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4644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69
이 글은 4년 전 (2021/11/23) 게시물이에요
김정은 좀 욕했으면 좋겠다 ㅋㅋ 아직도 정상회담때 우리으니의 충격이 잊혀지지를 않음 둘다 똑같은 사람들 아닌가 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계기가 있어야 표면적으로 욕을 하지ㅇㅇ 전두환은 으니까 그런거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욕은 안해도 옹호는 하면 안되죠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누가 옹호함? 옹호하는 사람한테 말하던가 웃기네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누가 김정은을 옹호함…?? 글 읽을줄 아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것이 수준이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뭔 갑자기 옹호발언이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민간인 학살하던 사람이 결국 끝까지 사과도안하고 편하게 죽어버렸으니 이난리가난것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 인티 몇년했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뭔소리여?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먼소리야 인티 오래했는데 북한 크고 작은 일 터질때마다 플타면 다들 돼지새끼(김정은) 언제 디지냐고 욕 오지게 했음
전두환이 오늘 두ㅣ져서 계속 플타는거지 김정은도 두ㅣ지면 이거 못지 않게 욕으로 도배될거니까 말도 안되는 논리 ㄴ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본문도 크게 틀린말 없다고 생각했는데 이게맞는말이긴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뭔소리야 그놈은 그놈이고 이놈은 이놈이지 뭘 반이라도 이러고 있어 ㅋㅋㅋㅋㅋㅋㅋ 노이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ㄱㅋㅋㅋㄱ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엥 뭔지 몰라도 여긴 아님ㅋㅋ 옹호 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네 어딘지 모르겟지만 옹호하는 사이트 가서 뭐라하셈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여기에서 우리 으니가 있었다고? 쓰니가 하는 다른 커뮤랑 헷갈리는거 아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전두환 죽었다길래 욕하는건뎅ㅋ 김정은은 따로 욕 하지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잉 평소에 누가 김정은 옹호해...? 오늘은 전두환이 죽은 날이니까 전두환 얘기가 많은 거지 그렇게 따지면 전두환 안 죽은 날에는 평소에 전두환 얘기도 잘 안 하잖아...? 누가 평소에 전두환 김정은을 생각하면서 주기적으로 글을 쓰겠어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지금은 전두환이 죽어서 화제니깐 전두환 욕하지 갑분 김정은 욕할까?ㅋㅋㅋㅋㅋ누가 김정은 옹호한다고?ㅋㅋㅋㅋ개웃기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꼭 딴소리하는 애들 있더라 ㅋㅋㅋㅋㅋ
왜 이건 욕하고 이건 왜 욕안함? 이런애들
김정은은 알아서 욕하니까 끌고 오지좀 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리으니,,? 옹호하는 사람이 있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휴 한심 진짜 딴소리하는 애들 사고방식 궁금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사상이 참 ㄷㄷ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딴데서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진심 우리으니라고 누가 그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야 쓰니야 내가 우리으니 우리 으니 둘 다 인티에 검색해봤는데 우리으니 치면 니 글밖에 안 나오고 우리 으니 중에 김정은 관련은 우리 으니 탄핵길만 걷자 이거밖에 없음 ㅋㅋㅋㅋ 대체 어디서 보고 그런 소리를 하는지 모르겠는데 다른 데 가서 뭐라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약간 우리 으니 언제 뒤져 이런 느낌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렇게 상관없는 논점 끌고와서 이것두 욕해줘 하는 딴소리하는 애들 참 신기하다 너네 왜 A는 싫어하면서 B는 왜 안싫어해 빼애액 둘 다 싫거든 근데 대체 오늘 일이랑 뭔 상관이란 말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혼자 딴소리하네.. 누가 우리 으니라 그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전두환이 뭔 짓 했는지 알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니혼자 우리 으니 하신듯 .. 얻다대고 김정은 돼지독재자새끼한테 우리를 붙이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야 김정은 북한인이고 전두환 한국인이다
한국인 뒤진거에 화낸다는데 왜 딴지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여긴 한국임 ^^ 한국인이 전두환 욕하는 게 문제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도 김정은 싫어함 김정은 돼/지새끼 라고 걔 난리칠때마다 욕하는데? 김정은 욕 안하면 전두환 욕도 하면 안되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오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22 격공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여기에도 맞는말아냐? 달거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몇백명죽인 살인마(전두환) 오늘 뒈 져서 욕하는데 갑자기 왜 김정은욕안해?ㅜ 같은사람 아냐? 개갑분싸; 뭐 전두환 알바, 측근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전두환 죽은거에 물타기 하지마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물타기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김정은도 죽으면 이렇게 축하해줄게 일단 걔 죽으면 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니 갑자기 김정은? ㅋㅋㅋ 김정은 죽으면 신나할사람들 널렸음 걱정 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머라노 진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아니 그럼 일단 김정은 죽고나서의 반응을 보던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김정은이 왜 나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뭔소리야 얘는 ㅋㅋㅋㅋ 지금 김정은이 죽었어? 김정은 ㄷ ㅣ지면 그때 욕할 사람들은 지금 전두환 욕도 하고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뭐래니 갑자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전두환 손주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으니 으니 으니 으니 당근 당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진심으로 우리 으니 이랬다고 생각하는거야?
