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4582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46
이 글은 4년 전 (2021/11/22) 게시물이에요
아님 관리한겅까??
대표 사진
익인1
거의 타고난거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타고난거 + 어느정도 관리한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22 로션 진짜 중요함 사계절 매일 매일 발라야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뽀얗고 털 별로 없는건 보통 타고난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뽀얀 사람 많이 없던데? 타고난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뽀얗고 털 많아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어 나도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두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나도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동지가 많군! 난 당당하게 뽀얗털로 산다 근데 하얘서 털 더 잘보임ㅋㅎㅋ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나돜ㅋㅋㅋㅋㅋ휴 힘들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관리지.. 같은 유전자 나눠 쓰는데 남자 중엔 없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막 등에 여드름 나거나 털 , 착색 된 그런 속살들 하나도 없자너 특유의 여리여리 매끈 바디피부그런건 타고난거 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 댓글 다시 읽어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관리면 어떤 관리 말하는거야,,? ㅠ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같은 유전자지만 남자랑 여자랑 신체구조?가.다르니까 타고난거 아닐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타고난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역시 어쩔수없구나….. 관리로는 안되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데 타고난거야
나 몸 엄청 막 써 바디로션도 최근에 쓰기 시작했고 방도 돼지우린데 거기서 구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털도 걍 모든 털이 갈색이라 얇고 잘 보이지도 않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타고난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타고난거 대부분 다 그런데 여자들은 털도 얇게나고 근육이 상대적으로 적기때문에 부드러워서 매끈해보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타고난거임 남자들중에서도 털 거의 없고 뽀얀애들 있듯이,,,, 동기중에 있는데 개부러움 흑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타고난거 아니고 관리해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는 타고난것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타고난 것 같아. 울 엄마가 뽀얗고 보들보들한데 나는 되게 건조하고 살결?이 달라. 근데 울 아빠가 그래 호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타고난거야 울 엄마 팔 다리 완전 하얗고 털 하나도없고 맨둥맨둥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털복숭이고 절대 관리로 저렇게 안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털은 제모크림으로 싹 제모하면 매끈해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피부는 뽀얀데 털이 많아서 제모하고든?그럼 완전 제목같아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헐 제모크림 효과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혹시 좋았던 템 추천해 줄 수 있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는 그 ㅔ 네어 민감성 제모크림 쓰고있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타고난 사람도 있고 관리하는 사람도 있긴 한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친구 피부 만질 때마다 충격받음 보들보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걔는 원래그랫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ㄹㅇ22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ㄴㄴ타고나는거.. 나 전남친 온몸이 뽀얬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타고난거 아닐까?? 나 피부 하얀편은 아닌데 태생적으로 털도 별로없고 바디로션도 잘안바르고 관리안하는데 발꿈치나 팔꿈치에 하얗게 각질일어난적도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타고난 거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피부는 원래 하얀데 엄청 건조한 피부라 바디오일 듬뿍 바르고 제모하면서 관리해서 보들보들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속살에 털이 어케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솜털처럼 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 털이 좀 보이기 시작한게 23살 넘어서 보였음.. 그때부터 관리시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타고났을수도 있고 관리했을수도 있지 우리집은 아빠오빠도 다리털 안나고 털 없는편이고 엄마랑 나는 아예 털 거의안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뽀얗고 털 있는데 그냥 타고났어. 제모 해본적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 진짜 암것도 안하는데 몸피부? 는 그래 털도 거의 없구 걍 허얘 얼굴피부가 그러면 좋으려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바디로션도 안바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털은 몰라도 뽀얀 건 타고난 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관리한거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관리하는 사람도 있고 아닌 사람도 있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관리+타고난거? 하얀건 타고났는데 바디로션 진짜 1년내내 맨날 바름 그리고 제모 하고도 관리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타고난 사람도 있고 관리하는 사람도 있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타고난 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일반인은 타고난 거 80 관리 20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연예인이거나 ㄹㅇ 금수저라서 피부관리에 많은 돈과 시간을 투자할 수 있는 거 아니면 타고난 피부에서 크게 안 달라짐 피부색 뽀얀 건 연예인이나 금수저도 어쩔 수 없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우리 엄마 피부관리 거의 안 하는데 타고난 게 털 거의 없고 피부결이 겁나 미끈미끈함 아무거나 발라도 뒤집어지는 거 없고 (정전기 난다고 다리에 핸드크림 발라도 아무렇지 않음) 근데 50 넘었고 피부관리 거의 안 해서 모공은 있는데 피부결 자체는 진짜 미끈미끈함 근데 이모들도 그러심 난 아빠 닮아서 ㄴㄴ지만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타고난거 80%인듯 난 까맣고 털도 까매 팔다리 덥수룩 ㅠㅠ 관리해도 그런느낌 절대안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뽀얀건 타고나야돼 진짜ㅜㅜㅜㅜㅜㅜㅠㅠ 뭘해도 얼굴이 칙칙함 나는 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타고난 거 난 관리 1도 안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여드름도 잘 안 나고 닭살피부? 그것도 없는...근데 안타깝게도 얼굴만 빼고 다 하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뽀얗고 털많이 없는편이긴한데 다리같은 경우는 밀엉 팔은 털 ㄹㅇ 솜털 뿐이라 안밀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난 이거 유전인거같애 엄마가 이렇거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타고난 사람도 있음 내 친구가 그래... 나는 정반대라 ㅠ 털이라도 정리 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타고난 거지 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타고난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타고난거.. 난 진짜 온몸에 털 많고 피부도 버석한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여자들도 온몸에 털 나는 사람 많음. 털 없고 뽀얀건 걍 타고나는 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타고난 거 아닐까? 그 특유의 부드러움 같은 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타고나거나 진짜 연예인처럼 오지게 관리했거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체형처럼 그런것도 다 타고나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타고나기 + 관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털은 웬만해서는 관리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난데 타고난거… 타고나길 털이 없게 태어났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살결은 타고난 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타고난거! 나 피부 보드랍다고 애들이 맨날 만졌는데 할머니부터 이어져 내려왔어 털없는건 엄마유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타고난거.. 나 로션 아예 안바르는데 살 엄청 부드럽고 뽀얘. 내가 특이한 건지 몰랐는데 크면서 사람들이 다 놀라는 거 보고 알았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뽀얀건 타고난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타고난거..
