸나빼고 누굴 영입하려고 했던건데...아 진짜 너무 싫다 |
큰방
Gen.G
HLE
DK
T1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