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46457448?category=1
진짜... 당사자한테는 말못하겠어 내가 원래 화나면 눈물부터 나는데다가 진짜 진심으로 역겨워서 얼굴 보고 말하는 그 자체도 너무 싫어 나 그래서 회사에서 밥도 안먹거든 그래서 차라리 대표한테 말을 하고 그만두라고 하면 그만두고 버티라고 하면 버틸까 싶어 내가 지금 그정도로 힘들어ㅠㅠ 대표한테 말을 하는게 좋은 방법일까?
진짜... 당사자한테는 말못하겠어 내가 원래 화나면 눈물부터 나는데다가 진짜 진심으로 역겨워서 얼굴 보고 말하는 그 자체도 너무 싫어 나 그래서 회사에서 밥도 안먹거든 그래서 차라리 대표한테 말을 하고 그만두라고 하면 그만두고 버티라고 하면 버틸까 싶어 내가 지금 그정도로 힘들어ㅠㅠ 대표한테 말을 하는게 좋은 방법일까?

인스티즈앱
최고수위 노출 연기 신인 여배우 찾고있는 정우성 영화 살생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