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4579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30
이 글은 4년 전 (2021/11/22) 게시물이에요
너무 끔찍한 이유라 말은 하지 않겠어 훗...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위생 문제라고만 말해두겠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뭔데 알려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잉 말해조ㅓ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궁금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알려줘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머리카락 나왔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희 정말 후회하지 않을 거냐... 어쩔 수 없군...
때는 친구와 같이 한 잔 마시고 해장으로 마라탕을 먹으러갔던 어느 날 밤...(코로나 전임)
마라탕을 처음 먹어본 친구는 너무 맛있다며 좋아했고 나도 뿌듯해하면서 맛있게 먹었지.
그리고 국물을 들이키는데 봐버린 거야.
밑바닥에서 날 기다리던 구더기 녀석을 말이야...
그 뒤로 마라탕은 쳐다보지도 않는다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앗.......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이거는 마라탕 음식자체에 문제가 아니라 그냥 그 가게 위생상태가 안좋은거 아닐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트라우마라는 거지... 그리고 당연히 그 가게 위생이 안 좋았던 게 맞지만 다른 가게들도 그럴지 아닐지 내가 알 수 없는데 굳이 모험을 하고 싶지 않거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રલો 일단 웬만하면 마라탕은 조선족이 하는 거고 대부분 위생이 문제라…. 킹리적 갓심은 있슴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생각보다 마라탕에서 구더기 나온 사례가 많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왜 꼭 마라탕 위생 때문에 안 먹는다는 글에는 이런 쉴드가 나오는 건지 멀겠네... 글쓴이가 마라탕 불매하자는 것도 아니고 그냥 자기가 안 먹는다는 건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ㄹㅇㅋㅋ 내말이 마라탕집 운영함?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다가 한국말인지 의심했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씨 구더기는 최악이다
바퀴가 나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허어 아니야.... 바퀴도ㅠㅠㅠ 울엄마 동네 시장에 국거리 사와서 집에서 다시 끓였다고 먹고 있으래서 한그릇 펐는데 진짜...거짓말 안하고 손바닥 반만한 바퀴가 같이 건져져서 ㅠㅠㅠㅠㅠㅠㅠ 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리 학교 마라탕집 바퀴벌레나옴..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아니 훗이 너무 웃기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로 인해 웃었다니... 기쁘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제 기사에서 마라탕에 있는 뭔 검은색 알갱이가 후추인줄 알았는데 벌레시체들이었다는거 봤는데.. 이정도면 마라탕집들 진짜 다 오바임진짜 유독 마라탕집에서 많이 말나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는 학교앞 마라탕집 분모자에서 걸래빤 냄새 나서 그 뒤로 그집 안감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물론 다른 마라탕 집은 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쓰니야 마라탕키트 사서 해먹어… 나두 직원한테 청경채에서 나온 벌레라고 변명 듣긴 했지만 그 뒤로 가게는 좀 그래… 가끔 내가 넣은거 아닌 찌끄럭지같은거 나올 때도 있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문물이 있다는 걸 지금까지 몰랐다니 나란 녀석 어리석군... 고마워 스위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헷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사먹는 마라탕맛 나?!! 궁금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으아아아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오늘 마라탕 먹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마라탕 너무좋아해서 가족들이 전생에 중국인이었냐고 할정도였는데 언니가 마라탕에서 벌레나왔다는거 기사들 계속보내서 사먹는마라탕 끊음... 이제 소스사서 집에서해먹눈다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맛 비슷해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웅 그냥 소스만넣으면 안되고 즈마장이랑 사골육수도 써야되긴한데 내취향대로 조절할수있어서 더맛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헉... 복잡하네.... 고마워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시내에 유명한 마라탕집 갔는데 그 재료 담는 바구니에서 진심 물때냄새라고 해야 하나? 걸레 냄새가 나는 거
그래서 비위 상해서 아예 한 그릇은 못 먹겠다고 그냥 친구랑 돈 반반 내고 조금만 먹었는데 몇 주 뒤에 그 집 위생 머시기 걸림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실제로 보면 트라우마 생길듯.. 마라탕 위생 더러운집 많은건 뉴스로 보지만 실제로 먹던거랑은 체감이 다르니까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 미친!!!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마라탕 가게들은 유명하지... 나도 마라탕 절대 안 먹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한때 좋아했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악 그래도 먹겠지,,, 동네 마라탕 위생 진짜 별로지만 계속 가는 거 보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래서 난 하이디라오만 간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비싸도 깨끗해보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에휴 마라탕집 위생 유명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헤엑… 토할것같다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오늘 마라탕 먹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미친... 우리 친척집 마라탕 하는데 거긴 진짜 청결해... 먹은 거 치우면 다 버리고 설거지 하고 식기세척기까지 돌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알려줬으면 좋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안되는 거 아라,,,) (익인이 입 봉인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내가 도와주면서 맨날 마라탕이랑 꿔바로우 먹었어 완전 깔끔 그자체여서 동네방네 소문내고 싶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33의 친척댁에 평화와 번영이 함께하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오마이갓... 나도 친구 따라서 처음 마라탕 먹으러 갔을 때 그 재료들 있는 통 근처에 날벌레들 엄청 날라다녀서 완전 찝찝했는데 다른 곳들도 위생이 좀 그런가보구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재료 납품하는 중국 업체들 위생도 신경쓰임 그래서 안 먹어 이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헤이 스윗걸.. 고맙다..
