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어디서 재수생이면 조금 거리감 느껴질수 있대서.. 걍 현역인척하고 친해지고난담에 말하면 그냥 타격 덜할거라그래서.. 내가생각해도 처음에 친해지기는 조금 어려울 수 있을듯 해서ㅠㅜㅠㅠ ㅡ ㅠㅠ 걱정이다.. 대학생활 재밌게 하고싶은데에..
| 이 글은 4년 전 (2021/11/23) 게시물이에요 |
|
아니 어디서 재수생이면 조금 거리감 느껴질수 있대서.. 걍 현역인척하고 친해지고난담에 말하면 그냥 타격 덜할거라그래서.. 내가생각해도 처음에 친해지기는 조금 어려울 수 있을듯 해서ㅠㅜㅠㅠ ㅡ ㅠㅠ 걱정이다.. 대학생활 재밌게 하고싶은데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