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길 구석도 아니고 다 뚫려있는 번화가인데 인도에 있는 나무에 싸더라... 회식 어쩌구저쩌구 하는 거 보니 회사원들 같은데 나 지나가니까 지들끼리 깔깔거리고ㅠㅠㅠㅠ 아 진짜 짜증나고 기분나빠
| 이 글은 4년 전 (2021/11/23) 게시물이에요 |
|
골목길 구석도 아니고 다 뚫려있는 번화가인데 인도에 있는 나무에 싸더라... 회식 어쩌구저쩌구 하는 거 보니 회사원들 같은데 나 지나가니까 지들끼리 깔깔거리고ㅠㅠㅠㅠ 아 진짜 짜증나고 기분나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