마라에 미친 사람이라 일주일에 두번은 시켜먹는데 이제 안시켜먹으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도 벌레 때문에 마라탕 끊음... 끊고 싶지 않았는데^^... 강제로 그렇게 돼버림 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애초에 중국 제품만 쓰고 95프로 조선족에 위생관념도 오지게 없고...애초에 왜 유행한 지도 모르겠음 찝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도 구더기때문에 안먹음. 처음엔 식당문제라 생각해서 마라러버였던 나는 소스를 사서 해먹었었는데 집에서도 어느날 구더기 한마리 둥둥떠있는거 본 이후로 소스자체가 문제라는걸 알아버셔서 절대 안먹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헐 헐… 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마라탕 유행시기에 전국업체 조사했을때 2곳만 통과하고 다 위생불량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난 걍 많이 먹으니까 질려서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마라탕은 왜이리 위생문제가 심각한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으악..... 손 많이 가는데 키트가 답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그럼... 소스 키트 추천해줄 사람...ㅠㅡ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키트도 맛나더라 그냥 전자렌지에 돌리면 되는 키트 있어! 그거 사먹었는데 저렴했고 마라탕 맛이랑 개똑같은데
문제는 마라탕이 더 먹고 싶어짐 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일 회사 갈 생각하니까 갑자기 심장뛰고 불안하다
10:27 l 조회 1
조현병 환자들 특징이 무슨 망치,? 흉기? 암튼 그런거갖고잇더라
10:27 l 조회 1
하 발림성 좋은 무기자차 썬크림 어디없나
10:27 l 조회 1
간호사 일못해서 혼났는데 2시간째 울고있는 내가 싷다
10:27 l 조회 1
잘하는 나라가 올라가는게 맞긴해 근데 홍명보 니가뭔데 월드컵을 날려먹어
10:27 l 조회 1
주말이 안갔으면 좋겠다
10:27 l 조회 1
아 아침부터 버정에서 야스하네
10:26 l 조회 18
아시아티켓을 아프리카에 더 줘야할 거같음
10:26 l 조회 8
와 이에 편도결석이 껴있었음;;;1
10:26 l 조회 7
그래도 속으로는 올라가길 바랬는데1
10:26 l 조회 13
다들 오늘 뭐 먹어?
10:26 l 조회 7
동네 편의점 알바하는데 원래 이러냐 이상하네 2
10:26 l 조회 12
축협 진짜 싹 물갈이되면 좋겠다
10:26 l 조회 7
베이지색 셔츠에 베이지색 바지 입으면 이상하겠지?1
10:25 l 조회 6
어 끝났어 ㅋㅋㅋㅋㅋㅋ
10:25 l 조회 22
황치즈 바게트랑 어울리는 음료 추천해줘 쩝쩝박사들아!!!!!
10:25 l 조회 6
역시 큰일은 아프리카가 ㅠㅠ
10:25 l 조회 32
월드컵 떨 확정이네2
10:24 l 조회 50
32강 진출 실패
10:24 l 조회 40
우리나라 32강 ㄹㅇㄹㅇ 로 끝남 ㅋㅋ
10:24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