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4620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64
이 글은 4년 전 (2021/11/23) 게시물이에요
피처에 파우더 넣고 스팀하네 신기
대표 사진
익인1
헤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헤엑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왜 히엑이야? 카페에서 일 안해봐서 몰라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왜 헤엑이야? 나도 궁금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게 이상한건가??나 알바할 때도 피처에 파우더 넣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롸 우린 따로 초코라떼 만들어서 통에 둔 다음에 그 초코라떼를 스팀했는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피처에 우유+가루 타서 스팀하는 걸로 배웠는데 난 그게 닦기 더 힘들어서 우유 스팀하고 가루 타긴 해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라 나 전에 일하던 데도 그렇게 만들었는데 그렇게 만들면 안 되는 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그리고 쓸 때마다 설거지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기계 안 망가지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 진짜 신기하네 그럼 기계에 초코 다 묻지않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스팀행주로 닦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알바해봐서 아는데 초코가 묻어서 더 더럽지 않나는 거였엉 생각해보니 초코나 우유나 싶기도 하고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스팀켜놓고 닦으면 깨끗해지더라구우 아님 물 받아놓은 통에 스팀키면 닦이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헉 나도 용량 큰 샷잔에 파우더 넣고 우유찔끔 넣고 스팀해서 녹이라고 배웠었는데 기계 망가지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신기하다... 보통 우유만 치고 파우더 녹이지 않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44 완전 번거로울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55 손님몰리면 제대로 닦지도 못할텐데 ㄷ ㄷ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66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일하던 프차는 그게 레시피였어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왜 헤엑?? 이야? ㅋㅋㅋㅋ궁금해 나도 매장 레시피던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피처에 초콜릿커버춰+설탕+우유 한번에 넣고 스팀쳣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소금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우와 개인카페얐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웅 ㅋㅋㅋ 지금도 생각나면 우유200미리에 가나초코 반개 부숴넣고 소금한꼬집 설탕 반스푼해서 전자렌지로 녹이고 다이소거품기로 폼만들어서 핫초코 해묵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헐 소금도 들어가는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헉스 나는 그렇게하려고 하는 알바생들있으면 스팀따로치고 컵에서 저으라고 가르쳐줬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 맞아 그런 곳 있어 나 일 하는 곳도 그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개인카페가 그런 경우 많드라 프차는 한 번도 없었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케바케지 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카페할 때 초코파우더 넣고 스팀했는데 나중에 스팀으로 빼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다 넣고 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우리 매장도 그렇게 했어 고구마랑 초코는 무조건 피쳐에 넣어서 스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피처 안 막히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잠깐 알바핳때는 무조건 우유나 물만 하야된다 그랫엇는데 기계마다 다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스팀 청소 잘 해줘야 할텐데 그거.. 전직 카페 사장 스팀 청소 안하면 그 주둥이 쪽에 얼마나 찌꺼기 끼는지 알기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잘못하면 막히니까 우유랑 물 외에는 스팀 지양하는게 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말차라떼도 말차파우더 넣고 스팀돌리는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저러면 스팀기 잘 고장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고장 자주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할리스 벨지안초코는 찐으로 초콜릿 넣어서 스팀함… 고구마 라떼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우리 매장은 우유만 넣고 스팀치는데... 파우더나 초코시럽은 컵에 넣어놓고 스팀우유 부어서 녹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22 우리도 스팀기에 무조건 우유만 침.. 그래도 나중에 노즐 청소할때 지저분한게 느껴지는데 파우더라니ㄷㄷ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 프차 알바하는데 여기도 그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우리는 그게 정석인데....??? 대신 블렌더 시키고 해야 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빽다방은 고구마라떼도 그렇게햇엇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헐 그거 고장 날 텐데... 청소도 엄청 잘 해줘야 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도 프차인데 처음 들어본댜,,우유만 스팀쳐도 찌꺼기 장난아닌데 눈에 잘 안보여서 구렇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우린 파우더는 무조건 계량컵에다가 녹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엥... 우린 초코소스 + 스팀우유 소량으로 녹임 + 스팀우유 이렇ㄱㅔ 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엇....그럼 스팀 노즐 막힐텐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와우...위생 신경 많이 써야겠다 스팀기에 좋을거 하나도 없어보이는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와,,, 우유만 스팀해도 마감할때 찌꺼기 개만이 나오는데 파우더 음료마다 같이 스팀치면,,, 와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ㄱㄴㄲ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혹시 마감할 때 스팀 노즐 어떻게 청소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물에 약품타고 얼음 몇개 띄워서 돌려놔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겨울엔 우유만 스팀하면 가루가 잘 안녹아서 우린 잘 녹으라구 스팀피처에 바로 파우더 넣어서 했음!