근데 관리 하는 사람들이 더 많을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특히 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난 뽀얗고 털 없는 편이긴 해! 타고난 거 같긴해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타고난 거 나 중2때 친구 피부가 그랬는데 22살 지금도 안잊혀짐 특히 팔다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ㅌㅏ고난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근데 우리 아빠도 뽀얀거 빼면 다 해당.. 매끈매끈하고 트러블 없고 심지어 다리털도 거의 없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타고나셨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피부는 진짜 타고난 게 크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나 털도 안 나고 몸에 여드름 하나도 없고 깨끗한디 걍 타고난겨 엄청 잘 씻는것도 아니고 바디로션도 진짜 완전 가끔 바르고 거의 안 바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잼쥐털은 났는디 겨털, 팔털, 다리털은 하나도 안 남 엄마도 그래서 유전이야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피부는 무조건 타고나야 혀... 아무리 관리를 해도 타고난 건 못 이긴다 진짴ㅋㅋㅋ큐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피부는 타고난거고 털은 사바사인데 거의 관리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무조건 타고 나야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털은 레이저 피부는 타고난 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나 뽀얗고 털없는데 엄마닮은거야 ㅋㅋㅋㅋ 겨털도 안남 근데 우리 오빠도 겨털안나 4명중 3명이 겨털없어 우리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타고난 사람도 있고 관리하는 사람도 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피부는 본인 피부보다 더 하얘질수가 없고 털은 관리하는거지 대부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관리해도 타고난거 못이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관리도 있겠지만 피부는 타고나는게 엄청 크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타고난 거.?!! 나도 로션 안 바르고 제모도 안하는데 피부 좋은편이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느낌이 수능까지 쭉 이 기온일 거 같음
14:13 l 조회 3
내가 쓴 키워드 냐말이 맞지??
14:12 l 조회 3
와우 오늘 날씨 빨래하기 좋은 날씨1
14:12 l 조회 4
잘생긴 남사친이랑 친구인줄 알았는데 걍 친구도 아니었던거 ㅇㅇ1
14:12 l 조회 16
뚱뚱한 남자가 뚱뚱한 여자보고 뚱뚱하다고 욕하는 경우는 무슨 경우야?1
14:12 l 조회 8
첫 연애고 사귄지 2개월인데 생일 선물 뭐 줘야해..?
14:12 l 조회 7
배고픈데 먹기싫다
14:11 l 조회 2
아 ㅁㅊ 눈썹 탈색하다 눈썹주위 물집잡림
14:11 l 조회 6
와 남자는 여친 좋아하면 티내는구나2
14:11 l 조회 30
임신한 전 직장 동료 만나는데 1
14:11 l 조회 7
30넘어서 사귀고 결혼한 익들은 사람 어디서 만났어2
14:11 l 조회 8
어딜가든 사주보면 항상 금전운이 좋고 돈 부족할 일이 없대1
14:11 l 조회 8
감성 브이로그 개웃긴점ㅋㅋㅋ
14:10 l 조회 17
익들아 나이 서른이면 이제 살 안 빠져?...3
14:10 l 조회 11
이바지 답바지 이거 괜찮은거임?
14:10 l 조회 2
자격증책 팔아서 2만원 벌고 엄마드림3
14:10 l 조회 5
원아페 가야하는데 아직 누워있음
14:10 l 조회 3
대한항공에서 미국 갈 때 공동운항이라 사전 수하물 추가가 안 된다고 하는데
14:10 l 조회 8
자취하는익들
14:10 l 조회 2
다들 결혼하니까 나만 뒤처진게 아닐까 하는 기분이 드네
14:10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