비꼬는거잖아
나 오늘 전두환 뒤지고 두환이 잘 죽었다 이랬는데 나 전사모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왠 김정은ㅋㅋㅋㅋㅋㅋㅋ뭐라 안해도 글 올라올때마다 욕먹음 ㅔㅋㅋㅋㅋ그리고 전두환은 한국인 입장에서 자국민 학살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먹이 주지 맙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혹시 너 전두환 자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여기 전두환 여자친구 있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문재인도 같이 죽어라
>전두환이 뭘 잘못했냐
>김정은도 욕해라 (new!)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ㅇ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nnneewwww!!!!!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걱정하지마렴ㅋㅋㅋㅋㄱ 얘가 뭔소리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우리으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전전김김.. 걱정마 김정은 죽으면 깊티나눔하면서 파티벌릴테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두환 죽어서 신났는데 갑자기 뭔 김정은 이야 ㅋㅋㅋㅋ눈치없냐 ㅋㅋㅋ너 빼고 단톡방 개많겠다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생각해보니 오늘 윤석열이 전두환 옹호발언하니가 반응보고 큰일났다싶어서 지지자들 김정은으로 물타기하는거려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기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얜 또 뭐야 윤석열 욕맥이기 싫어서이래? 딴데가왜여기서 이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3년 했으면 인티 분위기도 알텐데 영 모르는 것 같은 글인 걸? 아니면 다른 사이트에서 난리 피우는 걸 인티에서 난리치눈 건가ㅠㅠ 가입일수인증ㄱㄱ 윗댓에서 안 하고 어디갔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우리으니 ㅋㅋ 지가 제일 모에화 열심히 하고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어디서 왔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우리 으니 ㅋㅋㅋㅋㅋ 뇌내망상 오지네 목위에 달린 건 장식이라 생각도 안하고 글쓰냐?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인기피증시절에 외출 꿀팁
4:55 l 조회 5
옛날 미국추리영화중에 백발할아버지배우1
4:53 l 조회 7
누가봐도 오타인건 왜 지적하는걸까3
4:51 l 조회 18
와역시 생리통에는 타이레놀이직빵…2
4:50 l 조회 16
진짜 해 일찍 뜨네 1
4:50 l 조회 12
아 창밖 파래졌어 스트레스
4:50 l 조회 9
너넨 누가 나이 물으면 그냥 대답해줘?4
4:49 l 조회 22
서울 사는데 바로 뒤에 뒷산있어서 넘 좋음
4:49 l 조회 4
어쩌다 1평짜리 방에 혼자 사는데 진짜 ㅈ같다2
4:49 l 조회 16
보통 얼굴에 있는 점만 빼나 2
4:48 l 조회 9
우리나라말고 보는 축구팀있어?? 나는 일본3
4:47 l 조회 11
대학생 용돈 30으로 어케 살아?3
4:45 l 조회 32
요새손 주름 왤케생기지5
4:42 l 조회 9
눈치없이 자서 죄송합니다 ~
4:40 l 조회 18
퇴사 언제 말하면 좋을까? 4
4:40 l 조회 30
친구도없는게 입만살아가지고3
4:38 l 조회 32
송톱 령잘했가사 때니까 오타 이난리암
4:34 l 조회 7
해외거주 아 성인된 뒤에 해외에서 친구 만들기 어렴다1
4:33 l 조회 53
이 자세는 정말 안좋은거구나
4:31 l 조회 101
교촌치킨 레드랑 불닭 먹고 불똥꼬쑈 하는 중
4:30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