마감 할 때 스팀피처에 물+퐁퐁 넣어서 스팀 돌리면 노즐도 안막혀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노즐 안막히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스팀 노즐 청소랑 피처 열심히 닦아야할듯 싶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헤엑 우리 카페는 기계 망가진다고 매니저님이 절대하지 말라던데 껄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우린 배이스만들어두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내가 일했던 카페도 그렇게 해서 우유스팀만 하는 곳 따로 초코 스팀하는 곳 따로였어 그리고 맨날 스팀봉 열어서 깨끗하게 청소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우리도 파우더 쓰는건 그렇게 함ㅋㅋㅋ 스팀치고 머신쪽으로 스팀 뿜어주긴 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나 일한 프차는 베이스 만들어두고 그거를 스팀쳤는데.. 그게 레시피였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그거 그렇게 만들면 스팀 청소 엄청 열심히 해야할텐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구러면 안되는뎅...헣..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우리 프차는 그게 레시피인데..... ㅋㅋㅋㅋㅋㅋ 근데 매일매일 스팀피처랑 노즐 청소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여기 스팀행주로 닦는다느 피처랑 노즐 청소한다느니 스팀 기계쪽으로 내뿜는다느니 이거 다 그냥 우유만 할때도 매번 해주는 일이잖아 ㄷ ㄷ ㄷ 충격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와 신기하당 우리는 초코라떼 만들어 놓은걸 스팀치는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헉 그렇게 해도 되는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우리는 자몽 음료 따뜻하게 만드는거 자몽베이스 넣고 한다 ㅠㅜㅠ 청소 개개기기힘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우린 초코시럽넣고 스팀쳤었는데 갑자기 미리 초코칩+초콜릿+우유 넣고 갈아서 만들어놓은거 스팀으로 데우는걸러 바꼈었어…스팀기 청소하는게 제일 싫엇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헐 그렇게도 하는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우리도 그렇게 하는데 스팀기 쓰고 나서 바로 청소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와웅 고런 방식으로 하는곳도 있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나 학생때 카페알바만 오년 했는데 그렇게 하는 곳 종종 있고 타피오카펄도 스팀으로 삶는 곳도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근데 일단 제대로 된 카페는 스티밍부터 엄청 신경써서 보통 우유 스팀친 후에 데워진 우유 살짝으로 가루 좀 녹이고 나머지 우유 제대로 부어^^ 이렇게 해야만 라떼아트 가능 표면도 반질반질하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여러 카페 일해봤는데 만들어둠 초코 베이스를 피처에 스팀하기도 하고 .. 초코 아니라도 고구마라떼같은거 우유랑 피처에넣고 좀 저은 후에 스팀하기도 해 ㅇㅅㅇ 하지만 스팀하는건 고장 안나고 삿뽑는거만 고장났다는 휴문 ,, (아메리카노 넘나 잘팔림~! )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우리도 먼저 우유에 섞은 다음 스팀하라구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와 우리는 미리 만들어놓은 초코베이스 계량만 하고 스팀우유랑 섞어서 개편했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우리는 파우더에 시럽 우유 넣고 스팀 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초코라떼는 모르겠지만 나 바리스타 학원에서도 녹차라떼나 고구마라떼 할 때 우유에 파우더 먼저넣고 스팀으로 배웠음! 괜찮을지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나도 알바할때 고구마라떼는 글케 했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우린 고구마라떼 뜨거운거 만들때 고구마 페이스트 넣고 같이 피쳐돌렷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프차일하는데 레시피가 가루 먼저타고 스팀 돌리는건데 구리는 그러면 파우더 잘 녹지도 않고 그래서 점주님이 그냥 우유 먼저 어느정도 스팀하고 파우더 잘 녹인다음에 다시 스팀하라고 하심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방쿡 얼공보고 느낀점
12:16 l 조회 1
나 편입 후 첫 성적 40
12:16 l 조회 3
펌 관리가 그렇게 어려움...? (긴머리 ㄴㄴ 숏기장 ㅇㅇ)
12:16 l 조회 4
ㅋㅋㅋㅋㅋ주식 개 웃기긴함ㅋㅋㅋ
12:16 l 조회 6
아씨...아이패드 올해 바꾸려다 취업하고 바꾸려고 안바꿨는데
12:15 l 조회 2
하이닉스 진짜 사고 싶은데 260이 없다
12:15 l 조회 15
10대 초딩 중딩때도 기억나는 사람들 겁나 신기함 나만 그런가1
12:15 l 조회 7
주식계좌 새로 만들려고하는데 원래토스증권쓰고있고
12:14 l 조회 12
삼촌이 어릴때 50살에 사고로 돌아가셨는데
12:14 l 조회 19
어 서킷 걸리든말든 2
12:14 l 조회 49
싸이클타면 왤케발목이아프지?1
12:14 l 조회 3
내가 운이 진짜 없다고 가장 실감나게 느낄때가 취업떄민듯
12:14 l 조회 3
만약 서울 살 수 있으면 중구나 용산구 쪽에 살고 싶다
12:14 l 조회 5
버거킹에서 버거세트 남은거 싸갈수있어?
12:14 l 조회 5
생리 진짜 싫다 ㅜㅜㅜㅜㅜㅜㅜ
12:13 l 조회 4
노래추천 몽환의숲 노래 아는사람4
12:13 l 조회 11
다들 인중털 있어…?8
12:13 l 조회 23
하이닉스 걍 어게인 이때라니까
12:13 l 조회 67
지금 11퍼 마이너슨데 더사서 평단 낮추는게 나음?
12:13 l 조회 9
하닉 삼전 1주씩 있는데2
12:13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